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돌싱글즈4] 하림의 레이디 경향 인터뷰, 하림 리키의 근황, 하림유튜브

by glesam 2023. 11. 10.

리키하림사진
리키-하림

 

돌싱글즈 4에서 최종 커플이 3 커플이 나왔습니다. 그중 화제의 커플인 리키와 하림은 프로그램 끝난 후 인스타그램에 현커인지 결별했는지 밝히지 않아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선택하지 않았을 것 같다는 예상을 깨고 최종 커플이 된 리키와 하림은 최선의 노력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돌싱글즈 4 프로그램 끝난 후 일주일이 지나서 결별했음을 언급했네요. 

 

 

 

 

 

 

레이디 경향의 하림 인터뷰 요약

 

하림 유튜브 바로 가기

 

 

하림사진1
하림사진2

 

 

1. 하림의 의도와 다르게 방송된 부분이 있나요?

침대에서 밥을 먹는 것처럼 편집이 되었는데 평상시에는 그런 적이 없다고 합니다. 리키가 본인 몰래 아침식사를 침대까지 가져다주어서 고마운 마음에 그 자리에서 먹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2. 동거 촬영 때 우는 장면이 있었는데 어떤 감정이었을까요?

리키에게 미안함도 있었고 노력을 했는데도 체력적인 현실에 부딪혀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벨라(딸)가 아프다고 하고 레인(아들)의 옷을 입힐 때 정리안된 옷장을 보며 울음이 갑자기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더 좋은 엄마가 되고 싶은데 그렇지 못한 것 같아 서러워서 울었다고 합니다.

 

3. 온라인에 하림에 대한 루머가 올라오는데 그에 대한 생각은?

여성들이 원래 더 오해를 받는 부분이 많고 특히 본인처럼 개인적인 표현이 많은 사람을 부정적으로 보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4. 세 자녀까지 모두 공개 되었는데 노출에 대한 부담감은?

동거 촬영이 본인 집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칸쿤 촬영도 힘들었는데 한 달 동안 쉬지도 못하고 밀린 일을 하다가 동거 촬영을 본인 집에서 하다 보니 너무 지쳐있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리키집에서 촬영을 했다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인터뷰했네요.( 아이들 노출에 대한 부담감보다는 상황이 힘들었다고만 인터뷰했음)

 

5. 동거 상황 중 전남편 등장이 화제였는데 어떤 기분이었나요?

전 남편이 올 줄 몰랐고 원래는 남동생이 오기로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계획이 바뀌어서 당황하기도 했지만 미국 정서로는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6. 하림의 치열한 일상에 공감하면서 재혼은 너무 이르지 않냐는 시청자 의견에 대한 생각은?

막내가 2.5살이고 첫째의 나이는 다른 출연자 아이들보다 많은 상황이라 본인 마음 준비만 되어 있다면 이르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답니다. 오픈마인드와 끝없는 재시도를 통해 행복한 결과를 얻는다고 인터뷰했습니다.

 

7. 리키를 선택한 것에 후회는 없는지?

후회는 없고 좋은 친구 한 명 얻었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8. 리키와 결별의 가장 큰 이유는?

라이프스타일이 다른점. 예를 들어 리키는 여유로운 공동 육아에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즐기는 삶이고 하림은 할 일은 많지만 야먕이 많아 아직 이루고 싶은 일이 많고 시간이 부족해서 앉아있기 아까운 타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9. 정보를 하나씩 공개해서 자녀 유무가 늦게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는데 그에 대한 생각은?

오롯이 출연자 개인만을 바라볼 수 있는 선진적인 방식이라는 의견을 피력했네요.

 

10. 전남편 사진과 그에 대한 호의적인 글을 올려 재결합 가능성 의혹이 있었는데 그에 대한 생각은?

재결합 가능성은 없고 그 때 당시에 전남편에 대한 악의적인 소문으로 그런 글을 쓴 것 같습니다. 지금은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11. 한국인이라는 정체성이 하림에게 얼마나 영향을 미치나요?

4살 때 이민을 와서 한국사람이면서 서양적인 면이 다른 교포분들 보다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이사를 많이 다녀서 백인들과 어울릴 기회가 많았고 히피 문화 같은 환경을 즐기며 미술적인 친구와 어울렸다고 하네요. (참고로 하림은 나혜석 미술가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12. 출연당시 아이 셋을 둔 엄마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미모가 화제가 되었는데 그에 대한 생각은?

