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싱어게인3-2회] 올어게인 71호, 3호, 41호, 19호, 50호, 66호, 49호

by glesam 2023. 11. 6.

싱어게인 3 단 2회 만에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이 6.7%에 이르고 올어게인이 무려 7명 나왔네요. 그리고 7 어게인은 2명, 6 어게인은 6명으로 2라운드에서 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개성대로 노래를 잘해서 탈락할 가수가 거의 없었네요. 2회 차에 탈락 가수는 22호 하은으로 성대 낭종 회복 중에 도전해서 용기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2회 올어게인 가수 -71호, 3호, 41호, 19호, 50호, 66호, 49호

71호가수사진
3호가수사진
41호가수사진
19호가수사진

 

 

모두가 알아본 71호, 과거 많은 히트곡에서 벗어나 나를 보여주고 싶다는 바램 'Re Bye' - 올어게인 

애프터스쿨과 오렌지 카라멜 메인 보컬 레이나로 아이돌 그룹이다 보니 가창력을 보여줄 기회가 적었다고 밝혔습니다.

 

레이나 공식 유튜브 바로 가기

 

규현 심사평; 원래 노래 잘하는 거 알고 있었지만 한층 물오른 노래 실력이라고 평가했네요.

 

이해리 심사평; 한 곡을 이렇게 혼자 부르시는 걸 처음 들었는데 노래 진짜 잘한다고 평가했고  어려운 노래임에도 곡 소화력이 좋았다고 심사했습니다. 

 

임재범 심사평; 많은 활동과 인기에도 싱어게인에 나왔다는 사실은 용기가 많이 필요했을 것이라고 밝히며 애쓰셨다고 격려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눈물을 고이게 한 3호 '하모니' - 올어게인 

핑크판타지 괴물 보컬 예찬으로 1995년생이라고 하네요. 예전에 좀비분장을 많이 해서 이런 닉네임을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예찬 유튜브 바로 가기

 

 

김이나 심사평; 실용음악 보컬 괴물 두 명(제아, 이영현)이 기량 뽐내기용으로 만든 노래이며  원곡자들도 라이브 거부하는 난이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노래역량과 가사에 본인얘기로 삼켜서 불러버리면 사람이 눈물이 난다라고 표현했네요.  감정선이 대단하다고 평가했습니다.

 

규현 심사평; 노래 괴물, 노래 좀비, 미세한 떨림도 너무 좋았고 끝을 모를 깔끔한 고음과 앞으로 노래를 계속 듣게 될 것 같다고 예상했습니다.

 

임재범 심사평; 고향에 돌아가는 것은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 아직은 무엇을 포기해야 할 때 아니다, 좀비는 죽었으나 죽지 않은 생명체라고 표현했습니다. 여기에 생명을 불어넣어 훌륭한 목소리를 사람들에게 들려줄 임무가 있다고 심사했습니다.

 

청량한 사랑을 하고 싶어지는 41호 'SAY YES' - 올어게인 - 전하영

임재범의 신개념 5자 평으로 극찬을 받은 41호는 전하영으로 1996년생, 뮤지컬 연극배우, 너목보 4 린 편 우승, 캐스팅 콜 TOP20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하영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규현 심사평; 탄탄한 기본기, 스킬, 엄청난 성량이라고 심사했습니다.

 

코쿤 심사평; 돋보였던  리듬감, 찾아 듣고 싶은 노래라고 평가했네요.

 

백지영 심사평; 팝발라드로서는 손색이 없고, 청량한 발성으로 안 누를 수 없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임재범; 찢었습니다. 통신 끝

 

디즈니 덕후는 울어요 19호 '같이 눈사람 만들래' - 올어게인 

오롯이 노래로 전달해 낸 순수함을 가진 박지윤은 1978년생, 뮤지컬, 연극배우,  KBS성우를 거쳐 지금은 프리랜서라고 합니다.

 

박지윤 유튜브 바로 가기

 

 

이해리 심사평; 디즈니 덕후로서 귀중한 무대, 이야기에 몰입하게 된 무대이었네요.

 

코쿤 심사평; 울라프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는 코쿤은 한 사람이 이러한 무대를 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감사한 무대라고 밝혔습니다.

 

백지영 심사평; 진정한 팬이라고 밝히며 벅차오른다고 표현했네요.

 

임재범 심사평; 노래하다 보면 자만심과 건방짐이 생겨서 자꾸 반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노래를 들으니 노래로 오롯이 전달해 낸 순수함이 느껴져서 좋았다고 표현했습니다.

 

 

 

 

 

 

 

50호가수
66호가수
49호가수

 

 

심사위원단 단체 기립 50호 '이제는' - 올어게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50호 가수의 목소리는  서울패밀리 김승미로서  1961년생, 가수 혜은이와 사촌 동생관계라고 합니다. 지금도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네요.

 

김승미 유튜브 바로 가기

 

임재범 심사평; 노래를 계속하며 ing상태로 계신 것에 감사하다고 표현했으며 심사를 거부해서 웃음을 주었네요.

