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첫 등장

by glesam 2024. 8. 18.

드디어 10기, 16기에 이어 22기 돌싱 특집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녀 출연자들이 각각 7명으로 좀 더 풍성한 내용이 있을 예정이며 첫 회부터 100분 편성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을 만큼 개인적으로도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와중에 10기 영호가 돌싱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인스타에 게시했네요. 그와 더불어 10기 영호가 재혼에 성공했다는 소식도 들려주어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10기 영호 (변호사)인스타 게시물

 

10기 영호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어느덧 2년전이 되어버린 돌싱특집 1탄 출연자로서 그동안 욕도 먹고 밥도 먹고 악플도 달리고 회식도 달리고 생존도 하고 결혼도 하고 그랬습니다.

 

사전인터뷰 때 촬영이 임박했기 때문에 다음번에 (16기!) 나와야 할 수 있다고 하시길래 요번 아니면 내년에는 이미 결혼했을 것이라서 못 나온다고 제작진을 설득했지만 어차피 16기 때까지 혼자였습니다.

 

혹시 내가 16기로 출연했으면 어땠을까 그럼 좀 더 유명했을까 아님 통편집일까 하는 상상을 해보기도 했지만 그럼 아마 이번 22기도 혼자 봤겠지 ㅠㅠ

 

10기 때는 6기 ~ 7기를 보고 출연했었고 당시 나는 솔로는 매니아틱하지만 결혼 성사율이 높은 방송정도로 알려졌었습니다. 모두들 대중 앞에 치부를 드러낸다는 두려움보다는 새 삶에 대한 간절함이 컸었던 사람들이었고 그래서 그때 그들의 진심이 늘 기억에 남습니다.

 

언젠가부터 엄청나게 엄청난 방송이 되어버려서 포인트가 초반과 조금 달라진 것 같다는 아쉬움도 있네요. 모쪼록 이번 기수에서 아름다운 결실이 있기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22기 영수 등장 

22영수등장
22영수인터뷰

 

지방 공공의료기관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로 10년 넘게 일하고 있음, 남양주에 거주, 일은 울진에서 하고 있는데 365일 24시간 분만이 가능해야 하는 곳이어서 코로나 당시 3년 동안 의사로서의 소명 의식으로 만남을 자제했다고 함,

 

그 시절 재테크에 몰두 해서 남양주에 1채, 원주에 3채 주택 구입, 철두철미한 삶이 기본 원칙 (가계부, 카드 가계부, 연말정산 엑셀화)으로 돈 셀 틈 없는 파워계획형, 전처에게 이런 삶의 방식을 강요하다가 큰 트러블이 일어났음, 지금은 반성하고 있다고 함

 

교회 성가대 출신, 매주 성악 레슨을 받았던 경험으로 의대에서도 중창 동아리 활동도 했음, 이상형은 자존감이 높은 여성 (미리보기에서 이상형에 가까운 여성을 찾은 것으로 보이네요.)

 

22기 영호 등장 

22영호등장
22영호인터뷰

 

포항에서 나고 자람 (대학교와 군대 때 빼고는 포항에서만 지내 온 본토박이), 해병대 출신, 경상도 사나이라 다정다감한 스타일이 아니라고 말함

 

2020년 1월 결혼 후 같은 해 5월 이혼 (4개월간 유지했던 사실혼 관계),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장서갈등

 

이상형은 착하고 성격 안 센 분, 상대방이 자녀가 있을 경우는 생각해보지 않았으나 직접 부딪쳐봐야 한다고 설명, 결혼 후엔 자녀를 가지길 희망하는 중 (상대의 자녀 유무가 중요하다고 말함)

 

 

 

 

 

 

 

22기 영식 등장

22영식첫등장
22영식인터뷰

 

어릴 적에는 반장, 전교회장하면서 남들 앞에 나서는 걸 유독 좋아했고 개그맨적인 끼가 있었다고 어필, 전처와는 직원과 고객으로 만나 식사와 술을 하다가 사고를 쳤다고 말함

 

2013년 결혼 후 2017년 이혼 (연애 2년, 4년간 유지했던 결혼 생활), 귀책사유가 전처에게 있어 협의 이혼, 초등학교 4학년 11살 딸 양육, 딸이 나는 솔로 나오는 것을 응원했다고 함

 

이상형은 본인이 막내여서 그런지 군인, 여자 운동 선수, 태권도 선수 등 여장부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함 (멋있는 사람)

 

22기 영철 등장

22영철등장
22영철인터뷰

 

여자에게 거절당하는 것이 일상이라는 영철은 결혼 정보 회사에서 소개받았지만 키가 작고 아이가 있다 보니 결실은 맺기 어려운 환경이라고 말함

 

