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 대표, 17기 순자 인스타그램 공개

by glesam 2023. 10. 17.

16기 돌싱 특집이 워낙 강력하다 보니 17기가 순한 맛으로 느껴지는 방송이었습니다. 시청률은 다소 떨어졌지만 학력과 직업이 워낙 좋아서 점점 갈수록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17기 옥순이가 청순한 느낌에도 첫인상 0표를 받게 되면서 다음회부터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17기 영숙, 17기 순자까지 여러 스포가 나오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17기 여자 출연진 소개

 

17영숙사진
17기영숙

17기 영숙 똑똑한 그녀, 한번 붙으면 꺼지지 않는 불

캐리어없이 등장하라고 해서 마중 나왔던 17기 영수가 당황했습니다. 서로 솔로나라에서 처음 보는 얼굴이라 나중에 첫인상이 좋은 사람으로 선택했네요. 실루엣이 아름다운 그녀는 고려대학교에서 연구교수로 일하고 있으며 계약직교수(연구원)라고 합니다. 말하자면 고려대 박사연구원으로 암치료분야를 연구하고 있다고 하네요. 학생이다 보니 소개팅하기 쉽지 않아서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17기정숙사진
17기정숙

17기 정숙 사랑만 있으면 완벽

남녀 관계에 서툰부분이 있어서 연애 경험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10년 전(2014년) 연애경험이 두 번 있었는데 3일, 3개월이라고 하네요. 태국에서 아버지 사업차 유학을 고등학교 때 가게 되었고 연애도 태국남자랑 하게 되었답니다.

 

 

 

 

 

17기순자사진
17기순자

17기 순자 솔직, 쾌활, 숨길 수 없는 표정부자

엄마, 아빠와 함께 등장했으며 여자 출연진 중 가장 어려보이는 분인 것 같습니다. 키 큰 사람이 이상형이지만 지금은 174cm 이상만 넘으면 된다고 하네요. 피부가 까만 편이고 첫 남자친구가 게이임을 밝혀 충격적이었습니다.

주로 활동 범위가 회사와 산 이며 정적이 싫어 계속 이야기하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스포에 따르면 과거 프랑스 파리에서 오랫동안 생활했으며 유튜버로 활약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1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네요. 홍보하려고 나온 출연자가 아닐까 의심하고 있습니다.

 

17기 순자 인스타그램 공개

 

 

 

 

 

 

 

17기영자사진
17기영자

17기 영자 진정성 있는, 스타일리시 걸의 순정

셀프 메이크업 좋아하고 모델같은 화려한 의상을 즐기는 출연자입니다. 비접점부서에서 일해서 옷을 자유롭게 입는 편이고, 예전 유니폼을 입었을 때는 화장에 힘을 뺐었다고 하네요.

 

연애 두 번( 1개월, 3개월) 모두 짧게 끝나서 장시간 이성을 보고 싶어서 '나는 솔로'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17기옥순사진
17기옥순

17기 옥순 청초 청순 청아, 산소 같은 여자

17기 여자 출연자 중에서 화제가 된 출연자입니다. 토익 만점에 종로 YBM학원 토익강의(연세대졸업 90년생 )를 했었다고 하네요. 좋은 수강 후기도 올라오고 있는 미녀 강사이었는데 지금은 세종에 흑염소 농장 대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2년 반 전 사전 인터뷰 영상이라 오래전에 신청한 분이어서 옥순이라는 이름과는 거리가 있는 분이네요.

 

이상형은 스마트한 남자, 안정적인 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옥순 매포 흑염소 목장 바로 가기

매포흑염소목장, 정성껏 달인 진한 흑염소진액

30년 전통 흑염소진액 전문, 정성을 가득 담아 진하게 달여 드립니다.

www.mpys.co.kr

 

17기현숙사진
17기현숙

 

17기 현숙 언제나 스마일, 출구 없는 반전 매력

한달 전에 6개월 연애를 했으며 상대 남자가 딩크족이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직업은 공인회계사이고 다소 나이가 있는 편인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는 댄스로 하는데 성균관 대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17기 여자출연진들의 첫인상 선택

 

17영숙인터뷰사진
17정숙인터뷰사진
17순자인터뷰사진
17영자인터뷰사진
17옥순인터뷰사진
17현숙인터뷰사진

영숙 첫인상 영수 솔로 나라에서 처음 본 남성이고 마중나와주셔서 선택
정숙 첫인상 상철 웃는 모습이 호감이어서 선택
순자 첫인상 상철 키 큰 사람이 이상형이라 영식을 선택하려고 했으나 야외 활동을 안할 것 같아 상철 선택
영자 첫인상 영수 이상형에 가까워서 선택
옥순 첫인상 광수 순박한 시골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핑크머리여서 망설였지만 선택
현숙 첫인상 상철 잘 웃고 친근하게 말을 잘 걸어주어서 선택

17기 영호, 17기 영식, 17기 영철은 0표를 받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도립 병원 당직의, 17기 광수 외과 의사

[나는 솔로] 17기 영호 도립 병원 당직의, 17기 광수 외과 의사

10월 11일 수요일 나는 솔로 17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예전에 10기 돌싱 특집이 화제가 되면서 11기는 부담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남녀 출연진들의 학력과 직업이 무척 좋았던 것으로 유명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시즌2 첫회, 어제 이 프로그램 보셨나요? 저는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나는 SOLO'랍니다. 우연히 10기 돌싱특집을 보게 되었는데 한 사람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4] 톰, 지수, 듀이, 소라 인스타그램 공개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4] 톰, 지수, 듀이, 소라 인스타그램 공개 (+출연진 인스타)

커플이 안된 4명의 출연자들이 돌싱글즈 4를 마친 소감을 인스타에 공개했습니다. 듀이는 지수를 마음에 들어 했는데 지수는 지미와 커플에 실패하자 다른 사람을 알아보는 것을 포기한 모습이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