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솔] 21기 라방 요약 (21기 옥순 학폭 변호사 선임, 21기 현숙 논란 해명)

by glesam 2024. 8. 10.

21기단체사진
21기-단체사진

 

'나는 솔로 21기'가 7회를 끝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파리 올림픽과 겹쳐서 시청률과 관심이 다른 기수보다는 적었지만 출연진들은 어느 기수보다 친하다고 하네요. 대구 여행도 같이 하고 같이 모임을 가지며 서로에게 힘이 많이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초반에 21기 영수와 21기 영식이가 욕을 많이 먹었고 대게 3인방도 악플이 많았습니다. 여자 출연자 중에서는 방송 이외에 옥순이는 학폭으로 논란을 일으켰으며 방송 내내 현숙의 태도는 도마 위에 올라 많은 논란을 양성했네요.

 

 

 

 

21기 옥순 학폭 해명

첫 회 나오고 학폭 논란이 터졌는데 바로 변호사 선임해서 소송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경찰 조사까지 마친 상태라고 하네요. 그리고 개명은 고등학교 무용입시에서 이름이 임팩트가 없어서 더 임팩트 있는 이름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사는 곳은 쭉 그 동네에서 살았고 본인이 학교를 대표해서 무용도 많이 했기 때문에 학폭과는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나는 솔로 지원 시 범죄경력증명서도 제출했고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기에 솔로 나라에 올 수 있었다고 하네요.

 

앞으로 다양한 추측성 악플들에 대해서는 강경대응한다고 말하며 학폭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21기 현숙 논란 해명

영철과의 에피소드는 아침마다 주방을 치우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친해졌다고 합니다. 마지막 현숙에게 말한 장면은 오빠로서 조언이었다고 말하네요. 많이 편집되어서 개연성이 떨어지다 보니 현숙이가 욕을 많이 먹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방송 나가고 말도 안 되는 유언비어가 많았는데 동창, 지인, 현숙 본인이라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순간에는 모두 진심으로 대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21기 영식 삼페인에 관한 이야기

삼페인을 처음 따 봐서 그런 현상이 있었던 것이 아니고 바닥에 굴려져 있었는데 바닥이 따뜻하다 보니 삼페인이 뜨거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삼페인을 땄을 때 총알처럼 나가면서 온 사방에 튀었다고 하네요.

 

남규홍 PD가 덧붙여 말하길 그 카메라는 버렸다고 합니다. 영식이가 어쩔 줄 몰라 사과하자 피디는 원래 많이 낡은 카메라였다고 말하며 재미있는 에피소드였다고 말했습니다.

 

영식이는 나는 솔로 방송 시기에 이직을 했다고 말하며 방송 이미지가 좋지 않아서 회사에 민망했는데 샴페인 이후로 이미지가 좋아졌다고 말했습니다.

 

 

 

 

 

 

 

21기 라이브 방송 요약

21영호사진
21영철사진
21상철사진

 

노잼 인간 상철, 본인이 정말 노잼이라고 생각해?

방송 중에 많이 들었는데 친구들하고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영식이와 영철이가 부연 설명했는데 술이 들어가면 재미있어진다고 하네요.

 

영식, 21기 패셔니스타는 누구?

남자 출연자 중에서는 21기 영철 (대중적으로 잘 입는 것 같음), 여자 출연자 중에서는 21기 순자

오늘 라이브 방송의 베스트 드레서는 21기 순자, 21기 영숙

오늘 패션이 많이 좋아진 사람은 21기 영수, 머리와 옷이 잘 어울린다고 말함

 

현숙, 솔로나라에서 매일같이 조깅했는데 몸매 비결은?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편, 많이 먹은 날은 5~10km 뛰려고 하고 단백질 식단도 한다고 대답함, 피부는 할머니 유전

 

영철, 오빠를 만나면 좋은 장점과 단점은?

연륜이 쌓이다 보니 이해의 폭이 넓은 편, 경제력이 있어서 편안한 편, 단점은 세대 차이

 

광수, 12기 광수가 커플이 된 광수(21기 광수)의 모습을 보고 뭐라고 말했는지?

지금 커플임을 알았을 것이라고 말함

 

광수, 어머니와의 통화 중 눈물을 보였는데 방송을 본 어머니의 반응은?

가정사가 슬퍼보인다는 반응이 많았는데 사실은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함, 실제로는 아버지가 노래를 잘해서 아버지와 통화하면 좋았을 것이라며 어머니가 아쉬워했다고 함, 하지만 아버지는 일찍 주무셔서 전화를 드리기 힘들었다고 대답함

 

영수, 영수의 근자감, 왜 정숙이는 본인 이외에 선택이 없다고 말했는지?

왜 그랬는지 잘 모르겠다고 함, 인터뷰를 한 시간 이상 하다 보니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남, 정숙이는 영수와 거의 말을 한 적이 없었는데 방송을 보고 나니 영수의 감정을 이해했고 미안함을 느꼈다고 말함, 그래서 영수가 서툴지만 순수한 느낌이라고 재평가했다고 말함

 

영호, 커플룩으로 센스 있는 남자로 거듭났는데 평소에도 그런지?

평소에도 그런편이라고 함, 단 둘이 있을 때 이야기를 편히 하는 편

 

영철, 하남자 특집이었다는 평가, 맏형으로서 한마디?

100명 중에 70명이 하남자이니까 그런 것 같다고 말하며 본인도 놀랐다고 하네요. 하지만 방송을 통해 상남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

 

옥순, 영호가 옷을 바꾸어 입고 나왔을 때 기분은?

