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22 영자 친구 영자 응원글 (블라인드), 22 광수, 22 영자 파혼설

by glesam 2024. 9. 22.

나는 솔로 22기 결혼 커플로 예상되고 있는 22기 광수와 22기 영자의 결혼설이 계속 퍼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 회차가 계속될수록 22기 영자의 태움 관련 폭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22기 영자 친구가 블라인드에 옹호글을 쓴 이후로 좋지 않은 여론이 한 곳에 몰리면서 영자 관련 악플이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네요. 결국에는 22기 광수와 22기 영자가 파혼했다는 루머까지 더해지며 22기 돌싱특집 방송까지 영향을 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22기 영자 친구 영자 응원글 (블라인드)

난 영자랑 초등학교 때부터 쭉 친구이고 내 결혼식 부케 영자가 받았음. 글 처음적는데 음슴체 하는 거 맞나?

나도 나솔 보면서 얼평하고 쟤는 이렇네 저렇네 하는거 좋아하지만 이렇게 커뮤니티에서 회자되는 줄은 몰랐음. 사실과 다른 점은 꼭 얘기하고 싶어서 몇 자 적음.

 

초반에 태움 얘기 나올때 연락해서 '야 괜찮냐 후배간호사들 너무 갈군 거 아니냐 ㅋㅋㅋ'할 때까지만 해도 뭐 혼낸 애들이 한둘이겠냐~그러고 웃고 넘겼음.

 

태움으로 짤렸다는건 전혀 사실 아님. 너무 빨리 결혼 생활 마무리하면서 (전남편 쓰레기 ㅅㄲ) 삶의 반환점이 필요했던 것 같기도 하고... 나는 탄탄한 직장 왜 때려치우냐고 말리는 입장이었음

 

분만실에서도 그랬고 난임센터에서도 산모, 아기 이렇게 생명의 탄생을 다룬다는 데에 누구보다 사명감 있었음. 난 간호사가 아니라서 태움을 어떻게 했고 안했고 확언할 수는 없지만 무슨 사이코도 아니고 아무 일도 없는데 사람 괴롭히고 그럴 애는 절대 아님.

 

나도 임신 출산 다 겪어본 입장으로서 영자같은 간호사면 믿고 맡길 거고, 내가 출산할 때엔 분만실 간호사가 아니라서 내 애 못 받아줘서 아쉽다고 했음. 후배를 엄격하게 교육하는 간호사를 태움 했다고 하는 거면 나도 직장에서 태움 하는 건가...?

 

코로나 때 차출돼서 2년 가까이 한여름에 땀샤워하고 겨울에 발가락 동상 걸리고 진짜 개고생 한 뒤에도 집단감염 쪽으로 석사를 해볼까 고민하고... 누구보다도 간호사 일에 진심이었는데 며칠 전 통화할 때 본인의 간호사 인생이 통째로 부정당했다고 울었음. 나도 같이 눈물 나더라 진짜

 

영자는 기존쎄처럼 보여도 속은 연두부처럼 여리고 그걸 감추려고 더 과장되게 행동하는 게 있음.

 

이글 누가 얼마나 볼지 모르겠지만 내 친구 진짜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고 이렇게 욕먹을 애가 아닌데 너무 맘이 안 좋아서 응원하고 싶은 맘에 적어봄. 영자야 누가 뭐라든 너의 삶을 응원한다. 파이팅

 

 

 

 

 

 

22기 영자 폭로글 첫 번째 

근거 없이 욕하는 걸로 보여? 다수가 그렇게 말한다는 거는 영자한테 문제가 있다는 소리야

함부로 가해자다 피해자다라고 얘기하지 말고 그거는 피해를 당한 사람이 말할 수 있는 거야

 

너는 친구니까 옹호글을 썼겠지만 영자와 일한 직원들은 하루에도 수십 번 글을 썼다 지웠다 하는 거만 알아둬

아무 일 없는데 괴롭히는 사이코라... 그러면 어떤 잘못을 해야만 괴롭힌단 소리? 글 올린 사람들은 다 잘못을 했기 때문에 당했단 말이지? 심지어 여사님까지도?

