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솔사계] 5 정수, 13 영철, 15 영호, 18 광수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그램

by glesam 2024. 7. 18.

나솔사계 다음 출연자 스포가 떴습니다. 19기 영숙 인스타그램 (대치동 지구과학 강사)에 네 남자가 팔로잉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출연이 확실시됩니다. 5 정수와 13 영철은 여자 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헤어진 모양이네요. 그리고 18 광수는 라이브방송 때 제작진을 성토하는 분위기여서 출연을 고사할 줄 알았는데 나솔사계에 나온다고 하니 의아한 면이 있습니다. 아무튼 새로운 조합이라 기대가 되네요.

 

 

 

 

 

 

남자 출연진 프로필

5정수 자기소개

5정수사진
5정수

 

나이는 90년생 34세, 한국 전기 안전 공사에서 근무 중, 서울(당산)에서 살지만 입사 후 2019년도에 전주로 발령, 본사에서 집중적으로 업무를 배우고 있음

 

고등학교 때 운동을 하다가 스무 살에 직업군인 선택 (4년 간 특전사로 지낸 후 중사 전역), 군 제대 후 늦게 시작한 공부(25살), 거의 3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공부에 매진해서 회사에 취직함, 회사 퇴근 후 틈틈이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함 (한국사 1급, 소방설비가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위험물 기능사, 화학분석기능사, 화재감식평가기사 8개 자격증 보유)

 

질문; 어떤 여성을 보았을 때 호감이 떨어지는지?

본인의 이득을 위해서 남에게 피해 주는 사람

 

꿈꾸는 가정의 모습은?

아이보다는 둘만의 오붓한 결혼 생활을 꿈꾼다고 함

 

 

 

 

의자왕 정수의 팬미팅 '4명과 데이트'

 

 

 

나는 솔로 5기 최종 선택 '5기 정수와 5기 정숙'

 

 

 

나솔사계 5기 정수의 그녀는 1기 정순

 

 

 

 

13 영철 자기소개

13영철사진
13영철

 

나이는 93년생 31세, 첫 번째 직업은 난초 수출입 (중국, 대만, 일본), 아버지는 대한민국 최대 동양란 농장을 운영, 별개로 본인도 개인 난초 농장을 운영, 두 번째 직업은 농부, 세 번째 직업은 귀농, 귀촌 교육담당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 졸업 (골프 15년, 골프 선수 준비 도중 불의의 사고로 바꾸게 된 진로), 스크린으로 전국 600등 안에 든다고 소개, 고향이 청주

 

전입신고는 청주인가요?

난초 10만 분, 규모가 꽤 커서 원하는 지역 모두 가능

 

나이가 어린 편인데 따로 생각 중인 결혼 시기가 있는지?

본인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은 바람이 있어 최대한 빨리 결혼하고 싶다 함

 

원하는 이성의 나이는?

전혀 상관없음

 

 

 

 

 

 

 

 

15영호 자기소개

15영호사진
15영호

 

나이는 92년생 32세, 부산에서 살다가 서울에 올라온 지 3년 차, 직업은 나이스(N) 그룹 계열사에서 중소기업 대상으로 무역 컨설팅, 취미는 운동이랑 노래 (집에 노래방 기기 있음)

 

솔로나라 밖에서도 인기가 있을 것 같은데 어떠신지?

집돌이 스타일, 서울에 친구들이 있기는 하지만 거의 바빠서 못 만남, 요즘 선호도 낮은 진한 쌍꺼풀로 인기 없음

 

좋아하는 이성상?

마음이 넓은 여자, 개그 코드 잘 맞는 분

 

 

 

 

 

 

 

18 광수 자기소개

18광수
18광수

 

나이는 87년생, 부산 출신, 대학생 때 서울 올라와서 광진구에서 자취 중,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후 롯데 그룹 금융 계열사에서 의료기기, 산업 기계 등 '리스 운영팀' 소속 9년 차 책임 과장

 

성장형 캐릭터라고 소개하며 미국 교환 학생 때 영어를 잘 못했는데 나중에는 일상적인 영어회화 가능했다고 함

 

장거리 연애는 괜찮은지?

원래 부산 출신이고 거주지는 서울이라 경부선라인이면 좋겠다고 대답, 아무튼 장거리여도 상관없음

 

 

 

출연진 인스타그램

5기 정수 https://www.instagram.com/le_junoo/
13기 영철 https://www.instagram.com/rhxodid1212/
15기 영호 https://www.instagram.com/hy_steve/
18기 광수 https://www.instagram.com/a.dohyun/

 

 

 

 

 

 

[나솔사계] 15기 영수 나이, 직업, 15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15기 결혼

 

[나솔사계] 15기 영수 나이, 직업, 15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15기 결혼

'나솔사계 시즌 5'가 드디어 오늘 (3월 28일) 베일을 벗습니다. 스포에 의하면 8기 옥순, 11기 순자, 15기 정숙, 15기 현숙, 17기 영숙, 6기 영수, 11기 영식, 15기 영수, 17기 영수, 18기 영호가 출연한다고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자(영덕), 18기 광수, 상철(부산), 18기 최근 근황

 

[나는 솔로] 18기 영자(영덕), 18기 광수, 상철(부산), 18기 최근 근황

18기 출연진들이 마지막 방송을 마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근 근황을 올리고 있습니다. 18기 영자는 나는 솔로 촬영지 영덕을 다녀왔고 설날을 맞아 부산이 고향인 18기 광수와 18기 상철은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직업에 대한 추측은 많았는데 스포가 거의 맞았네요. 이번 기수는 전문직이 없어 다른 기수보다는 직업이 약하다는 평이 많았지만 대부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인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인스타그램 공개

2023년 마지막 주 나는 솔로는 여자 출연진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SBS Plus 3.15%, ENA 1.5%로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으며 자기소개 이후 출연진들의 호감 순위를 알 수 있었네요. 여자들이 첫 데이트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솔사계 시즌 2 출연진 정보, 인스타계정, 시청률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시즌2 첫회, 어제 이 프로그램 보셨나요? 저는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나는 SOLO'랍니다. 우연히 10기 돌싱특집을 보게 되었는데 한 사람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