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7기 영호 도립 병원 당직의, 17기 광수 외과 의사

by glesam 2023. 10. 14.

10월 11일 수요일 나는 솔로 17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예전에 10기 돌싱 특집이 화제가 되면서 11기는 부담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남녀 출연진들의 학력과 직업이 무척 좋았던 것으로 유명합니다. 의사 두 명, 비주얼로 유명한 11기 영철, 11기 영식, 서울대 옥순, 변리사 정숙 등등...... 이번에도 16기 돌싱특집이 대히트를 치면서 화제성을 잃지 않기 위해 17기에는 의사 두 명을 포함해 고스펙의 남녀출연진이 등장했습니다. 

 

 

 

 

17기 촬영 장소 (거창 위천 수승대)

백두대간 산으로 둘러싸인 거창은 신라와 백제의 옛 국경 지역이었던 역사적인 장소라고 합니다. 출렁다리가 유명하고, 예로부터 시인과 선비들의 무릉도원이었던 이곳에서 17기가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거창 한마당 대축제 바로 가기 2023년 10월 12일 ~10월 15일 

 

개성과 반전 매력이 있는 17기 남자 출연진 등장

 

17기영수사진
17기영수

17기 영수 (섹시 지성미, 사랑잡으러 온 영수)

운동에 진심인 17기 영수가 등장합니다. 형사느낌이라고 데프콘이 예상했는데 실제로 아빠가 강력계 형사라네요.(소름)

 

기본정보는 연세대 학사, 서울대 석사 출신이며, 스포에 따르면 삼성전자 반도체에 근무한다고 합니다.

외모를 보면 놀 것 같은 이미지이지만 굉장히 보수적이라고 하네요. 특이한 점은 운동을 매일 해야 하는데 각방을 주는지 질문을 한 점입니다. 당연히 각방은 아니고요. 

 

이상형은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여자라고 하네요. 흔히 말하는 아줌마, 아저씨, 자녀 중심의 삶을 거부하는 듯한 발언을 했는데 아마도 결혼은 현실인지 모르는 발언이었습니다.

 

 

 

 

 

 

 

17기영호사진
17기영호

17기 영호 (사랑의 용사, 인생도, 사랑도 마음이 따르는 대로) 

조용하고 수더분한 첫인상의 영호는 화려한 셔츠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전국 노래 자랑 고흥군 편에 출연한 경력이 있으나 노래와 춤은 좀 웃긴 수준이네요.

도립 병원에서 당직의로 근무 중에 있으며, 인턴 1년 과정 마치고 현재 레지던트 과정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의사는 정신과학 쪽에 흥미가 많아서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예고에서 보니 꽂히는 여자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17기영식사진
17기영식

17기 영식 (훤칠한 아이돌상, 솔로 나라 젠틀 가이)

흰 셔츠를 입고 등장한 영식이는 키가 187cm이며 흰 피부를 가진 모델 같은 분위기를 풍깁니다. 

이상형은 경제력을 갖추고 있는 분, 즉 능력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합니다. 

 

직업은 시장에서 일하고 150명 정도 되는 조금 특이한 직군이라고 설명하네요. 스포에 따르면 주식시장에서 일하는 애널리스트라고 합니다. 다른 주장은 경매업을 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아무튼 고소득이라 남은 돈은 부동산 투자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17기영철사진
17기영철

 

17기 영철 (사랑에 올인, 가슴이 뜨거운 분석가)

검은색 셔츠를 입고 등장한 영철은 분석가다운 느낌입니다. 남규홍 피디가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분석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안경을 올리며 분석하려는 모습에 슬로(Slow)가 걸리는 것이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출연자이었습니다. (빌런인가?)

이상형이 꽤 높았던 것 같네요. 설레게 하는 사람을 찾으러 나왔다고 합니다. 

 

 

 

 

 

17기광수사진
17기광수

 

17기 광수 (엽기적인 그녀를 기다리며, 알고 보면 개성파)

운동화를 신고 등장한 광수는 얼굴이 단정하고 수수한 느낌드네요. 그러나 인터뷰에서는 반전 모습의 핑크색 머리를 하고 나타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원래 찢어진 청바지와 티셔츠, 개성 있는 염색머리를 즐기는 광수는 J병원 응급실 촉탁의로 근무한다고 하네요.

광수의 직업은 외과 의사로 간이식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서 배우는 중 교수님들로부터 촉탁의 위촉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6개월 근무 계약상태로 끝나고 나면 캐나다, 미국,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엽기적인 그녀에서 나오는 모습의 여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17기상철사진
17기상철

 

17기 상철 (가정에 진심, 미소는 나의 힘)

상철은 개구장이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상철은 개인적으로 머리가 짧아서 군인 느낌이 드네요. 

경험 삼아 장사(라운지바 운영)도 해보다가 안정적인 취업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형제는 누나가 세 명이 있고 첫째 누나와는 띠동갑이라고 하네요. 옥탑방에 살고 싶어서 지금은 옥탑방에 거주하고 있고, 취미는 낚시, 캠핑이라고 합니다. 

 

 

 

17기 남자 출연진 첫인상 선택

영수 첫인상 선택 영숙 자기 관리가 된 느낌의 여성을 선택
영호 첫인상 선택 순자  2세를 위해서 나이 어린 분을 선호하기 때문에 연하일 것 같은 분 선택
영식 첫인상 선택 순자  분위기 메이커처럼 성격이 좋을 것 같아서 선택
영철 첫인상 선택 영숙 예쁘고 이상형이여서 선택
광수 첫인상 선택 정숙 밝은 모습의 긍정적인 면이 있을 것 같아 선택
상철 첫인상 선택 현숙  웃을 때 예쁜 주름이 생겨서 선택

 

17기 영자와 17기 옥순은 첫인상 0표를 받았습니다. 

17기 영수와 17기 영숙은 서로 선택을 했고, 17기 상철과 17기 현숙도 서로 선택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순자 폭로 내용, 상철 · 16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6기]순자 폭로 내용, 상철 · 16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ENA 1.4%, SBS Plus 2,7%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4회 차가 방송 중에 있습니다. 10기 돌싱특집으로 화제가 많이 되어서 이번 16기 돌싱특집에도 기대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시즌2 첫회, 어제 이 프로그램 보셨나요? 저는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나는 SOLO'랍니다. 우연히 10기 돌싱특집을 보게 되었는데 한 사람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4] 출연진 이혼 사유, 직업, 지역, 나이, 대학교 요약 정리

 

[돌싱글즈4] 출연진 이혼 사유, 직업, 지역, 나이, 대학교 요약 정리

1차 정보 공개에서는 이혼 사유를, 2차 정보 공개에서는 직업을 밝혔고, 미국 돌싱에게 가장 중요했던 지역이 3차 정보, 마침내 4차 정보 공개에서는 나이가 밝혀졌습니다. 출연진들이 가장 놀랐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