 

여사님은 너 때문에 울기까지 하신 거는 아냐? 그 엄마뻘 여사님이 속상하셔서 한참을 우셨다

 

코로나 때 차출돼서 한 여름에 땀샤워 겨울에 발동상 이거는 왜 쓴 거지? 영자가 써달래? 이거는 진짜 자기 혼자 열일한 것처럼 써놨는데 가가 막히네 역시 허언증 인정

 

 

 

 

 

 

22기 영자 폭로글 두 번째

친구분의 입장에서 친구로서 안타깝고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은 압니다. 다만 같이 일해본 동료로서 같은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힘든 건 사실입니다.

 

후배간호사뿐만 아니라 선배간호사, 오죽하면 부서 수간호사까지도 부서 내 트러블메이커로 데리고 있기 힘들어 타 부서로 보내버린 케이스인데 더 얘기할 게 있나요.

 

간호사생활 12년간 부서이동만 여러 번 한거면 해당부서에서도 데리고 있기 힘들었던거죠. 입만 열면 거짓말에 본인 잘못은 생각안 하고 남부터 혼내고 결국 본인 잘못 인정하고...이게 한두번이면 이해합니다.

 

근데 여러번 이행동이 지속되면 나중에 잘못인정할 거 왜 초반에는 인정 안하고 다른 사람에게 뭐라 하고, 본인 기분 좋을 때는 좋은 척하다가 갑자기 왜 저래하는 경우가 많았죠.

 

만일 이번 나솔에서 결혼하시는 거라면 결혼식 열었을 때 가족끼리 소규모로 하시지 말고 예식장에서 해보세요. 차병원 간호사 동료가 1명이라도 갈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이참에 본인의 행동이 얼마나 남들에게 큰 피해를 줬는지 알게 되었다면 지금이라도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시고 성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2기 영자 폭로글 세 번째

나는 영자랑 같은 부서였던 적이 없지만 여성병원 사람들은 영자를 많이 알고 있어

ㅈㅅㅇ 이가 DR(분만실)에서 애기 데리고 온다 하면 윗년차가 인계받기로 약속했거든

우리 부서에 들어와서 독립한 지 얼마 안 된 신입간호사나 2~3년 차 간호사들을 얼마나 태워대던지...

 

영자가 휩쓸고 가면 주변에 있던 간호사 의사 여사님들까지 다 눈 동그래져서 쟤 뭐야?? 하고 짧은 시간에 태워진 간호사는 울먹이고 뒤에서 트레이닝하던 프리셉터는 열받지

 

그래서 유명했어 영자야, 가는 길에 우월감을 느꼈어? 지금도 웃음밖에 안 나오니? 그러면 안돼

이제라도 밖에서 너를 보는 3인칭 시점으로 한 번 돌아보길 바라

 

+그 병원 의사도 남긴 댓글 있었음 의미심장하게

+의사들이 봐도 너무 심했고, 병원일을 잘하기 위해 태운 게 아니었다고... 그래서 걔가 퇴사했지만 아직도 다들 기억하고 있다고

+타 부서 사람들한테도 유명할 정도면 얼마나 심각했던 거냐

 

22기 광수와 22기 영자 파혼설

22광수
22영자

 

파혼 예정임 가해자 끝났음

원래 10월 말 결혼식 예정 (식장도 알려짐)

 

광수네 집안에서 클레임 걸었음

마마보이라서 설득이 안되고 최근이슈도 광수네 가족이 접했음

숨기려고 인스타에 내색 안 했는데, 광수네 지인이 알게 돼서 알림

 

결혼 이슈 아니었음 가해자 개 같은 성격에 고소 운운했을 건데 계속 숨기려고 행동 중

그래서 며칠 전 그 가해자가 다른 여출 (정희, 현숙) 밥 먹는 자리에서 펑펑 움

 

방송종료 전까진 파혼사실 비밀유지 예정 방송 초치면 안되니깐

나도 관계자지만 잘된듯함

 

 

 

 

 

 

22기 영자 지인 등장

영자 언니 병원 같이 다녔던 후배입니다.

