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7기 연말 모임 장소(방방), 17기 영수 유튜브(해바쏭)공개

by glesam 2023. 12. 24.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서 17기 출연진들이 모임을 가졌습니다. 17기 라이브 방송 이후 17기 상철 논란이 있었고 그 전날 17기 상철, 현숙 인스타그램에는 서로 잘 만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이번 모임에 17기 상철, 현숙과 더불어 17기 영식, 옥순도 참여를 했습니다. 17기 광수는 여자친구와 해외여행으로 불참했고 17기 영호는 병원 당직이 있었다고 하네요.

 

 

 

 

 

 

17기 출연진 모임 사진

17기 여자 출연자들은 모두 모임에 참석했네요.

17기여자출연자사진
17기영철상철

 

17기 옥순과 17기 영식이가 나란히 앉아서 열애설이 다시 일어났는데 사귀는 사이인지는 알 길이 없네요. 의심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1차연말모임
2차연말모임

 

모임에 참석했던 남자 출연자와 보기 좋은 힐링 커플 17기 상철과 17기 현숙~~

 

 

▶17기 출연진 모임 장소

 

 

17기 출연진 연말 모임 장소

 

 

방방(vinvin) : 해방촌 신흥로 99-9

목요일 ~ 일요일: 18시~ 24시

월요일 : 18시~ 24시

 

 

 

 

 

 

 

17기 영수가 일을 못한다고?? 이제는 말할 수 있다~~

17기연말모임
17기-연말모임

 

17기 영수가 초반에 가벼운 이미지로 인해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 마음속 1순위 옥순을 두고 다른 여자 출연자들에게 플러팅을 해서 오해하게 만들었고 머리를 쓸어 넘기는 모습과 스키니 한 바지도 악플을 많이 받는 원인이 되었네요. 그리고 블라인드에서 일 못한다는 폭로에 17기 영수는 너무나도 억울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해명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왔네요. 17기가 회를 거듭할수록 영수에 대한 오해가 풀리면서 비호감이었던 이미지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오히려 귀엽다는 반응과 열심히 살다 보니 오히려 못 놀아서 그런 것 같다는 반응이 많아졌네요. 양아치 호소인이라는 댓글도 웃겼습니다.

 

 

 

17기 영수 유튜브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 바로 가기

 

 

 

1. 본인은 엔지니어라는 프라이드를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다.

2. 회사생활 10년 중 처음 5년은 일을 못했지만 6년 차 부터 일하는 법을 깨닫고 인정받으며 일했다.

3. 올해 포함 최근 5년 동안 회사 고과 모두 상위 고과였다.

4. 일 잘하는 사람만 주는 특별 인센티브를 받은 적 있다.

5. 팀 Staff 2년과 멀티플레이어 1년 기간에도 연구개발과 멀어지지 않았다. 팀 Staff 하는 동안에도 엔지니어들이 연구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멀티플레이어 기간에는 미래설비 개발을 위해 일본 협력사에 3개월간 파견 가서 같이 설비 개발을 했다. (멀티플레이어 기간 동안 일본 파견은 정말 이례적인 일이었다)

6. 최근에 사내 논문 (SRD e- 기술저널)상 받았다. (동상 받았으며 증거는 인스타그램에 영상이 게시되어있네요)

 

17기 영수 유튜브 해바쏭에 보면 크리스마스 모임 영상이 하나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주로 17기 영자와 17기 영숙, 17기 정숙, 17기 순자가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리고 있지만 17기 영수가 전해주는 영상이 더 기다려지더라고요.

 

 

 

 

 

17기 광수 두 번째 입장문

 

[나는 솔로] 17기 광수 성소수자 논란, 17기 상철 바이럴 논란

[나는 솔로] 17기 광수 성소수자 논란, 17기 상철 바이럴 논란

17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17기 관련 논란이 있었습니다. 나는솔로갤러리에 토요일부터 17기 광수가 성소수자라는 의견이 여러 증거와 함께 다수 올라왔습니다. 대다수의 시청자들은 믿지 않았

audrykim.tistory.com

 

 

안녕하세요. 카페, 블로그,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제 여자 친구의 사진 등을 퍼 나르거나 악의적 댓글을 남기는 행위들을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는 물론 연예인이거나 공인은 아니지만 방송에 나왔던 사람으로 여러 다른 분들의 댓글이난 게시물의 대상으로 표현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감내하고 있어서 괜찮습니다. 다만 그분은 일반인이며 그런 관심들에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 그 어떤 커뮤니티나 카페, 블로그에도 저희가 직접 작성한 글은 없으며 인스타그램이 소통하는 곳 전부입니다.

이전까지의 글과 게시물들을 삭제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이후에 작성된 제 여자 친구의 직접적 언급에 관한 글들은 그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개개인마다 타인의 말이나 글에 견디는 정도는 다릅니다. 더 이상 악의적 게시물이나 댓글이 없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7기 광수 입장문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첫 번 째는 성소수자 논란으로 한 바탕 소동이 있었고 이번에는 광수가 여자 친구와 함께 여행한다는 사실에 어떻게 알았는지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주소를 퍼와서 외모 평가를 벌이고 있네요.

 

일반인을 평가하는데 익명의 사람들은 거리낌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개인이 하나하나 대응하기가 참 어려울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나는 솔로 제작진 측에서 출연진을 보호해야 하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17기는 힐링 기수라 하여 논란이 적었음에도 17기 영호 여자 친구가 한 차례 상처를 받았고 17기 상철은 그야말로 폭격에 가까운 댓글이 달렸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현실 커플, 럽스타그램 시작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현실 커플, 럽스타그램 시작

17기 마지막 방송이 SBS Plus 3.5%, ENA 1.5% 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17기는 마지막 방송이 너무 달달하니 좋았었는데 상철, 현숙의 프러포즈로 최정점을 찍었네요. 나솔 사상 제일 호감인 커플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17기 영식 열애설, 6기 부부 만남 (정숙,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옥순, 17기 영식 열애설, 6기 부부 만남 (정숙, 영식)

나는 솔로 17기 촌장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방송에서 17기 영식이가 17기 옥순 하고 대화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영식이의 표정에는 긴장감이 잔뜩 묻어있었습니다. 보통 때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정숙, 영자, 옥순, 순자, 현숙 인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17기 영숙, 정숙, 영자, 옥순, 순자, 현숙 인스타그램 공개

17기 두 번째 방송에서는 17기 남자 출연진과 17기 영숙, 정숙, 영자까지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26일 세 번째 방송에서는 17기 옥순, 순자, 현숙의 자기소개가 있었네요. 시청률면에서도 SBS Plus 3.3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