 

코쿤 심사평; 이 노래를 잘 모르지만 음악과 함께 살아온 분들은 자연스레  느껴지는 수십 년간의 내공이 느껴진다 표현

 

이해리 심사평; 아빠가 좋아하는 노래라 알 수 있었고 본인도 오래오래 노래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네요.

 

부담감을 이겨내고 증명해 낸 66호 'Why So Lonely' - 올어게인 

장은정 (이젤) 2000년생으로 아직 보여줄 것이 많은 가수입니다. 

 

장은정 유튜브 바로 가기

 

규현 심사평; 이름은 나중에 알아야 할 듯, 즉 오랫동안 살아남을 것 같은 예감이 드는 가수

 

선미 심사평; 원곡자조차 이 곡이 이렇게 다이내믹한 지 몰랐다고  뿌듯해했습니다.

 

코쿤 심사평; 기타 하나만으로 트렌디함을 만들어냈고 중간에 빨라지는 부분도 되게 매력 있게 풀어내 이런 음악이야말로 남녀노소 다 좋아할 수 있는 음악, 취향에 가장 맞았다고 극찬했네요.

 

김이나 심사평; 모범생처럼 보여준 무대임에도 이 정도로 매혹적인데 잠재력이 무한할 것 같다고 예상했습니다.

 

한순간에 모두를 집중시킨 49호의 부드러운 보이스 '가잖아' - 올어게인 

여심은 기본 코쿤의 마음까지 훔쳐 가버린 가수는 소수빈으로 2회 차에 가장 많이 언급되는 가수입니다.

 

소수빈 유튜브 바로 가기

 

이해리 심사평; 너무 좋다는 말 남발, 여심 저격, 고막 남자 친구 느낌, 음색 유죄, 너무 반했다고 심사했네요.

 

코쿤 심사평; 기타 반주 남자보컬, 노래 부르는 장면 하나로 공간이 바뀌는 느낌, 몰입도 최상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백지영 심사평; 나이가 많아도 그때의 소녀들도 반하게 하는 목소리라 칭송

 

김이나 심사평; 발라드계의 왕족 DNA를 가진 사람들만 건드리는 부분이 있다고 표현,  오래 살아남아서 좋은 노래 들려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올어게인 가수 직캠 영상 바로 가기

71호 나는 저평가된 가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gGIEQLThOBQ
3호 나는 좀비 가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15Bt9QTMuXs
41호 나는 오프닝 건너뛰기를 막은 가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KmEpo9rJNAU
19호 나는 디즈니 역사상 처음 있는 가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5ZLjEUgEqZA
50호 나는 41년차에 팬클럽 생긴 가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5g1Aqqpq9GI
66호 나는 내이름을 알리고 죽고 싶은 가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EaC-FSG0efg
49호 나는 쉬운 가수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_InZGHtSqNA

 

 

 

 

 

 

 

7 어게인 가수 - 76호, 1호

76호가수
1호가수

 

 

76호 정제되지 않는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노력' - 7어게인 합격 

더유닛에서도  나왔고 너목보에도 나와서  야생화를 불렀다고 하네요. 임팩트의 메인 보컬 박제업은  1993년생입니다.

 

 

박제업 유튜브 바로 가기

 

 

76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김이나 심사평; 아이돌 그룹에서는 볼 수 없는 우수가 있다고 표현하며 슬펐다고 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감정이 표현된 눈빛) 이제는 아이돌에서 벗어나 자신의 목소리를 내도 되겠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선미 심사평; 뭔가 들어보지 못한 톤의 목소리, 간절한 심정을 꾹꾹 담아 전한 무대여서 감동적이며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윤종신 심사평; 발라드를 하기에는 약점이 있는 목소리톤, 노래는 잘하고 감정이 좋다고 표현, 진정성이 돋보이는 무대하고 심사했습니다.

 

꾹꾹 눌러 담아도 새어 나오는 슬픔 1호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 7 어게인 

1호 가수는 이바다로 1992년생

 

 

이바다 유튜브 바로 가기

 

 

1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이해리 심사평; 노래하는 것과  말하는 목소리가  다르고  본인만의 스타일이 확실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백지영 심사평; 목에 과부하를 부르는 창법, 그래서 불안함이 있었다고 평가했네요. 

 

규현 심사평; 소리에 안 좋은 버릇이 있지만 좋은 선생님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윤종신 심사평; 생긴 대로 부르는 사람이 있어서 좋았고, 오히려 논란은 많은 가능성이 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6 어게인 가수 - 10호, 44호, 9호, 69호, 18호, 23호

10호가수
44호가수
9호가수

 

다듬어지지 않은 매력, 자연스러움이 돋보인 10호 '미인' - 6어게인  

슈스케 7 지영훈 TOP10

이해리 심사평; 자연스러움이 노래에 묻어나고 매력이 많아 보인다고 평했습니다.

