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돌싱글즈 5] 심규덕 인터뷰, 손민성 심규덕 '한부모가정사랑회' 출연료 기부

by glesam 2024. 7. 13.

손민성심규덕기부
기부

 

'돌싱글즈 5'가 끝남과 동시에 심규덕은 한국 일보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최종 커플로 해피엔드가 되었는데 현실 커플인지 많이 궁금하던 차에 인터뷰가 올라왔네요. 혜경과 최종 커플로 신라호텔 결혼설까지 있었던지라 시청자들은 둘이 현커이기를 바랐는데 헤어졌다는 소식에 많이 실망을 했습니다. 하지만 손민성과 심규덕이 출연료를 '한부모가정사랑회'에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들려오네요.

 

 

 

 

심규덕 한국일보 인터뷰 요약

 

심규덕사진
심규덕

 

 

방송 결말은 해피엔딩, 현재 박혜경과의 관계는?

방송 끝나고 한 달 정도 연애를 했다. 티저 영상 나가고 방송되는 동안 외부 노출을 하면 안 되었는데, 그러다 보니 데이트가 제약이 되고 서로 만난 지 얼마 안 된 상태로 새로운 추억을 쌓지 못했다. 그래서 힘든 점도 있었고 다툼도 있었다. 지금은 혼자 지내고 있다.

 

최종 선택을 혜경으로 하게 된 특별한 이유는?

혜경은 외모도 내 스타일이었고, 처음 여덟 명 출연진이 모여서 탐색하는 분위기에서 혜경 씨 혼자 다른 사람들 말에 집중하고 반응하고 웃고, 그래서 얘기해보고 싶고 웃게 만들고 싶었다.

 

수진과 혜경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기분이 어땠는지?

살면서 처음 겪는 상황이라 낯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사실 초반부터 마음이 정해져 있었는데 다가오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았다.

 

촬영이 끝날 때 수진에게 본인이 다른 방향으로 가는 데도 끝까지 다가와 주는 게 멋지고 이 과정에서 용기와 힘을 얻었다고 말해주었다. 추후에 수진 씨가 갖고 있는 법적인 문제들을 어떤 방식으로든 도와주고 싶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눈물 흘린 이유는?

대기 시간이 워낙 길었는데 그 시간 주변 사람들도 생각이 나고 인생 계획에 없던 출연으로 여러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 촬영을 마치면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드니 울컥했다.

 

돌싱글즈 5 출연을 결심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어땠나?

이혼하고 처음에는 힘들다가 마음이 괜찮아지면서 외로워졌다. 돌싱 중에서도 나이가 어린 편이어서 소개받기도 어렵고 인연이 생겨도 이혼했다는 사실을 알려야 해서 스트레스가 심했다. 결혼정보회사도 소개받기 어려웠고 가입비도 비싸게 불렀다. 그즈음 돌싱글즈를 보며 용기를 얻어 출연을 결심했다.

 

방송출연 잘했다는 생각이 드나?

생각한 거보다 훨씬 더 만족하고 있다. 방송 때문에 자신감도 회복하고 행복해져서 주변 사람들과 관계도 회복되었다. 이번 계기로 이혼 사실이 오픈되면서 위로의 말을 듣고 사람들을 피하지 않고 다시 만나게 됐다.

 

촬영 시 좋았던 점은?

서로 비슷한 상처를 공유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쉽게 친해졌고 남들과 얘기할 수 없었던 상황을 허심탄회하게 웃으며 얘기하는 게 좋았다. 촬영할 때 손을 데었는데 모두들 걱정해 주어서 감동이었다.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친밀도가 급하게 높아져서 친하게 지내고 얘기를 많이 하고 싶은데 방송에서 정보를 순차적으로 하다 보니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호칭 정리부터 어려웠고 말을 조심해야 하는 부분들도 있어서 말이 많이 끊어졌다.

 

출연자들과의 친분은?

남자출연진들과는 한 달에 한 번 골프를 치러 간다. 시간이 맞는 사람끼리 술도 한 잔 하고 친하게 지낸다. 특히 룸메이트였던 손민성과는 10월에 유럽여행도 같이 가기로 했다. 그리고 한부모 가정을 위해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이혼이 부끄러운 게 아니고 행복을 위한 하나의 선택이라는 인식이 쌓였으면 좋겠고 주변 사람들을 믿고 용기를 내서 행복할 수 있는 길로 갈 수 있으면 좋겠다.