외모는 상황이 힘들수록 내 자신을 잃지 않고 싶어서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도 하고 디톡스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스메틱 사이언스 쪽에서 마케팅을 하다 보니 많은 정보를 얻게 된 부분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13. 일과 사랑, 앞으로의 계획은?

지금처럼 열심히 일하고 내 노력과 열정, 야망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현재는 아이들과 최대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습니다.

 

14. 한국에 올 계획은 없나요?

한국에서 기회가 되면 살고 싶고 욕심을 부리자면 시애틀과 한국을 왔다갔다 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리키와 하림의 근황

돌싱글즈남자들
제롬톰리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는 원래 주말까지 기다리며 결혼 관계 상태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시리즈를 끝낼 시간을 더 주려고 계획 중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 시즌 중반인 것을 알고 있어서 업데이트를 늦추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관객들이 공연에서 우리의 놀라운 경험을 함께 보고 그 이후의 관계 상태를 자연스럽게 업데이트하기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에 관한 열정과 호기심을 보고 우리는 일찍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우리는 강렬하고 사랑스럽게 데이트를 했습니다 우리는 한 번에 몇 주 동안 함께 지내며 현실적인 삶을 함께 살았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 어린이 학교 등에서 함께 사는 것과 같은 많은 진지한 삶의 선택을 고려했습니다. 우리가 함께 보낸 시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6개월 이상 몇 개월 이내에 겪게 되는 관계를 의미했습니다. 

 

둘 다  격하게 연애하고 어떻게 보면 멋진 커플이었지만 결국 거리 같은 다른 요소들이, 놀랍지만 친구로서 가장 좋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가족처럼 서로를 사랑하고 깊이 아끼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독특한 시작을 통해 인생 최고의 관계 중 하나를 진정으로 경험했습니다. 서로에 대한 진실된 열정과 사랑이 지속되는  동안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라며, 관계가 끝난 후에도 항상 관심을 보내주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울고, 웃고, 사랑하고 당신에게 진정한 삶을 보여주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하림과 리키의 인스타그램 내용( 영어로 된것을 번역해서 문장이 어색할 수 있어요)-

 

리키는 듀이의 밴드 공연과 듀이의 생일 파티도 참석하고 제롬, 베니타, 소라, 톰, 지수와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지미와 희진은 사는 곳이 멀어서 만남이 많지 않지만 서로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친분을 유지하고 있네요. 

 

 

리키 인스타 그램 바로 가기

 

 

하림 인스타 그램 바로 가기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근황, 베니타 인터뷰, 소라 유튜브 공개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근황, 베니타 인터뷰, 소라 유튜브 공개

지난주에 돌싱글즈 4 마지막 방송 끝나고 오늘은 방송이 없어서 아쉬움이 드는 시청자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사진, 촬영 후 만남 사진 등을 게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4] 톰, 지수, 듀이, 소라 인스타그램 공개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4] 톰, 지수, 듀이, 소라 인스타그램 공개 (+출연진 인스타)

커플이 안된 4명의 출연자들이 돌싱글즈 4를 마친 소감을 인스타에 공개했습니다. 듀이는 지수를 마음에 들어 했는데 지수는 지미와 커플에 실패하자 다른 사람을 알아보는 것을 포기한 모습이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4] 하림, 리키, 톰, 소라 자녀 수, 출연진 MBTI

 

[돌싱글즈4] 하림, 리키, 톰, 소라 자녀 수, 출연진 MBTI

돌싱글즈 4가 공개된 후 하림의 자녀 수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포에 따르면 2명 이상이라는 말이 초반부터 많이 흘러나왔고 어느 순간 3명이라고 해서 놀라움이 있었습니다. 스킨십에 적극적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4] 출연진 이혼 사유, 직업, 지역, 나이, 대학교 요약 정리

 

[돌싱글즈4] 출연진 이혼 사유, 직업, 지역, 나이, 대학교 요약 정리

1차 정보 공개에서는 이혼 사유를, 2차 정보 공개에서는 직업을 밝혔고, 미국 돌싱에게 가장 중요했던 지역이 3차 정보, 마침내 4차 정보 공개에서는 나이가 밝혀졌습니다. 출연진들이 가장 놀랐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