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솔사계 시즌2] 블랙홀로 빠져드는 3기 정숙과 13기 광수

by glesam 2023. 7. 28.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네 번째 이야기가 목요일 10시 30분에 시작되었습니다. 시청률은 SBS Plus 1.2 ENA 0.6으로 소폭 상승하였네요. 시청을 놓친 사람은 SBS Plus, ENA , SBS funE,  ENA PLAY에서 매일 방송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방송 전 기사에서 보면 11기 영철이 여성 출연자 전원을 어장 관리했다가 나락 간 사연이라는 내용으로 궁금증을 폭발시켰습니다. 즉 인기남이 위기남으로 바뀌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나솔사계-썸네일
정식-옥순-영철

 

1대 1 데이트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의 데이트, 9기 현숙과 13기 광수의 데이트, 13기 현숙과 11기 영철 데이트, 13기 광수와 3기 정숙 데이트가 주요 내용입니다. 편집된 데이트는 1기 정식과 13기 옥순 데이트, 2기 종수와 13기 옥순 데이트입니다. 8기 영숙과 9기 영식이와의 대화는 조금 나왔네요. 그래서 인스타에 가보면 1기 정식이 아쉬운 마음에 사진을 많이 업데이트해 놓았습니다. 13기 옥순도 다음 주에는 분량이 많기를 희망하고 있네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의 MZ현숙

 

 

9기 영식이가 13기 현숙에게 대화를 신청합니다. 눈이 마주칠 때마다 장난을 치면서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둘 다 귀엽네요. 친오빠 같은 느낌이지만 설렘도 느껴지는 대화를 하고 MZ현숙이 "우리 아기 아이스크림 먹을까?"라는 귀여운 장난과 연인의 남사친, 여사친 인정 유무에 대해서 물으면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둘이 대화한 후에 인터뷰 내용을 보면 9기 영식이는 13기 옥순과 13기 현숙에게 호감을 나타냈으며, 솔로나라에 오면 신기하게 누군가에게 설레는 마음이 생긴다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13기 현숙도 영식이와의 대화가 좋았다며 호감을 밝혔습니다.

 

"나 보고 싶었쩡"의 자매 버전으로 여심 녹이는 13기 광수(?)

 

 

9기 현숙이 마실 물을 편의점에 사러 가야 한다면서 광수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네요. 광수는 인터뷰가 잡혀있다며 눈치를 보는 상황이었다고 하면서 따라나섰습니다. 둘만의 대화 시간을 가졌는데 지난주보다는 더 가까워진 느낌이었습니다. 광수의 1 픽이 8기 영숙과 3기 정숙이라고 하자 현숙이는 질투심이 폭발하여 "남자들 1순위는 다 정숙'이라며 의욕상실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에 광수는 낮데이트는 현숙을 선택하고 밤에는 정숙이와 대화해 보겠다고 솔직하게 말합니다. 

 

편의점에서 9기 현숙이가 계산을 하려고 하자 13기 광수가 "아이잉" 하면서 애교를 부리네요. 현숙이는 애교 공격에 웃고 맙니다. 예전 진짜사나이에서 혜리가 중 대장님 앞에서 힘들다며 투정 부렸던 "아잉" 표정이 생각나면서 같은 대사 다른 느낌을 시전 했습니다. 하지만 광수는 선 넘지 않는 대화와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주었네요.

 

애정이 고픈 9기 현숙의 처절한 애정 방어전 

9기 현숙이가 "어리고 예쁜 것들은 못 이겨' 라며 신세 한탄을 하고 있습니다.  옆에서 9기 영식이와 8기 영숙이는 빙그레 웃고 있고요. 13기 광수는 "맞다"면서 응수하자 8기 영숙이와 9기 현숙은 분노하여 9기 영식에게 대화를 배우라며 조언하네요. 시트콤 같은 상황이 너무 재미있었고 거짓말을 못하는 13기 광수는 누가 예쁘냐는 말에 "버금간다"라며 끝까지 자기주장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그 후 다시 9기 현숙과 13기 광수의 해변 데이트가 이어집니다. 서로 닮은 연예인을 이야기하며 박은빈, 이도현을 소환하고 해변 모래사장에 은빈♡도현을 그리면서 두 사람의 로맨틱 코미디 같은 데이트가 마무리됩니다.

