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현실 커플, 럽스타그램 시작

by glesam 2023. 12. 11.

17기 마지막 방송이 SBS Plus 3.5%, ENA 1.5% 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17기는 마지막 방송이 너무 달달하니 좋았었는데 상철, 현숙의 프러포즈로 최정점을 찍었네요. 나솔 사상 제일 호감인 커플이라는 반응과 더불어 결혼까지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드디어 오늘 럽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사진도 너무 귀여운 커플이네요. 얼굴색만 다르고 인상이 너무 닮아 잘 살 것 같은 느낌입니다.

 

 

 

 

 

럽스타그램 시작 소감

17기 현숙

 

솔로나라의 상철과 현숙은 마무리가 되었지만 이제는 저희 이름으로 일상 속 소중한 시간들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분에 넘치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저희 두 사람이 더욱 돈독해지고 행복할 수 있었습니다. 

부끄럽지만 럽스타그램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7기 힐링커플 상철 현숙 럽스타그램 바로 가기

 

 

17기 상철 

 

우리의 일상을 같은 시간으로 보내고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자~고마워 그리고 존경해.

부끄럽지만 우리의 럽스타그램을 시작합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해 볼게요!

 

 

 

 

 

 

럽스타그램 사진들

현숙프러포즈
꽃다발

 

 

17기 상철과 17기 현숙은 서로에게 용기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제작진이 프러포즈를 제안했을 때 상철이는 할 것 같다는 예상은 했는데 현숙이가 역프러포즈를 할 것이라는 생각은 못했습니다. 

 

그전에도 불안했던 상철에게 현숙이가 먼저 본인이 하려던 선택을 말해주는 장면은 너무 멋있었습니다. 그에 대한 화답으로 상철도 2순위 데이트에서 본인이 느꼈던 감정을 말해주는 장면과 빗소리 들으며 잠시 있다 가자는 장면도 인상적이었지요.

 

이 커플은 말을 참 예쁘게 하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프러포즈도 과하지 않게 담백해서 더욱 감동적이었습니다. 인터뷰하는 줄 알고 나온 상철은 현숙을 보자마자 울컥한 마음이 들었던 것 같네요. 꽃다발을 내밀자 울컥한 모습은 시청자들도 감동받아 울었다는 댓글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현숙이의 첫날 옷차림과 귀걸이까지 기억하는 섬세함은 대박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아무튼 17기는 힐링기수에 힐링커플이 탄생하는 멋진 결말이 있었네요.

 

첫데이트
인생네컷

 

 

왼쪽은 밖에서의 첫 데이트 사진이라고 합니다. 솔로나라 밖에서의 만남이라 또 다른 느낌이면서 낯설고 설레는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행복한 하루였다고 표현했네요.

 

오른쪽 사진은 원래 인생 네 컷의 일부입니다. 표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럽스타그램에 가보시면 다양한 표정의 인생 네 컷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17기 첫 모임이었다고 하니 다른 출연자들의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노래방에서
모자쓰고한컷
카페에서
편지프러포즈

 

 

코인노래방에서 대기 중에 찍었다는 사진과 동네 카페에서 눈곱만 떼고 만나서 찍었다는 사진인데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둘 다 사랑스럽고 스냅백모자가 잘 어울리네요.

 

상철 글씨가 예쁘다는 사람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연애프로임을 느끼게 해 주어서 럽스타그램에 많이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17기 상철, 17기 현숙 인스타그램 주소

17기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sambajg/
17기 현숙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young23a

 

 

 

 

 

 

 

 

[나는 솔로] 17기 영식, 17기 순자에 분노, 17기 상철♥현숙 결혼(?)

 

[나는 솔로] 17기 영식, 17기 순자에 분노, 17기 상철♥현숙 결혼(?)

순자-영숙-정숙-현숙 나는 솔로 17기가 다음 주에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습니다. 17기 방영 내내 16기 이슈로 시끄러워서 많이 주목받지 못했지만 소소하게 재미있었던 기수였던 것 같네요. 이번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현숙, 상철 삼각관계, 17기 영호 유튜브 공개

 

[나는 솔로] 17기 영호, 현숙, 상철 삼각관계, 17기 영호 유튜브 공개

이번주 나는 솔로는 2순위 데이트 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커플이 등장했고 확실했던 커플이 흔들리는 상황도 벌어졌습니다. 17기는 스펙은 좋은데 모쏠분위기가 많이 나는 기수라 서툰 연애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정숙, 영자, 옥순, 순자, 현숙 인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17기 영숙, 정숙, 영자, 옥순, 순자, 현숙 인스타그램 공개

17기 두 번째 방송에서는 17기 남자 출연진과 17기 영숙, 정숙, 영자까지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26일 세 번째 방송에서는 17기 옥순, 순자, 현숙의 자기소개가 있었네요. 시청률면에서도 SBS Plus 3.3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남자 자기 소개, 영식 외환 중개인, 영철 트레이더

 

[나는 솔로] 17기 남자 자기 소개, 영식 외환 중개인, 영철 트레이더

17기 2회 차 시청률은 SBS Plus 2.6%, ENA 1.7%로 1회 차보다는 조금 상승했습니다. 남자 출연진의 자기소개 타임이 끝나고 여자 출연진은 17기 영숙, 17기 정숙, 17기 영자까지만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중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 대표, 17기 순자 인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 대표, 17기 순자 인스타그램 공개

16기 돌싱 특집이 워낙 강력하다 보니 17기가 순한 맛으로 느껴지는 방송이었습니다. 시청률은 다소 떨어졌지만 학력과 직업이 워낙 좋아서 점점 갈수록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17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