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22기 순자 한양대 동문 논란과 알코올, 문신 악플 관련 해명문

by glesam 2024. 8. 31.

22기 여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 이후에 여러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그중 22기 순자가 첫 등장했을 때 문신이 보여서 싸하다는 반응이 있었고 첫날밤 술자리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장면이 나왔을 때는 알코올 중독이 의심된다는 말도 나왔습니다. 그 후 자기소개 때 22기 영수에게 한양대 동문 발언을 하자 일각에서는 급이 다르다며 순자를 안 좋게 여기는 사람들도 등장했네요. 논란이 생길 때마다 본인의 의견을 밝히며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모습이 솔직해서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22기 순자 한양대 동문 발언과 22기 영수의 옹호글

순자가 자기 소개 당시 22기 영수를 보고 한양대 동문이라고 반가워했지만 자막에는 한양대 에리카라고 표기가 나왔습니다.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사항이었지만 한양대와 한양대 에리카는 엄연히 다르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동문이라고 보기 어렵다는 시각도 존재하네요.

 

하지만 순자가 나온 디자인과는 한양대에는 없는 학과라 한양대 에리카를 나왔어도 한양대로 인식해야 한다라는 의견도 일부 있었습니다. 아무튼 학력에 민감한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나올 수 있는 논란이기는 하네요. 왜냐하면 모두가 생각이 같은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런 논란에 22기 영수가 본인의 의견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사람 한 명 인맥을 얻어가는 것이 정말 소중했던 경험이었구나라는 걸 찐으로 느끼게 해준 나는 솔로 촬영이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논란으로 이렇게 첨언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한양대 서울캠퍼스에 속했지만 옆 한양여대랑 동아리 활동도 같이 했고, 에리카쪽 강의도 신청해서 강의도 들을 수 있었으며, 저는 읽고 싶은 책이 있어 에리카 도서관에서 책도 빌렸던 경험이 있습니다.축제 때도 놀러 갔었네요. 생각해 보니 ㅎㅎ에리카 쪽 축제가 더 재미있었던 기억이~

 

사회에서 생활하다보면, 무언가 공통된 주제를 찾아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서로 친해지고 알아가는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순자가 자기소개 이후에 제게 자신이 에리카에서 학위를 받았다고 먼저 말해주었음에도, 저는 같은 한양대 동문 가족이라 너무 반갑다고 말해줬어요. 이참에 나는 솔로 한양대 라인을 만들자는 농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죠. 저 조차 그 귀한 공통점이 아니었다면 친해질 다른 공통 주제를 찾아야 했을 거예요. 

 

더 이상 논란이 될 이유가 없는 사안에 성숙한 우리는 이제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우리 22기에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저는 같은 동문인 순자 뿐만 아니라 역시 같은 동문인 배우 강동원 님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분명 순자는 자기소개 때 팩트를 이야기했습니다.

 

 

 



 

 

22기 순자 술 관련 해명글

22순자
22순자

방송 내용만 보시고 알콜의존, 중독, 우울증으로 판단하지 말아 주세요.

 

팩트 말씀드립니다.

 

학원 3개월 등록기간 중 촬영이 겸해졌으며 그로 인해 하루 3~4시간 수면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아이들 등교 보내고 제 개인시간 없이 평일 스케줄이 굴러갔으며, 수면 패턴이 평일과 주말이 달라서 깊은 수면이 어려웠고요. 그로 인해 스트레스와 체력적인 노곤함에 지쳐서 술 2잔 급하게 털어 넣고 잤습니다. 병 아니고 잔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말들로 제 아이들 케어부분까지 언급하시면 부모로서 억장이 무너집니다. 술 관련하여 더 이상의 억측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22기 순자 문신 관련 해명글

전 제가 새겨 넣은 문신이 부끄럽지 않아요. 오른팔, 왼팔에 새겨 넣은 문신은 숫자이며, 두 아들들의 태어난 날짜와 시간입니다. 큰 점으로 오해를 산 문신은 작은 아들의 애착이 만들어준 점의 흉터로 흉터를 가리기 위한 커버문신입니다.

 

선입견 있으셔도 이해합니다.

 

 

 

 

 

 

22기 여자 출연자 자동차 정보와 가방 정보

여자 출연자 자동차 정보 가방 정보
22기 영숙 자동차 BMW 520i 샤넬 900만원 대 보이플랩백
22기 정숙 벤츠 E클래스 샤넬 800만원 대 가브리엘 호보백
22기 순자 쉐보레 라세티 프리미어  
22기 영자   샤넬의 800만원 대 가브리엘 백팩
22기 옥순 기아 레이 루이비콩 300만원 대 네오노에 백
22기 현숙   디올의 800만원 대 레이디백 스몰백
22기 정희 벤츠 E클래스 에르메스 3500만원 대 버킨백/까르띠애 1000만원 대 팔찌 착용

 

 

 

 

 

 

 

 

자기 소개 전 순자 관련 스포

순자 지인 등장

나이 34살이고 다들 흙수저출신인 줄 아는데 집안이 대구에서 건물 4 채 있는 집안이었음

부모님이 동거허락하고 전 남편이랑 결혼하고 알콩달콩 잘 살다가 부모님이 빚 한 번 크게 지고 집안이 망하고 빚더미에 앉게 됨

남편은 그래서 이혼하고, 사람도 안 만나고 우울증와서 혼자만 지내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는 솔로에서 보니 반갑네~

나는 솔로 나와서 주변에 물어보니 나는 솔로 당시에 대리기사 일을 했다고 함

 

 

 

[나는 솔로] 22기 현숙 고소 선언 (지인 폭로, 연예인 지망생, 인플루언서)

 

[나는 솔로] 22기 현숙 고소 선언 (지인 폭로, 연예인 지망생, 인플루언서)

나는 솔로 돌싱 특집이 시작되자마자 22기 현숙에 대한 정보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먼저 현숙 집안 재벌설과 더불어 지인이 등장했고 예전에 연예인 지망생으로 인플루언서를 꿈꾸기도 했다는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프로필, 인스타

 

[나는 솔로]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프로필, 인스타

이번주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서는 22기 남자 자기 소개가 있었습니다. 22기 영수가 의사인 것은 처음부터 밝혀졌지만 22기 영철이 의사인 것은 오늘에야 밝혀졌네요. 그간 스포에 따르면 의사라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첫 등장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첫 등장

드디어 10기, 16기에 이어 22기 돌싱 특집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녀 출연자들이 각각 7명으로 좀 더 풍성한 내용이 있을 예정이며 첫 회부터 100분 편성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을

audrykim.tistory.com

 

22 영숙, 22 정숙, 22 순자, 22 영자, 22 옥순, 22 현숙, 22 정희 첫 등장

 

22 영숙, 22 정숙, 22 순자, 22 영자, 22 옥순, 22 현숙, 22 정희 첫 등장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 회부터 좋은 시청률로 시작해서 앞으로 기대를 갖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16기에 이어 결혼 전 혼전 임신이 많았고 미혼모까지 등장한 상황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