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솔사계] 남자 1호 윤광진, 7기, 11기, 14기 옥순과 도시락 데이트

by glesam 2024. 1. 28.

1월 25일 방영된 '나솔사계 짝 옥순특집'은 도시락 선택 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지난주 남자들의 선택에 이어서 이번주는 여자들의 선택이 있었는데 남자 1호가 3명의 옥순들로부터 선택을 받아 의자왕에 등극했습니다. 9기 옥순은 남자 4호를 선택했고 남자 2호와 남자 3호는 선택을 받지 못해 혼자 도시락을 먹었네요. 짝에서의 도시락 선택이 나는 솔로에서의 고독정식보다 더 센 느낌이라 더 불쌍해 보였습니다.

 

 

 

 

 

 

남자 1호와 9기 옥순의 대화

남자1호모델
남자1호인기남
모델라인남자1호

 

 

'나는 솔로'를 아예 보지 않았던 남자 1호는 남자 2호를 따라 검색을 시작합니다. 9기 옥순의 인스타그램을 살피고 있을 때 창문 밖에서 9기 옥순이 쳐다보고 있네요. 커피를 사러 가자며 남자 1호를 불러냅니다. 남자 1호는 술, 담배는 물론 커피까지 마시지 않는 사람이었네요. 그래서 남자 2호에게 같이 가라고 했는데 9기 옥순은 콕 집어서 남자 1호를 불러 내는 선수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9기 옥순이 남자 1호에게 예전에 인싸였는데 살이 찌는 시점부터 집돌이로 변했냐고 질문을 합니다. 남자 1호는 그런 것은 아니고 20대 때 패션모델일을 하며 사람들을 많이 만나다 보니 어느 순간 사람들 만나는 것이 싫고 귀찮아졌다고 하네요. 심지어 외롭지만 여자 만나는 것도 귀찮다고 대답했습니다.

결혼 정보회사에 가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2년간 노력해 보았지만 예쁜 분이 없었다며 너무 솔직한 답변에 웃음이 나오네요.

 

9기 옥순은 자기소개 때 남자 1호가 비호감으로 생각되었는데 확실하게 본인만의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 생각되어 대화를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남자 1호는 9기 옥순에게 호감은 있으나 뭔가 센 언니 느낌이라고 무섭다고 인터뷰했네요.

 

남자는 9기 옥순에게 자취 한지 얼마 되었냐고 질문했는데 9기 옥순은 4~5년 차라고 대답했고 남자 1호는 자취한 적이 없으며 결혼해서도 부모님 모시고 살고 싶다, 결혼식은 하기 싫다며 본인만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제일 재미있었던 부분은 싸울 때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9기 옥순은 남자에게 져주는 편이라고 대답했고 남자 1호는 화를 거의 내지 않는 편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여자 친구가 깐족거리며 화를 유발했을 때 경찰에 신고한 적이 있다고 해서 모두들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남자 1호가 말하니 신기하에 무언가 대수롭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네요.

 

남자 1호의 눈물 포인트는 '부모님'이라는 단어라고 합니다. 어릴 때 어머니가 본인 앞에서 눈물을 보인적이 여러 번 있었다며 이제는 후회하며 한 달에 한 번 쉬는 날은 꼭 부모님과 함께 한다고 하네요.

 

결혼식은  안 할 것이라는 남자 1호에게 본인은 어떤 것을 맞출 수 있냐며 9기 옥순이 질문했을 때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해 줄 수 있다고 언급하며 타협도 할 수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때 원하는 조건이 많은 남자 1호에게 9기 옥순이 찰흙으로 원하는 이성상을 빚으라고 한 말이 너무 웃겼네요.

 

나중에 11기 옥순과 대화하면서 회전문 매력, 흥미가 있는 사람, 소개팅에서 만났으면 욕 한 바가지 했을 타입, 하지만 밉지 않은 매력이 있다고 전달했습니다.

