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돌싱글즈 5] 최종 커플 (종규 ♥ 세아, 규덕 ♥ 혜경) , 신라 호텔 결혼설

by glesam 2024. 7. 5.

'돌싱글즈 5'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여러 추측이 있었습니다. 카페의 문 색깔과 문고리까지 맞춰보면서 장새봄이 민성, 규온, 종규 중 누구를 선택했을지 의견이 분분했네요. 민성과는 목격담이 있어서 최종 선택할 가능성이 많다는 의견부터 규온하고 최종 커플이라는 스포가 이번 한 주에 많았습니다. 또한 종규와 새봄이 갑자기 이어진다는 의견도 있었고... 아무튼 몰입감이 최대치가 되면서 시청률이 2.7%까지 치솟았네요.

 

 

 

 

 

최종 선택 (최종규 ♥ 손세아, 심규덕 ♥ 박혜경)

 

돌싱글즈의 시그니처 케이블카 선택이 이번에 바뀌었네요. 버스를 여자 출연자들이 모두 탄 상태로 출발하고 4개의 카페에는 각각의 남자 출연자들이 앉습니다. 돌싱녀가 최종 선택하는 돌싱남의 카페에 도착하면 내려서 마지막 대화를 나눈 후 돌싱남이 최종 선택하는 방식으로 룰이 변경되었네요.

 

첫번째 심규덕이 앉아 있었는데 기다리는 중에 울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예고에서 보았을 때 최종 선택을 못 받은 상황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고 아니면 최종 선택받고 감격해서 울었다는 예측도 많았네요.

 

하지만 규덕은 본인의 아픔으로 여러 가지 생각이 스쳐지나가 눈물이 난 것 같습니다. 이변 없이 박혜경은 심규덕을 선택했는데 둘이 이야기하는 중에 깜짝 놀랄만한 상황이 펼쳐졌습니다. 갑자기 규덕이가 자신의 마음을 랩으로 표현하겠다고 해서 혜경뿐만 아니라 모든 MC들이 말리는 웃픈 상황이 나와버렸네요.

 

이전에 규덕이가 노래방에서 '누난 내 여자니까' 노래를 부르는 중 '나는 변호사니까' 개사한 부분이 손발이 오글 오글, 심지어 혜경 발을 닦아주는 부분에서는 혜경조차 항마력이 딸린다고 했으니... 랩만큼은 참아달라고 혜경이가 잘 말려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심규덕도 박혜경을 최종 선택하며 제주도 생활을 마무리했습니다.

 

백수진은 선택을 포기했고 이어서 장새봄도 손민성과 김규온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새봄이가 적극적인 성격이어서 둘 중에 한 명을 선택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새봄이는 본인이 좋아하는 종규만을 마음속에 담았네요. 자녀 유무를 미리 알았더라면 새봄과 종규가 이어질 가능성도 있었다는 추측도 할 수 있었지만 종규는 오직 세아만을 바라보았습니다.

 

종규세아1일
종규세아1일

 

지난 시간까지 손세아가 최종규를 선택함에 있어 회의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손세아는 자녀 있는 최종규를 많이 부담스러워 했고 최종 데이트까지 포기하며 생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청자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세아는 종규를 많이 좋아하고 있었네요. 최종 선택하려고 버스를 내렸을 때 환한 웃음으로 종규를 미소짓게 만들었고 둘이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현실 연애 심규덕 ♥ 박혜경

규덕혜경데이트
규덕혜경데이트

 

심규덕의 '처음 부터 너였다'는 고백을 들은 박혜경은 한 달 후 서울에서의 만남은 무척 가까워 보였습니다. 둘의 패션 스타일이 유독 잘 맞아 보였는데 규덕의 트위드 재킷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았네요. 처음부터 패션이 예사롭지 않았었는데 혜경이의 패션도 평범하지 않아 둘이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혜경이가 일하고 있는 사무실은 아버지가 사장으로 있는 곳이네요. 규덕이가 사무실로 찾아오면서 예고도 없이 아버지와 첫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혜경이 아버지 인상이 너무 좋고 불필요한 말없이 진솔하게 말씀하시는 것이 참 좋아 보였네요. 아픔을 가진 자녀가 밝아져서 좋았다고 말했고 규덕 또한 따뜻함이 그리웠는데 혜경이가 따뜻하게 다가와주어서 고마웠다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혜경 아버지는 서로의 상처를 잘 보듬어주고 위로해주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습니다. 아버지도 이혼을 겪은 딸의 모습을 보는 것이 참 힘들었겠다는 그림이 그려지면서 눈물이 나기도 했네요.