'됐다, 가보자' 라는 느낌! 벚꽃을 남자와 걸은 적이 처음이어서 방송을 캡처해 놓았다고 함

 

영자, 84년생과 놀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는데 영철과 놀아 본 소감은?

영자 언니가 85년생이어서 장난처럼 이야기했다고 함, 워터밤 또는 다른 만남에서도 영철과 다른 출연자와 재미있게 놀았다고 대답

 

순자, 털털함이 매력인데 발가락 양말 몇 개 가지고 있어?

타비 슈즈 (마르지엘라)에 맞게 나온 양말, 몇 개인지 정확하게는 모른다고 답변

 

영수, 정숙이 입었던 초록색 원피스를 다른 사람이 입었다면?

다른 출연자가 입었다면 그런 느낌은 안 나왔을 것이라고 말함, 연애를 5년 쉬다 보니 표현이 다소 억지스러웠다고 말함

 

정숙, 정숙의 먹부심, 평소에 많이 먹나요?

옥순이가 대신 대답해줌, 베트남여행에서 많이 먹었다고 함

 

순자, 남자에게도 무뚝뚝한 모습을 보이는 딸을 방송으로 본 아버지의 반응은?

원래부터 무뚝뚝한 편, 아버지한테 혼났다고 함

 

정숙, 끝까지 영수에게 거절을 표현하지 않은 이유는?

나름대로 거절을 했는데 서로 기분이 상하지 않은 범위에서 했다고 함

 

영숙, 밖에서 인기가 많다고 했는데 지금 인기가 많아졌는지?

사전 인터뷰 때와 비슷하다고 함, 어른들과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을 뿐 또래 남자에게는 인기가 없는 편인 것 같다고 말함

 

 

 

 

 

 

21기 미방분 바로 가기

21솔로나라에서
21주방에서

 

21기 첫 날 밤 자기소개 전 궁금한 거 다 물어봐~ https://www.youtube.com/watch?v=FAbSr5bLUgk
21기 정숙 하고 싶은 말 다해! 영식이도 버거웠던 슈퍼데이트 https://www.youtube.com/watch?v=1jwuLLMzcTk
21기 옥순의 마음이 영수에게로 움직였던 이유는? https://www.youtube.com/watch?v=xWmMBg4yKhM

 

 

 

 

 

 

 

 

 

[나는 솔로] 최커 (21 영호 ♥ 21옥순, 21 광수 ♥ 21 영자), 현커, 연애 상황

 

[나는 솔로] 최커 (21 영호 ♥ 21옥순, 21 광수 ♥ 21 영자), 현커, 연애 상황

나는 솔로 21기는 최종 커플이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 21기 영호와 21기 옥순, 21기 광수와 21기 영자는 최종 선택을 해서 최종 커플이 되었으나 21기 순자는 21기 영철을 선택하지 않아 최종커플이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1 정숙 랜덤데이트 허언증 논란, 21 영숙, 21 순자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21 정숙 랜덤데이트 허언증 논란, 21 영숙, 21 순자 인스타 공개

이번주 나는 솔로에서는 랜덤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호감이 있지 않아 간단히 마무리가 되는 와중에 21기 정숙과 21기 상철이 운명같이 만났습니다. 둘 다 동안에 교복도 예뻐서 잔뜩 기

audrykim.tistory.com

 

21 옥순 학폭 폭로, 21 정숙 직업 경력 논란 해명문, 21 현숙 밴드 보컬 활동

 

21 옥순 학폭 폭로, 21 정숙 직업 경력 논란 해명문, 21 현숙 밴드 보컬 활동

21기 출연진에 대한 논란이 있는 가운데 21기 옥순은 계속해서 학폭 추가 폭로가 나오고 있습니다. 급기야 옥순은 인스타에 댓글을 달았는데 학폭은 절대 아니라며 결과를 기다려달라고 말했습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1 영식 더치 페이 논란, 21 현숙 '신났네', '여러분' 발언 논란

 

[나는 솔로] 21 영식 더치 페이 논란, 21 현숙 '신났네', '여러분' 발언 논란

지난 나는 솔로 21기에서는 여자들이 데이트 신청을 하고 남자들이 선택을 하였습니다. 21 영숙을 선택한 사람은 21 영식으로 그 전날 대화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하네요. 21 영철은 순자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1 정숙 대게, 커피 값 계산 논란 ( 21 영수, 21 영호, 21 상철 )

 

[나는 솔로] 21 정숙 대게, 커피 값 계산 논란 ( 21 영수, 21 영호, 21 상철 )

이번주 나는 솔로는 여러 논란이 있었습니다. 빌런들 대거 등장으로 커뮤니티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그중 21 정숙을 선택한 21 영수, 21 상철, 21 영호의 태도가 문제가 많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현숙 블로그 글, 21기 현숙 인스타 게시글, 21기 현숙 고소

 

[나는 솔로] 21기 현숙 블로그 글, 21기 현숙 인스타 게시글, 21기 현숙 고소

나는 솔로 21기 현숙의 논란이 점차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무례한 언행을 하는 것은 아닌데 자의식 과잉으로 어딘지 모르게 자기중심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사람들의 눈총을 받는 것 같습니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현숙 중학교 동창 블라인드 글, 블라인드 미팅설, 협찬설

 

[나는 솔로] 21기 현숙 중학교 동창 블라인드 글, 블라인드 미팅설, 협찬설

나는 솔로 21기 현숙은 10대, 20대부터 하고 싶은 일이 많아 적극적으로 활동을 많이 한 모양입니다. 나는 솔로 1회, 2회가 나가자 여기저기 목격했다는 설이 끊임없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긍정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