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by glesam 2023. 12. 31.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직업에 대한 추측은 많았는데 스포가 거의 맞았네요. 이번 기수는 전문직이 없어 다른 기수보다는 직업이 약하다는 평이 많았지만 대부분의 남자 출연진들이 대기업에 근무하고 있어 무난한 편입니다. 6순위 인기남인 18기 영호가 자기소개를 깔끔하게 잘해서 진짜 인기남으로 등극했네요. 또한 18기 영수는 여자 출연자들로부터 첫인상 투표를 3개나 받아서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남자 출연진 자기소개

18기 영수

 

18기영수
18기영수

 

86년생, 직업은 엔씨 소프트 프로그래머 (스포에 따르면 숭실대 ), 경기도 안양 거주, 회사는 판교, 이상형은 외모도 마음도 착하신 분, 과소비하는 사람은 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순자 질문; 취미는 무엇인가요? 골프, 사이클 타기

영숙 질문; 친구들은 주 몇 회 만나나요? 주 1회 (바쁘지 않을 때)

현숙 질문; 삶에서 일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일에 많은 시간을 지금은 할애하고 있으며 근무 시간이 긴 편, 주말에는 쉴 수 있다고 답변

영식 질문; 마음에 드는 분은 몇 명? 6명

 

 

 

 

 

18기 영호

 

18기영호
18기영호

 

86년생, 건축공학 전공(인하대로 알려져 있음), 포스코 건설 12년째 근무 중, 입사 후 10년 정도는 건축 엔지니어로 현장 시공 관리, 현재는 본사에서 예산 편성 그룹 근무 중, 거주지는 인천 송도, 근성의 아이콘 (제 자신과 싸워서 진 적이 없다는 발언), 올 장학금, 코로나 이후 루틴은 퇴근 후 공부 3~4시간(회계, 세무 공부),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본인은 너그러운 이해심, 규정에 순응하는 점, 과거보다 항상 현재가 더 낫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영자 질문; 이상형은 어떤지? 같이 노력하고, 70%를 본인이 하면 30%는 채워줄 수 있는 마음 따듯한 사람이 이상형

순자 질문; 마음에 드는 이성은 몇 명? 자기소개 듣고 오늘 줄일 생각, 1명은 확실하다고 함(18기 정숙)

정숙 질문; 취미는? 공부하는 게 제일 마음이 편함, 운동하고 주말에는 축구

영자 질문; 재테크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송도에 집이 있음 (부채 없음)

정숙 질문; 결혼은 언제쯤? 올해는 알아갈 시간이 필요하니까 지금부터 1년 후로 생각

 

 

 

 

 

 

 

18기 영식

 

18기영식
18기영식

 

91년생, 거주지는 인천, 자가를 소유 (은행에 빚이 있음), 7년 차 소방관, 3조 1 교대로 24시간 근무하고 이틀 쉰다고 합니다. 취미는 요리, 요리 만들어 먹으며 TV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감정의 기복이 많지 않은 편, 상대방도 그런 분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옥순 질문; 마음에 드는 여성분 몇 명? 3명

 

 

 

 

 

18기 영철

 

18기영철
18기영철

 

86년생, 대기업 G건설사 12년 근무 후 퇴직, 건축설비 전공, 데이터 센터 신규 건설 공사에 관련된 기술 컨설팅을 하는 스타트업에서 근무(이직 3개월)하고 있다고 합니다. 헬스 주 5~6회,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고자 오지 여행을 즐기고 뮤지컬 동호회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6번 무대를 오른 경험이 있고 뮤지컬 '빨래'에서는 '구씨 역'을 했다고 합니다.

 

영자 질문; 이상형은? 외모보다는 말이 통하고 재미있는 사람

 

 

 

 

 

 

 

18기 광수

 

18기광수
18기광수

 

87년생, 부산 출신, 대학생 때 서울 올라와서 광진구에서 자취 중,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후 롯데 그룹 금융 계열사에서 의료기기, 산업 기계 등 '리스 운영팀' 소속 9년 차 책임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은 성장형 캐릭터라고 소개하며 미국 교환학생 때도 어려웠지만 일상적인 영어회화도 가능할 정도로 성장을 했다고 하네요. 출사여행을 즐기는 편이라 여자 친구 사귀면 인생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영자 질문; 장거리 연애는 괜찮은지? 원래 부산 출신이고 거주지는 서울이라 경부선라인이면 좋겠다고 하네요. 아무튼 장거리라도 상관없음

 

 

 

 

 

 

18기 상철

 

18기상철
18기상철

 

87년생, 부산 토박이, 지금도 부산에 거주, 한화 조선사 생산계획팀 소속, 12년 차 과장, 취미는 헬스 대회도 나갈 만큼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주말에 1일 1 카페 가기가 취미이고 세계 100개국 가기가 버킷리스트라고 하네요. 항공 마일리지가 많이 쌓여서 신혼여행을 퍼스트 클래스 타고 유럽 가는 것이 가능하다고 어필했습니다.

 

순자 질문; 장거리 가능한가요? 집 앞이 공항이라 서울까지도 가능

영숙 질문;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는? 스위스

 

 

 

 

 

 

진짜 여자 첫인상 선택

18기 영숙 첫인상 선택 18기 영수
18기 정숙 첫인상 선택 18기 영호
18기 순자 첫인상 선택 18기 영수
18기 영자 첫인상 선택 18기 광수
18기 옥순 첫인상 선택 18기 영식
18기 현숙 첫인상 선택 18기 영수

 

18기 남자 출연진 인스타그램

18기 영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viva_jeon/
18기 영식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eooom_s/
18기 광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a.dohyun/
18기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huni_87/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인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인스타그램 공개

2023년 마지막 주 나는 솔로는 여자 출연진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SBS Plus 3.15%, ENA 1.5%로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으며 자기소개 이후 출연진들의 호감 순위를 알 수 있었네요. 여자들이 첫 데이트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소개, 6순위 인기남 18기 영호(?)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소개, 6순위 인기남 18기 영호(?)

12월 20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되는 나는 솔로 18기는 6순위 첫인상 선택 후폭풍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솔로녀들은 6순위 첫인상 선택에 민망함과 선택받은 솔로남이 잘해주는 부담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18기 옥순 인스타, 18기 현숙 지인 폭로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18기 옥순 인스타, 18기 현숙 지인 폭로

2023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12월 13일에 나는 솔로 1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7기가 대체로 순둥순둥한 이미지였다면 이번 18기는 선이 굵은 느낌의 피지컬이 좋은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했네요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