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공개, 16기 영숙 사과문

by glesam 2023. 9. 3.

 

지난 한 주간 나는 솔로 16기 영숙, 16기 광수, 16기 옥순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거웠습니다. 16기 광수에 대한 동정론과 16기 옥순에 대한 응원, 16기 영숙에 대한 악플과 비난으로 커뮤니티가 대동단결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16기 영숙은 도 넘는 악플들은 고소하겠다며 으름장을 놓았고 오히려 반성하지 않는 태도로 시청자들이 분노를 샀습니다. 이제 마음에 정리가 된 모양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사과의 글을 올렸네요.

 

 

 

 

 

 

16기 영숙 사과문 

 

16기영숙사진-썸네일
16기영숙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항상 그렇듯 요한이와 주말 교중미사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의 미사는 더 집중되고 간절한 시간이었는데요. 무엇보다 마음이 평온하지 않아 이렇게 소식을 전합니다. 

 

저를 보시고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저도 잘 알고 인지하고 있습니다. 광수님과의 데이트에서 어찌 됐건 데이트인데 먼저 가버린 부분, 그리고 옥순님이 얘기를 전하였다고 오해하였는데, 사실 전 아직도 옥순님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그렇게 오해해서 화낸 부분이 옥순님에게 가장 미안하고, 미안했습니다. 보시는 동안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이해되며 불편하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상철님에게도 제가 좀 애기 같이 대하였는데, 조금 더 친절히 대하였으면 좋았을 텐데... 많이 느끼게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방송으로 보이는 여러분이 보시고 있는 모든 부분이 저라는 사람이 맞습니다. 물론, 다 보이지 않은 저의 모습도 있겠습니다만, 저의 끝과 끝을 한 없이 모두 보고 계세요. 트라우마로 인해 날이 선 모습과 웃기고 재밌는 당찬 모든 부분이 저라는 사람입니다. 그런 모습들이 보시기에 놀랍고 불편하실 수 있으리라 저도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정말 열심히 촬영에 임했습니다. 방송이 이제 반이 왔습니다. 조금 더 즐겁고 재밌게, 그리고 무엇보다 조금이나마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쇼핑몰 게시판, CS톡, CS전화로 밤이나 새벽 관계없이 쌍욕과 아이를 공격하는 글들은 이제 그만 멈춰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계속 이렇게 지속된다면 그에 맞는 대응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일상의 전쟁을 마치고 귀한 시간 내어 티비 앞에 앉아 설레는 마음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겁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맨날 그렇게 싸움 나는 거만 보여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전개는 저도 모르지만 겸허히 이렇게 저라는 사람을 들여다볼 수 있는 귀한 시간으로 생각하려 합니다. 여러분께서도 하루의 끝에 많이 웃으시고 즐거운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제야 마음이 조금은 평온한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평온하시길 기도합니다. 

 

 

​사과문을 올리자 영숙을 응원하는 사람들도 잘했다며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쓴소리로 16기 옥순님과 16기 광수님에게 사과하라고 댓글을 달자 사과의 문자를 남겼다고 하네요. 아직은 용서를 받지는 못했지만 계속해서 사과하겠다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16기 영수와 16기 영철도 같은 기수로서 응원의 댓글을 남겼고, 앞으로 남은 방송도 무사히 끝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6기 광수 인스타그램 드디어 공개

 

 

16기 광수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이제야 인스타그램을 만드셨네요. 첫 사진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답게 튀르키에 풍경과 케밥을 게시했습니다. 그리고 비행기 창문 사진도 있네요. 구경 가서 응원해 주세요. 마음고생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댓글에 보니 16기 옥순에게도 사과를 하셨다고 합니다. 팔로잉에는 아쉽게도 16기 옥순님만 되어 있네요. 그리고 모든 출연자들을 응원해주시기를 당부하셨습니다.

 

16기광수인스타그램사진-튀르키에

 

 

[나는 솔로 16기]순자 폭로 내용, 상철 · 16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6기]순자 폭로 내용, 상철 · 16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ENA 1.4%, SBS Plus 2,7%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4회 차가 방송 중에 있습니다. 10기 돌싱특집으로 화제가 많이 되어서 이번 16기 돌싱특집에도 기대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광수, 16기 옥순, 16기 영자, 16기 영숙의 싸움의 서막

 

나는 솔로 16기 광수, 16기 옥순, 16기 영자, 16기 영숙의 싸움의 서막

8월 23일 방송된 나는 솔로 '돌싱특집'의 시청률은 SBS Plus 2.9%, ENA 1.6% 로 점점 더 흥미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첫 회 예고에서 보여준 충격적인 싸움의 서막이 시작되는 이번 화에서는 한마디로 '옥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인형을 좋아하는 이유 궁금하지 않나요?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인형을 좋아하는 이유 궁금하지 않나요?

16기 상철이 인스타그램에 인형을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DM으로 엄청 물어본 모양이네요. 나는 솔로에서 반전 매력남으로 인기 떡상하고 있는 16기 상철의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동물과 인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