 

 

 

 

 

 

MZ현숙의 플러팅에 마음의 문이 열리기 시작하는 영철

13기 현숙은 11기 영철의 마음이 무척 궁금한 모양입니다. 1 픽이 3기 정숙이면 2 픽, 3 픽은 누구냐고 질문하네요. 여기에서 확실하게 대답해줘야 하는데 모두 비슷하다고 이야기해서 솔로녀들의 분노게이지가 쌓이게 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끊임없이 플러팅을 날리는 현숙이는 부산에 밥 사주러 간다라는 말까지 하게 되면서 여지를 남기게 됩니다.

 

 

11기 영철의 애매한 태도에 솔로녀들 분노! 

완전체로 솔로민박에 모인 여자 출연자들이 11기 영철의 불만을 드러내며 성토의 시간을 갖네요. 질문을 하면 대답만 하고 궁금한 점이 없는지 되묻는 질문을 하지 않는다고 모두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급기야 이 집단에 관심 없는 것 아니냐며 짜장면을 한 번 먹여줘야 한다고 으름장을 놓고 있습니다. 11기 영철 규탄대회는 여자방을 나와 남자방을 향할 때 갑자기 없어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같은 꿈을 꾸는 정숙을 보며 블랙홀로 빠지는 광수

 

 

 

모두 한 명씩 대화를 나누게 되면서 남아있는 광수와 3기 정숙은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9기 현숙이가 3기 정숙에게 광수와 대화 금지령을 내렸는데 어쩔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지네요.

 

애니메이션과 오타쿠 일본어의 접점을 가진 두 사람은 대화가 끊이지 않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신카이마코토의  [초속 5센티미터], 3기 정숙이가 '아라시'를 만나고 싶어서 배우가 되고 싶었다는 내용 등이 줄줄이 나오면서 눈이 초롱초롱 빛났습니다.  

 

▶신카이마코토 [초속 5센티미터]

벚꽃이 떨어지는 속도가 초속 5센티미터라고 하지요. 궁금한 사람은 나무위키참고하세요~~

 

 

[너의 이름은]을 좋아하는 13기 광수는 일본 여행을 7번 정도 갔으며,  개, 고양이, 과학상식, 아기, 게임, 심리학 분야를 좋아한다고 밝혔고, 3기 정숙 역시 양자역학, 블랙홀, 사건의 지평선 등을 너무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죽기 전에 우주선을 타고 사건의 지평선을 넘어 블랙홀로 가는 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건의 지평선이란 윤하 뮤직 비디오 분석하는 과학 유튜버가 있는데 한 번 보시면 두 사람의 대화에 빠지게 되실 거예요. 윤하도 평상시에 우주, 과학에 관심이 많아 이러한 내용을 가사에 녹여 놓았습니다. 역주행한 이 곡도 너무 좋아요. 추천!!

 

사건의 지평선 뮤직비디오 해석

 

 

나솔사계 20회 예고편

3명의 남자 출연자가 선택한 여자는 누구? 혼돈에 빠진 솔로 민박, 모두 한 번씩 1 대 1 데이트를 하니 너무 재미나네요. 다음 주에는 두 번째 선택의 시간이 있습니다. 영철의 선택이 궁금해지네요.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시즌2 첫회, 어제 이 프로그램 보셨나요? 저는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나는 SOLO'랍니다. 우연히 10기 돌싱특집을 보게 되었는데 한 사람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시즌2] 두 번째 이야기, 첫 선택과 고독 정식, 시청률

 

[나솔사계 시즌2] 두 번째 이야기, 첫 선택과 고독 정식, 시청률

목요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두 번째 이야기가 첫 저녁을 누구와 함께 보내고 싶은지 선택하는 장면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시청률은 SBS Plus 0.9, ENA 0.7로 지난 요일과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시즌2] 세 번째 이야기, 11기 영철의 호감녀 5명(?)

 

[나솔사계 시즌2] 세 번째 이야기, 11기 영철의 호감녀 5명(?)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세 번째 이야기가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펼쳐졌습니다. 첫 번째 솔로녀들의 선택으로 시작된 데이트는 서로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려고 노력하는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