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솔사계] 11기 옥순, 9기 옥순과 남자 3호 언팔, 옥순특집 최커, 현커

by glesam 2024. 3. 23.

3월 21일, '나솔 사계 옥순 특집' 마지막 방송이 끝났습니다. SBS Plus 1.8%, ENA 1.4%로 화제성과 함께 최고 시청률을 찍었네요. 다만 최종커플이 남자 4호와 9기 옥순이 되었으나 현실 커플은 없는 것으로 촌장 라이브 방송에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방송에서 밝혀진 최대 이슈는 11기 옥순이 6월에 결혼한다는 내용이었고, 마지막 방송 후 11기 옥순이가 9기 옥순과 남자 3호를 언팔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짝남들의 진심

나솔사계사진1
촌장라이브방송사진

남자 1호 갈수록 말이 적어지는 남자 1호는 14기 옥순 사진 앞에서 같이 듣고 싶은 음악을 들려주었습니다. 여명의 '사랑한 후에' 라는 노래를 들으면 눈물 버튼이 눌리는 지점이 있다고 말하며 갑자기 눈물을 흘렸네요. 복잡한 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에서 남자 1호는 14기 옥순이 좋지만 선뜻 다가가기가 부담을 줄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랑이 시작될 것 같다고 속마음도 덧붙여 말했습니다.
남자 2호 데이트하다보니 11기 옥순이가 예뻐보이는 측면이 있었으나 마지막 날 자고 일어나 보니 그 정도는 아닌 것 같다고 말하며 짧은 촬영기간을 언급했습니다.
남자 3호 솔로 민박에 와 보니 지금까지 열심히 안 산 것이 떠올랐다고 합니다. 본인이 일타강사 또는 큰 학원 원장이었다면 여자분들의 관심을 좀 더 받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9기 옥순 사진 앞에서는 '붓다의 유훈'을 읊으며 첫 데이트 때 9기 옥순이가 어머니를 잃었다는 말을 했는데 이에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본인의 친구이야기를 하며 절교했던 친구가 어느날 암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4, 5일 정도 엄청 눈물나고 슬펐다고 하네요. 그래서 정신과도 갔었는데 '붓다의 유훈'을 읽고 마음의 안정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9기 옥순에게도 이 시를 읽어주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남자 4호 본인의 성격은 억울한 거나 미안한 거를 되게 못 참는 성격인데 한편으로는 오해를 사기 쉬운 성격이라고 자평했습니다. 이번에 여지남 이미지가 되어서 9기 옥순이가 짜증이 많이 났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네요.

9기 옥순 사진 앞에서는 속마음을 이야기 하는데 사람은 오래 두고 천천히 봐야 알 수 있는 것이라며 천천히 보고 싶다고 고백했습니다. 인터뷰에서는 오히려 마음이 가는 사람한테 더 표현을 잘 못하는 측면이 있다고 말했고 9기 옥순이가 서운하고 짜증이 났을 것이라며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명 '사랑한 후에' 가사와 음악 들으러 가기

 

 

붓다의 유훈 내용 보러 가기

 

 

 

옥순들의 진심

나솔사계사진2
나솔사계전체사진

7기 옥순 편집
9기 옥순 여자 숙소에서는 남자 4호에 대한 불평 불만을 끊임없이 말하다가 사진 앞에 섰을 때는 남자 3호와 남자 4호에게 속마음을 고백했습니다.

남자 3호를 헷갈리게 하지 않는 사람, 솔직하게 표현하는 사람이라 칭하며 첫 선택에서 부터 혼자 있게 하지 않아서 감사하다고 표현했네요.

남자 4호에게는 본인이 소중하고 존중하는 선택을 할 것이라고 말하며 알쏭달쏭한 마음을 남겼습니다.
11기 옥순 편집
14기 옥순 3박 4일 동안 설레게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고 트로피 선물 받았을 때 좋았으며 남자 1호의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표현했네요. 다만 여기서 본 모습으로는 그 사람을 파악하기에 부족하다고 말하며 선택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9기 옥순과 남자 4호 최종 서사