 

혜경도 인터뷰에서 아버지를 생각했을 때 방패같은 분이라며 하염없이 눈물을 쏟았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깊은 상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고 다음 주 마지막 최종 선택이 있을 예정인데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실 연애 최종규 ♥ 손세아

 

 

 

최종 선택 때 세아가 "민서 보러 가자"라는 말을 남긴 지 한 달 후가 지났습니다. 최종 선택한 후 1일 선언, 둘의 표정이 엄청 밝아졌네요. 믿을 수 없을 만큼 세아는 애교도 많아지고 하루에 영상 통화만 5번 정도 한다고 하네요. 세아는 종규가 확고한 태도를 보여주니 종규도 놀랄 만큼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한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먹방 데이트, 산책 데이트 등 생각보다 많이 만났고 아이와도 영상통화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영종도 키즈펜션, 오늘은 민서와 세아가 만나는 날, 세아는 아이가 낯가릴까봐 많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해산물은 잘 안 먹지만 미역국을 잘 먹는 민서를 위해 둘은 손을 잡고 장을 보고 카메라 사각지대에서 뽀뽀도 하는 등 신혼부부 같은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세아는 민서를 위해 스티거 두 장(피카추 스티커)을 고르고 변신로봇도 고르는데...

 

 

세아사진
세아

 

종규 아들 민서와 세아의 첫 만남은 어색했지만 금세 마음을 여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스티커 때문에 눈물을 지었지만 금방 편해져서는 재잘재잘 말도 잘하고 세 사람의 모습이 가족처럼 편안해보였습니다.

 

이번에는 커플 동거 없이 마지막 선택을 하는 것 같네요. 다음주에 마지막 최종 선택이 있는데 두 커플 다 현실 연애가 더 잘 어울려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심규덕 박혜경 결혼설 

혜경 오빠가 규덕이와 같은 학교라는 설이 있었는데 서울대 경영을 나와 금융권(산업은행? 금융감독원?)에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언급했듯이 오빠가 사법고시 준비하다가 이렇게 취업한 모양이네요. 박혜경 또한 건국대 디자인과를 나왔다고 하며 방송에서 나왔듯이 아버지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규덕이 변호사 사무실 개업할 때도 혜경이가 참석했다는 설이 있으며 내년 1월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는 스포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는 스포일뿐 정확한 사실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직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

 

 

 

[돌싱글즈 5] 종규, 민성, 규덕, 규온, 세아, 새봄, 혜경, 수진 자녀 공개

 

[돌싱글즈5] 종규, 민성, 규덕, 규온, 세아, 새봄, 혜경, 수진 자녀 공개

드디어 돌싱글즈 5가 모든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자녀 유무가 마지막으로 공개되면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네요. 처음 돌싱글즈 5가 공개되었을 당시만 해도 여러 커플이 생길 거라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민성, 규덕, 규온, 종규, 혜경, 수진, 새봄, 세아 이혼사유, 나이, 직업, 키, 종교

 

[돌싱글즈 5]민성, 규덕, 규온, 종규, 혜경, 수진, 새봄, 세아 이혼사유, 나이, 직업, 키, 종교

6월 13일 '돌싱글즈 5'에서는 지난 시간에 이어 출연진들의 정보 공개가 있었습니다. 모든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이 밝혀졌는데 가장 연장자는 김규온이고 가장 어린 출연자는 장새봄이었네요.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 박혜경 직업 자녀 유무 스포, 심규덕과 박혜경 데이트 약속

 

[돌싱글즈 5] 박혜경 직업 자녀 유무 스포, 심규덕과 박혜경 데이트 약속

'돌싱글즈 5'는 본 방송보다 스포에 더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시청률은 1%대로 설렘을 느낄 만한 출연진이 없는 것이 하나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네요. 즉 매력 있는 출연자들의 부재와 늦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 손민성 김규온 장새봄 골프데이트, 장새봄 관련 스포(+상간녀)

 

[돌싱글즈 5] 손민성 김규온 장새봄 골프데이트, 장새봄 관련 스포(+상간녀)

'돌싱글즈 5' 3회 차는 그룹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손세아가 베이킹을 선택하는 바람에 프로골퍼인 최종규의 실력을 골프데이트에서 보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대신 손민성과 김규온이 장새봄에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 스포 심규덕 변호사, 손세아 동창 등장, 손민성 이레공구백화점

 

[돌싱글즈 5] 스포 심규덕 변호사, 손세아 동창 등장, 손민성 이레공구백화점

'돌싱글즈 5' 첫 방송이 되면서 남녀 출연자들의 스포가 대거 등장했습니다. 먼저 심규덕 출연자에 대한 정보가 흘러나왔는데 '법무법인 심'의 대표 변호사였네요. 그리고 EBS '공부의 왕도'에도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