웬만하면 가만히 있는 게 낫다 주의라 보고만 있었는데 도가 점점 지나쳐서 한 마디 씁니다. 

 

영자 언니 엄격하긴 했어도 지나고 보면 간호사로서 훌륭한 태도였다고 생각합니다. 

환자 생명을 다루는 일인데 깔깔대고 정신 안 차리고 이러면 되겠습니까

후배들의 잘못된 행동을 훈계하는 것을 태움이라고 하면 어떤 직장이든 그 비난을 피할 수 없을 겁니다. 

 

그리고 영자 언니 앞에서는 엄격했지만 뒤에서는 되게 따뜻한 사람이었습니다. 저도 몇 번 야단맞았지만 지나고 보면 야단맞아 마땅했다고 생각하고 따뜻한 위로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영자언니가 알게 모르게 주변 사람들 챙겨준 것들 다 무시하고 야단친 것만 가지고 평가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적당히들 하셨으면 하고 이만 마칩니다.

 

 

 

 

[나는 솔로] 22기 정숙 사과, 22기 영철 미담 등장, 22기 영식 고소 선언

 

[나는 솔로] 22기 정숙 사과, 22기 영철 미담 등장, 22기 영식 고소 선언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서는 2순위 선택이 있었고 다음주가 되면 2순위와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요. 예고에서 보면 22기 영식과 22기 정숙은 2순위 데이트를 하는데 어찌 된 일인지 정숙이가 잠들어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 영수, 22 영숙 종교 문제 , 22 광수 전 부인 등판, 22 영자 또 폭로

 

[나는 솔로] 22 영수, 22 영숙 종교 문제 , 22 광수 전 부인 등판, 22 영자 또 폭로

나는 솔로 돌싱특집 첫 번째 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공교롭게도 영숙과 광수는 종교적인 문제가 발단이 되어 이혼에 이르게 되었는데 두 사람 모두 기독교인을 만나게 되었네요. 영숙은 처음에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 영숙, 22 정숙, 22 영자 자기 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폭로,고소)

 

[나는 솔로] 22 영숙, 22 정숙, 22 영자 자기 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폭로,고소)

22기 여자 자기소개가 있었을 때 가장 주목을 받았던 출연자는 영숙이었습니다. 돌싱 특집 예고에서 본인을 사기캐라고 하면서 기대를 갖게 만들어 피부과 의사 또는 명문대라는 스포가 돌게 했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영식 대부업 해명, 22기 경수 옥순 현커(?), 결혼 커플(?)

 

[나는 솔로] 22기 영식 대부업 해명, 22기 경수 옥순 현커(?), 결혼 커플(?)

22기 여자 자기소개 이후 급물살을 타고 있는 '나는 솔로'는 이번주 핵폭탄급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돌싱특집에서 처음으로 결혼 커플이 나왔다고 하는데... 광수와 영자, 경수와 옥순, 영수와 영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순자 한양대 동문 논란과 알코올, 문신 악플 관련 해명문

 

[나는 솔로] 22기 순자 한양대 동문 논란과 알코올, 문신 악플 관련 해명문

22기 여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 이후에 여러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그중 22기 순자가 첫 등장했을 때 문신이 보여서 싸하다는 반응이 있었고 첫날밤 술자리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현숙 고소 선언 (지인 폭로, 연예인 지망생, 인플루언서)

 

[나는 솔로] 22기 현숙 고소 선언 (지인 폭로, 연예인 지망생, 인플루언서)

나는 솔로 돌싱 특집이 시작되자마자 22기 현숙에 대한 정보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먼저 현숙 집안 재벌설과 더불어 지인이 등장했고 예전에 연예인 지망생으로 인플루언서를 꿈꾸기도 했다는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