이전 화에서 남자 4호가 11기 옥순과 대화 도중 눈물을 흘린 일이 있었습니다. 이 일로 9기 옥순이 11기 옥순을 여러 차례 갈구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는데 11기 옥순도 기분이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마치 여자 친구의 남자한테 꼬리 친 것 같은 느낌으로 자꾸 이야기하는 바람에 11기 옥순은 진땀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 라이브 방송에서 해명을 했는데 '나솔사계' 출연 전 메이크업을 2회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자 4호가 립밤바르는 것이 시원치 않아 배운 것을 실습하는 느낌으로 발라주었는데 나중에 이런 행동이 플러팅이라고 시청자들이 말해서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잠깐 인스타그램에 해명문을 올렸다가 내렸습니다. 남자 4호가 라이브 방송에서 해명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네요)

 

아무튼 11기 옥순이 립밤을 발라주었을 때 남자 4호는 11기 옥순의 친절함과 맑음에 놀라서 나온 눈물이라고 말했고 라이브 방송에서는 부모님과는 전혀 상관없는 눈물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그후 남자 4호와 9기 옥순이 평상에서 대화하고 있을 때 11기 옥순이 방에서 나오려고 했었습니다. 둘이 대화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들어가려고 하자 괜찮다며 나오라고 했네요. 그런데 계속 둘만 있는 듯이 9기 옥순은 남자 4호에게 여자를 좋아한다며 따지고 있어서 살짝 민망한 기분이 드는 11기 옥순이었습니다. 이때 어쩔 줄 몰라하던 11기 옥순에게 9기 옥순은 손짓으로 '저리 비켜봐, 너'라는 무례한 말을 했네요. 그러면서 남자 4호에게는 비난조에 혼내는 말을 하는데.....

 

방송 중이라 끝없이 받아주는 남자 4호에게 9기 옥순은 악성 민원처럼 폭주하고 있었습니다. 시청자가 보았을 때 남자 4호는 좋게 좋게 방송을 끝내려는 듯이 보였고 본인도 9기 옥순에게 잘해주지 못했기 때문에 당해주는 느낌이 있었네요. 결국 남자 4호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부끄러워 잘해주지 못했다며 미안하다는 말을 하니 9기 옥순의 화가 누그러졌습니다.

 

여기에 남자 3호가 9기 옥순 기를 살려주면서 나솔사계의 인기녀가 되는 최종 서사를 완성시켰네요. 아마도 본인이 나솔사계를 하드캐리했고 본인만 최종 커플이 되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도 그렇게 당당했나 봅니다. 이 방송이 시작되기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아주 재미있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했고 즐거운 마음으로 인스타그램 피드도 올렸던 것 사실이 있으니까요.

 

 

 

 

 

 

최종 선택과 최종 커플

 

 

남자 1호와 14기 옥순이 분위기가 좋아 최종 선택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둘 다 선택을 포기했습니다. 남자 3호가 9기 옥순을 선택하였고 남자 4호도 9기 옥순을 선택했네요. 그리고 9기 옥순은 남자 4호를 최종 선택하면서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남자 1호가 여자 출연자들과 악수하고 14기 옥순은 포옹을 해서 기대감이 컸었는데 선택하지 않아서 의아함을 안겼습니다. 모두 놀랐고 나중 인터뷰를 보니 부담주기 싫었다고 변명처럼 이야기 하네요.

 

그리고 다른 출연자들은 모두 선택을 포기 했습니다.

 

 

 

 

 

 

촌장 라이브 방송과  현실 커플

최근 근황에서 남자 3호는 연락하는 분이 있다고 밝혔고 남자 4호는 9기 옥순과 현실 커플이 아니며 만나는 분은 노코멘트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남자 1호, 2호, 7기 옥순, 14기 옥순은 아직 솔로라고 말했네요. 시청자들이 궁금한 점은 남자 4호가 9기 옥순과 세부 여행을 갔는지가 궁금했는데 영원히 그 이야기는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라이브 방송 9기 옥순 불참)

 

11기 옥순은 나솔사계 촬영 후 소개를 받은 남자 친구와 6월에 결혼한다고 밝혀서 제작진과 시청자들에게 축하를 받았습니다. 스포에 의하면 남자 친구가 치과의사라는 말이 있으며 본인 피셜 잘생긴 육각형 남자라고 소개했네요. 아직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라이브 방송 다음날 11기 옥순은 남자 3호와 9기 옥순을 인스타그램 팔로우 취소를 하면서 언팔을 했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결이 안 맞는 사람하고는 손절하는 것이 답이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아무튼 남자 3호는 언팔 소식에 본인의 센 언행에 상처받았을 수도 있었다며 괜찮다고 반응했습니다. '갔다 온 탁형 유튜브'에서는 9기 옥순 하고 연락을 자주 한다고 밝혔고 4월부터는 학원 일로 바빠질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남자 4호는 라이브 방송 후 본인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였는데 9기 옥순과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는 등 다른 사람을 언급하는 일을 극도로 싫어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루머는 그냥 루머로 남아 있네요.