사전 인터뷰에서는 일본 만남까지 알아봤지만 경제적 능력도 부족해서 포기했다며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 2010년 결혼 2022년 이혼 (10년간 유지했던 결혼 생활), 교제는 6개월, 아이가 생기며 결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 합의 이혼, 자녀는 초등학교 6학년, 4학년 두 딸을 둔 양육자, 큰 딸은 1년 전부터 전처가 양육 중, 작은 딸은 본인과 함께 본가로 들어가 부모님과 같이 양육 중, 아직 둘째 딸의 연애 허락은 못 받은 상태

(미리 보기에서 보면 사랑에 있어 소심한 바보의 파격적인 반란이라는 자막이 달려 있어 많이 기대가 되는 출연자)

 

 

 

 

 

 

 

22기 광수 등장

22광수등장
22광수인터뷰

 

요리가 취미, 포항 토박이, 서울대학교 재료 공학부 졸업, 포항 공대 철강 대학원 석, 박사 졸업, 결혼 2016년 (기혼자를 위한 대학원 아파트에서 살기 위해서 결혼식 전에 혼인 신고), 전처가 첫 여자 친구

 

결정적인 이혼 사유는 종교적인 문제 (불교 신자인 광수와 기독교 신자인 전처), 결국 한 달 반을 살고 집을 떠난 전처, 석 달 반을 혼자 신혼집에서 지냈지만 돌아오지 않았다고 함

 

이상형은 불교, 무교 종교 선호

 

22기 상철 등장

22상철등장
22상철인터뷰

 

매력 포인트는 엉덩이 (오리궁둥이지만 운동하면서 많이 업이 된 상태), 허벅지 부심이 있어 솔로 나라에서도 매력을 발산할 예정, 돌싱이라 소개가 안 들어와서 지원했다고 함

 

2019년 5월에 혼인 신고 후 합가, 같은 해 11월에 결혼식을 올렸지만 2020년 소송 끝에 9월에 이혼 (승소해서 위자료 받음)

 

이상형은 거짓말하지 않는 사람, 밝은 사람, 자녀가 없거나 비 양육자 선호

 

 

 

 

 

 

 

22기 경수 등장

22경수등장
22경수인터뷰

 

듬직한 체격과 훤칠한 인상, 태어난 곳이 전남 순천이지만 자라 온 곳은 서울시 송파, 중 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3년 반 유학생활

 

6년 정도 연애하다가 전처 아버지께서 퇴직이 얼마 안 남으셔서 급하게 결혼 (상견례하고 두 달 만에 결혼), 5년간 결혼 생활, 전처의 귀책 사유로 2019년에 이혼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유머러스하고 자상함, 상대방에게 맞추는 스타일 (아침도 해주고 화장품까지 발라주는 자상함)

 

 

 

22 영숙, 22 정숙, 22 순자, 22 영자, 22 옥순, 22 현숙, 22 정희 첫 등장

 

22 영숙, 22 정숙, 22 순자, 22 영자, 22 옥순, 22 현숙, 22 정희 첫 등장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 회부터 좋은 시청률로 시작해서 앞으로 기대를 갖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16기에 이어 결혼 전 혼전 임신이 많았고 미혼모까지 등장한 상황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남자 출연진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소개를 모두 마치고 나니 21기 영철만 마흔 살이네요. 여자 출연진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서 의기소침해진 상황이었고 21기 영호는 생각보다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시청률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은 통합 4.2%(SBS Plus 2.2%, ENA 2.0%)로 시작했는데 이번 주 자기소개 편에서는 통합 4.6% (SBS Plus 2.5%, ENA 2.1%)를 달성했네요. 남자 자기소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영수 AI 박사, 19기 광수 연구원, 19기 남자 자기소개

 

[나는 솔로] 19기 영수 AI 박사, 19기 광수 연구원, 19기 남자 자기소개

'모태솔로 특집' 2회 차에 접어들면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SBS Plus 2.6%, ENA 2.0%로 다음 주 여자 자기소개 이후 본격적으로 상승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는 첫인상으로 마음에 드는 남자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직업에 대한 추측은 많았는데 스포가 거의 맞았네요. 이번 기수는 전문직이 없어 다른 기수보다는 직업이 약하다는 평이 많았지만 대부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남자 자기 소개, 영식 외환 중개인, 영철 트레이더

 

[나는 솔로] 17기 남자 자기 소개, 영식 외환 중개인, 영철 트레이더

17기 2회 차 시청률은 SBS Plus 2.6%, ENA 1.7%로 1회 차보다는 조금 상승했습니다. 남자 출연진의 자기소개 타임이 끝나고 여자 출연진은 17기 영숙, 17기 정숙, 17기 영자까지만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중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