 

 

 

 

 

 

손민성 기부 소감

손민성사진
규덕민성규온사진

 

 

방영이 결정되고부터 기부처에 대한 고민을 했었습니다. 고민 끝에 한부모가정사랑회라는 기관에 후원을 하고 왔습니다. 뉴스 기사가 나간 후, 예상치 못하게 많은 분들께서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부끄럽지만 감사하단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 대단한 일이 아니지만 굳이 글을 쓰는 이유는 앞으로도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여러 가지 고민 중이기 때문입니다.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노후된 집수리를 도와주는 방식으로 한부모가정사랑회와 협의 중에 있습니다.

 

이 과정을 제 개인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며,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실수록 더 많은 분들을 도울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네, 홍보 맞습니다. 제가 계속 성장해야 남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시작은 미미하겠지만 놓지 않고 지속하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저 혼자 하는 게 아님을 명심하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의 마음 담아 일하겠습니다.

 

저의 제안에 흔쾌히 동의하고 함께하는 규덕이에게 너무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보다 훨씬 능력이 뛰어난 규덕이도 무료법률 상담 등으로 도움드릴 예정입니다. 이 부분도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심규덕 손민성 인스타 그램 주소

손민성 https://www.instagram.com/roemf7/
심규덕 https://www.instagram.com/shimva_official/

 

 

 

 

 

[돌싱5] 민성, 규덕, 종규, 규온, 혜경, 수진, 새봄, 세아 인스타그램, 촬영소감

 

[돌싱5] 민성, 규덕, 종규, 규온, 혜경, 수진, 새봄, 세아 인스타그램, 촬영소감

돌싱글즈 5가 10회 최종 선택을 하며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2.1% 시청률로 이전처럼 인기는 없었지만 최종회를 보고 났을 때에는 잘 어울리는 두 커플로 좋게 마무리가 되어서 다행이었던 것 같습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5] 종규, 민성, 규덕, 규온, 세아, 새봄, 혜경, 수진 자녀 공개

 

[돌싱글즈5] 종규, 민성, 규덕, 규온, 세아, 새봄, 혜경, 수진 자녀 공개

드디어 돌싱글즈 5가 모든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자녀 유무가 마지막으로 공개되면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네요. 처음 돌싱글즈 5가 공개되었을 당시만 해도 여러 커플이 생길 거라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민성, 규덕, 규온, 종규, 혜경, 수진, 새봄, 세아 이혼사유, 나이, 직업, 키, 종교

 

[돌싱글즈 5]민성, 규덕, 규온, 종규, 혜경, 수진, 새봄, 세아 이혼사유, 나이, 직업, 키, 종교

6월 13일 '돌싱글즈 5'에서는 지난 시간에 이어 출연진들의 정보 공개가 있었습니다. 모든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이 밝혀졌는데 가장 연장자는 김규온이고 가장 어린 출연자는 장새봄이었네요.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 심규덕 지인 등장, 현실 커플 목격담 (장새봄, 손민성)

 

[돌싱글즈 5] 심규덕 지인 등장, 현실 커플 목격담 (장새봄, 손민성)

'돌싱글즈 5' 심규덕, 박혜경, 장새봄, 손세아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심규덕이 박혜경보다 두 살 연하였네요. 장새봄은 스포대로 간호사였고 나이가 돌싱글즈 사상 최연소인 27세로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 손민성 김규온 장새봄 골프데이트, 장새봄 관련 스포(+상간녀)

 

[돌싱글즈 5] 손민성 김규온 장새봄 골프데이트, 장새봄 관련 스포(+상간녀)

'돌싱글즈 5' 3회 차는 그룹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손세아가 베이킹을 선택하는 바람에 프로골퍼인 최종규의 실력을 골프데이트에서 보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대신 손민성과 김규온이 장새봄에

audrykim.tistory.com

 

[돌싱글즈 5] 스포 심규덕 변호사, 손세아 동창 등장, 손민성 이레공구백화점

 

[돌싱글즈 5] 스포 심규덕 변호사, 손세아 동창 등장, 손민성 이레공구백화점

'돌싱글즈 5' 첫 방송이 되면서 남녀 출연자들의 스포가 대거 등장했습니다. 먼저 심규덕 출연자에 대한 정보가 흘러나왔는데 '법무법인 심'의 대표 변호사였네요. 그리고 EBS '공부의 왕도'에도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