 

14기 옥순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했는데 무려 스페셜 게스트가 남자 1호였습니다. 남산에 가서 남산 돈까스를 먹으며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분위기가 사귀는 사이 같았습니다. 하지만 사귀냐는 답변에는 침묵하는 태도를 보였고 남자 1호와는 종종 먹방라이브를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촌장 라이브 방송 후 해장국도 같이 먹었다고 하며 친한 모습을 보였으며 남자 1호는 14기 옥순 유튜브에만 출연하겠다고 말했네요. 아무튼 열린 결말인 것 같습니다.

 

 

 

 

 

 

나솔사계 출연자 유튜브

14기 옥순 유튜브 6270명 (현재구독자수) https://www.youtube.com/@FlyAngie/videos
남자 3호 유튜브 2570명 (현재구독자수) https://www.youtube.com/@eltv6948/videos
남자 4호 유튜브 3800명 (현재구독자수) https://www.youtube.com/@InYoLife

 

 

 

[나솔사계] 9기 옥순 라이브 방송 논란, 사과문 게시, 남자 3호 고소

 

[나솔사계] 9기 옥순 라이브 방송 논란, 사과문 게시, 남자 3호 고소

지난 목요일(3월 14일) 나솔 사계 방송이 있기 전에 남자 4호가 처음으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동시에 한다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단 2회만 남겨둔 상황이라 최종 커플

audrykim.tistory.com

 

[나솔 사계] 남자 3호 악플러, 14기 광수 고소, 1호, 4호의 선택 (9옥순)

 

[나솔 사계] 남자 3호 악플러, 14기 광수 고소, 1호, 4호의 선택 (9옥순)

이번주 '나솔 사계'에서는 11기 옥순과 남자 4호의 데이트가 있었고 9기 옥순과 남자 3호 데이트가 메인이었습니다. 그 후 남자들의 선택이 있었는데 9기 옥순을 남자 1호, 남자 4호가 선택했습니

audrykim.tistory.com

 

[나솔 사계] 9기 옥순과 14기 옥순 기싸움, 나솔 사계 출연자 모임

 

[나솔 사계] 9기 옥순과 14기 옥순 기싸움, 나솔 사계 출연자 모임

'나솔 사계'가 지난주 대비 시청률이 SBS Plus 1.4%, ENA 1%로 수직 상승했습니다. 7화에 접어들면서 12화 까지는 한 달 정도 남아 있네요. 이번주는 남자 1호의 슈퍼데이트권을 둘러싸고 오해를 거듭한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유부남 9옥순 인성 폭로, 변호사 손절, 남자 3호 변호사 저격

 

[나솔사계]유부남 9옥순 인성 폭로, 변호사 손절, 남자 3호 변호사 저격

나솔사계 방송으로 9기 옥순 이미지가 많이 안 좋아서 인스타그램에 악플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9기 옥순의 무례한 언행과 쌈닭 같은 시비의 말들이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하면서 커뮤니티는 물

audrykim.tistory.com

 

[나솔 사계] 남자 2호 11기 옥순, 남자 3호 7기 옥순과 슈퍼데이트

 

[나솔 사계] 남자 2호 11기 옥순, 남자 3호 7기 옥순과 슈퍼데이트

'나솔 사계 옥순 특집'이 6회 차가 되었습니다. 시청률은 1.8%~1.9%로 꾸준히 오르고 있으며 지난번 남자 1호와 남자 4호의 데이트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회차에서는 남자 2호와 남자 3호의 데이트 스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남자 2호 저울 발언, 9기옥순 버럭 , 남자 4호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남자 2호 저울 발언, 9기옥순 버럭 , 남자 4호 인스타그램

옥순특집 단 2회 만에 시청률 상승이 있었습니다. 지난주 SBS Plus 0.7%, ENA 0.6%로 시작했는데 이번 주는 SBS Plus 1.2%, ENA 0.5%로 지속적인 시청률 상승이 있을 듯하네요. 더불어 남자 2호 발언에 대한 9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