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7기 상철 양양 클럽 파티 영상 유출과 해명(+현숙입장문)

by glesam 2023. 12. 12.

17기나는솔로_썸네일
나는솔로17기

 

16기 논란을 잠재울 수 있는 17기 힐링커플이 또 다른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럽스타그램을 개설한 지 하루 만에 민망한 영상이 유출되어 사과문이 올라오고 이별을 맞이할 수 있는 상황으로까지 번지고 있네요. 17기 힐링기수에 오점이 되어버린 17기 상철은 이전에도 양양 클럽파티 사진과 맘카페 바이럴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내에서 순애보적인 순수커플로 나오다 보니 이런 논란은 묻히고 말았습니다. 

 

 

 

 

 

 

17기 상철 사과문

일요일 밤부터 월요일 새벽까지 영상은 순식간에 퍼져서 기사화만 남은 시점에 17기 상철은 다급하게 인스타그램에 월요일 아침 일찍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정말 놀라운 수위의 영상이라 커뮤니티에서만 얘기하고 끝날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은 지인이 게시한 것이고 불과 1년 전 영상이었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께 우선 양해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한 커뮤니티에 제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논란이 될 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고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그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래도 결국은 제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저에 대한 비난을 감수할 수 있겠으나, 이로 인해 제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비난받는 상황은 견디기가 매우 힘듭니다.

 

부디 기사화되거나 타 채널로의 전파는 지양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7기 현숙 입장문

월요일이라 분주한 직장인에게는 힘든 시간이라 밤이 되어서야 17기 현숙은 입장문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나름 하루 동안 많이 시달린 느낌이네요. 시청자들에게는 가십거리에 불과하지만 17기 현숙에게는 당사자이니 충격이 많이 컸을 것 같습니다. 여러 의견을 들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안쓰럽네요. 그리고 결정은 현숙 본인이 하는 것이니 어떤 결정이든 응원하는 마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은 저를 걱정하여 연락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럽스타그램을 만들자마자 이게 무슨 일인지.

처음에는 그래도 그동안 제가 지켜봐 왔던 모습을 믿으려 했지만, 다은 분들 말대로 제가 정말 사랑에 눈이 멀어 제대로 된 판단을 못 하는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영상을 올린 분께 따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이러한 영상을 올린 이유가 방송상 이미지와 다른 실체를 공개하려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으니까요.

 

그분의 답과 일성이의 해명을 정리하면, 양양은 다른 지역에 놀러 갔다가 잠깐 들러 바닷가에서 본인들끼리 춤추고 놀다가 1시간 이내로 바로 서울로 오게 된 상황이고, 페스티벌은 기획자가 지인이라 매년 초대가 들어옴에도 한 번도 가지 않다가 호주로 이민가게 된 친구에게 좋은 추억 안겨주고 싶어 가게된 것이라고 합니다. 

 

문제의 그 영상은, 저 또한 받아들이기 어렵긴 한데, 그분들도 기획자 분의 지인으로 바로 뿌리치기가 어려웠고 정말 찰나의 순간일 뿐이라고 하네요. 

 

6개월이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제가 지켜봐 온 모습은 방송 중 보이는 모습 그대로였고, 늘 성실하고 바르게 살아가는 친구이고 유흥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경제력에 대해서도 옥탑방으로 인해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본인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할 뿐 누구보다 성실히 저축한 사람입니다.

 

저도 사람을 많이 만나봤지만 가장 바르고 건강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고, 가장 믿음이 가는 친구였습니다. 영상 속 잠깐의 순간으로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과 그 사람의 가치와 신념이 폄하되는 것이 마음이 아프네요.

 

저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장담할 수 없으나, 짧은 영상과 사진들로 인해 이 친구가 오해를 받고, 과도한 억측으로 비난받는 것이 마음 아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부디 순간의 영상과 사진으로 추측성 평가를 하기보다는 5박 6일이라는 시간 동안 보여준 모습으로 이 사람을 바라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영상유출자 답변 내용 정리

17기 현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young23a/
17기 상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sambajg/
17기 힐링커플 상철현숙 https://www.instagram.com/imsolo_17th_s2/

 

지금은 호주에 살고 있으며 17기 상철과는 오래된 사이라고 합니다. 나이차이는 나지만 같이 어울려 놀던 사이로 양양과 페스티벌에도 같이 갔습니다. 호주로 이민 떠나기 전 힙합페스티벌에 가게 되었고 이 페스티벌이 상철 지인이 기획자여서 초청받아 갔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보니 VIP석이 250만 원으로 기획자 초청보다는 판매하는 테이블이라는 설이 있네요.) 그리고 본인도 여자친구가 있다고 주장하며 건전하게 놀았고 흥이 많고 정이 많을 뿐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은 거짓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영상은 1년 전 올렸던 것으로 17기 상철이 방송에 나오게 되면서 갑자기 이슈가 되는 것을 보고 잠시 내렸다가 방송이 끝났기에 다시 복구시켰다고 하네요. 그 후 본인 인스타와 유튜브 조회수가 늘어나는 것에 신기해하다가 철이 없는 행동이었음을 나중에 인식하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17기 현숙님과 본인이 주고받은 메시지는 공개 가능하다고 밝혔고 메시지 내용만 보면 별로 죄책감이 없는, 질문하니 친절하게 답변한다는 태도였습니다. 17기 상철이 좋은 사람이라면서 이 동영상을 유출한 저의도 궁금하고 럽스타그램 개설 하루도 안 지났는데 이렇게 재를 뿌리는 지인이라면 소름 끼칠 것 같네요. 나솔 디시 갤러리에서는 지인이 성소수자일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무튼 혼란하다 혼란해. 

 

 

 

[나는 솔로] 17기 광수 성소수자 논란, 17기 상철 바이럴 논란

 

[나는 솔로] 17기 광수 성소수자 논란, 17기 상철 바이럴 논란

17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17기 관련 논란이 있었습니다. 나는솔로갤러리에 토요일부터 17기 광수가 성소수자라는 의견이 여러 증거와 함께 다수 올라왔습니다. 대다수의 시청자들은 믿지 않았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현실 커플, 럽스타그램 시작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현실 커플, 럽스타그램 시작

17기 마지막 방송이 SBS Plus 3.5%, ENA 1.5% 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17기는 마지막 방송이 너무 달달하니 좋았었는데 상철, 현숙의 프러포즈로 최정점을 찍었네요. 나솔 사상 제일 호감인 커플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현숙, 상철 삼각관계, 17기 영호 유튜브 공개

 

[나는 솔로] 17기 영호, 현숙, 상철 삼각관계, 17기 영호 유튜브 공개

이번주 나는 솔로는 2순위 데이트 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커플이 등장했고 확실했던 커플이 흔들리는 상황도 벌어졌습니다. 17기는 스펙은 좋은데 모쏠분위기가 많이 나는 기수라 서툰 연애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