 

백지영 심사평; 노래에 위트가 있고 기타 치는 모습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심사했네요.

 

44호 몰입도 최상 '아이와 나의 바다' -6 어게인 합격

보이스 코리아에서 벤의 열애 중이라는 노래를 불러서 유튜브 6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정유진(디아크) 96년생으로 알려져 있어요.

 

 

정유진 유튜브 바로 가기

 

규현 심사평; 목소리가 예쁘고 노래할 때 나쁜 습관도 없다고 평가했네요.

 

9호 '있지' - 6 어게인 합격 

말할 때와 노래할 때 목소리 차이가 크다고 해서 성대를 갈아 끼운 가수라고 표현, 수안(퍼플키스) 2003년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퍼플키스 유튜브 바로 가기

 

 

윤종신 심사평; 모드가 여러 개이어서 가수로서는 강점이 될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69호가수
18호가수
23호가수

 

 

69호 건반과 음색의 미친 조합 '뭐라고 딱 꼬집어 얘기할 수 없어요'- 6 어게인

존재 자체가 색다른 영감이 될 것 같은 80년생 가수 브아솔 성훈, 최근에 브아솔에서 탈퇴했다고 합니다.

 

 

성훈 유튜브 바로 가기

 

김이나 심사평; 건반 없이 듣는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화려한 연주를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 보여줄 게 많은 가수일 것 같다고 기대했습니다.

 

윤종신 심사평; 브아솔 탈퇴와 함께 복잡한 마음으로 나왔으니 본인만의 음악을 잘해나가길 바란다고 덕담했네요.

 

 

주먹을 불끈 쥐게 하는 18호 무대 '야인' - 6 어게인 

2002년 노래, 김두한을 주인공으로 한 야인시대의 OST, 강성 가수, 81년생, 원래 배우 출신으로  뮤지컬, 배우활동을 임강성 이름으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임강성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규현 심사평; 향수를 자극하는 노래, 긁으며 내는 소리와 단단한 발성의 조화가 매력적

 

이해리 심사평; 계속 노래를 하고 있는 분이라 힘이 좋고 안정감이 있다고 평가, 다른 발라드와 무대가 기대된다고 심사했습니다.

 

 

슈퍼스타K 중도 하차한 23호에게 따로 연락한 심사위원은 누구 '아가에게' - 6 어게인 

98년생 슈스케 7 박수진, TOP10에 합격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윤종신 심사위원이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음악을 계속하라고 격려했다고 하네요.

 

 

박수진 유튜브 바로 가기

 

 

김이나 심사평; 보배로운 가사가 이 가수를 표현한 것 같음, 후반부에 두꺼운 목소리도 매력적으로 다가온다고 평가

 

백지영 심사평; 음절과 음절 사이에 호흡 소리를 듣고 예전 심사했던 학생을 기억해냄, 호흡 사이사이 노래 감정을 실어서 매력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윤종신 심사평; 오늘 무대는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한 번 더 듣고 싶다는 마음으로 눌렀다고 함, 다음 무대에서는 가창에 더 집중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했습니다.

 

10호 나는 노자 읽는 가수다 10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44호 나는 600만 명을 울린 가수다 44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9호 나는 성대를 갈아끼우는 가수다 9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69호 나는 결국 광대인 가수다 69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18호 나는 주먹을 부르는 가수다 18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23호 나는 노래로 빵을 굽는 가수다 23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탈락가수 -  22호 하은

 

22호가수
22호가수

 

상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22호 '아프고 화나고 미안해' - 3 어게인 - 하은

 

22호 직캠 영상 바로 가기

 

백지영 심사평; 온전하지 않은 발성, 성대 낭종으로 목소리 안 나올 수 있는 공포를 이겨내고 나온 모습이 감동적이라고 평가했네요.

 

윤종신 심사평; 하나의 드라마와 같은 느낌, 잘 해내고 하나의 노래로 잘 완성시켰다고 표현했습니다. 

 

[싱어게인 3] 본선 진출 77팀, 첫 방송 예고에 나온 출연자들

 

[싱어게인 3] 본선 진출 77팀, 첫 방송 예고에 나온 출연자들

싱어게인 3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본선 진출 77팀 얼굴이 공개되자 네티즌 수사대가 이름을 밝혀냈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참고하시면 첫 방송 보는데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싱어게인 3

audrykim.tistory.com

 

[싱어게인 3-1회] 올어게인 가수 5호, 70호, 52호, 46호 유튜브 공개

 

[싱어게인 3-1회] 올어게인 가수 5호, 70호, 52호, 46호 유튜브 공개

싱어게인 시즌 3 무명가수 전(싱어게인 3)이 전 시즌 첫 방송(5.6%)보다는 낮은 시청률 4.8%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경연의 특성상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첫 방송

audrykim.tistory.com

 

[싱어게인 3] 심사위원 인스타그램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싱어게인 3] 심사위원 인스타그램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가을이 깊어지기 전에 돌아온 싱어게인 3,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노래 실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023년 10월 26일 10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