 

 

 

 

 

 

남자 4호와 9기 옥순의 대화, 불길함을 느낀 남자 3호

9기옥순사진
9기옥순11기옥순

 

 

9기 옥순 청바지 정보 바로가기

 

 

9기 옥순 카린 선글라스 정보 바로가기

 

 

남자 4호는 솔로 민박에서 선택을 못 받을 수 있겠다는 불안감을 9기 옥순에게 이야기합니다. 9기 옥순과 남자 4호는 첫인상 선택을 서로 했다며 호감을 표시했는데 남자 4호는 처음에 9기 옥순을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나솔사계'에서 9기 옥순이 MC로 나왔을 때 출연자가 왜 저기에 나와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솔로 민박에 왔을 때는 내적 친밀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남자의 첫 선택을 9기 옥순에서 14기 옥순으로 바꾼 이유는 둘 다 색깔이 강하다 보니 충돌이나 대립각이 있으면 요즘에는 피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남자 3호는 9기 옥순 주변을 맴돌면서 남자 4호와의 기류에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도시락 선택 남자 1호 인기남 등극

여자들의 도시락 데이트 선택

7기 옥순, 11기 옥순, 14기 옥순 남자 1호 선택( 7기 옥순은 미스테리한 면이 있어서 좋다고 함, 11기 옥순은 알수 없는 매력을 파헤치고 싶다는 생각, 본인만의 생각이 있어서 좋은 것 같다고 함, 14기 옥순은 지난 첫인상 때 남자 4호는 알아보았으니 오늘은 남자 1호를 알아보고 싶다고 함)
9기 옥순 남자 4호 선택 (노멀하고 성격도 서글서글, 넉살있어서 맘에 듦)

 

남자들의 속마음

남자 1호 9기 옥순
남자 2호 7기 옥순
남자 3호 7기 옥순
남자 4호 9기 옥순

 

 

남자 3호는 선택을 받지 못하자 과일 도시락을 빨리 먹고 방에 들어가 버렸습니다. 짝에서 여자 출연자들이 선택을 받지 못했을 때 울었던 마음을 알 것 같다며 인터뷰를 했네요.

 

남자 2호는 짝에서도 도시락 선택을 받지 못했는데 2 연타로 선택을 받지 못해서 도시락 트라우마가 생길 것 같다고 인터뷰했습니다.

 

남자3호
남자3호

 

 

반면에 남자 1호는 3명이 왔음에도 가볍지 않은 태도를 보이며 여자 3명과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갔습니다. 어떠한 질문에도 척척 대답하며 밉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여자들도 경쟁보다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남자 1호 하이라이트 모음 바로가기

 

 

남자 3호는 커플링과 커플티를 좋아하며 놀이 공원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20대 때 모델 일을 하고 싶어 가출한 경험도 있고 실제로 모델라인에 들어가 패션쇼에도 선 적이 있다고 하네요. 27세에 부모님의 도움으로 운동 관련 사업(필라테스 핫요가 헬스)을 시작했고 결혼 후에는 부모님과 같이 살고 싶다는 말을 여러 번 했습니다. 아무튼 여자들이 싫어하는 조건을 당당히 말하는 남자 1호는 다음 화에서 매력이 폭발할 예정입니다.

 

 

※ 남자 4호 인스타그램에서 키를 공개했네요~남자 2호를 제외하고 장신 특집 맞습니다~

남자 1호 키 188cm 인스타그램이 아직 없어요~ 신조어도 잘 모르고 인스타그램 할 줄 모른다고 합니다.
남자 3호 키 186~187cm 20대부터 단역 아르바이트를 즐겨했으며 보기와 달리 TV출연 좋아한다고 합니다.
남자 4호 키 185cm 여행 유튜버를 시작했어요~인스타그램을 잘 활용하는 출연자입니다.

 

 

 

[옥순 특집] 7기 옥순, 9기 옥순, 11기 옥순,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 특집] 7기 옥순, 9기 옥순, 11기 옥순,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시즌 2의 파트 1이 마무리되고 이번주는 16기 상철의 미국 시애틀 라이프가 방송되었습니다. 다음 주 예고에 보니 16기 상철의 형수님이 등장하고 10기 영철과 10기 현숙 커플도 나오네요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9기 옥순 첫인상 인기녀,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정보

 

[나솔사계] 9기 옥순 첫인상 인기녀,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정보

2024년 1월 4일 방송된 나솔사계는 '나는 솔로' 옥순들과 '짝'에 출연했었던 남자 출연자들이 출연해서 남규홍 PD 세계관 통합을 보여주었습니다. 기대감이 있어서인지 SBS Plus 0.7%. ENA 0.6% 로 산뜻하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남자 2호 저울 발언, 9기옥순 버럭 , 남자 4호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남자 2호 저울 발언, 9기옥순 버럭 , 남자 4호 인스타그램

옥순특집 단 2회 만에 시청률 상승이 있었습니다. 지난주 SBS Plus 0.7%, ENA 0.6%로 시작했는데 이번 주는 SBS Plus 1.2%, ENA 0.5%로 지속적인 시청률 상승이 있을 듯하네요. 더불어 남자 2호 발언에 대한 9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남자들 첫 데이트 선택, 남자 3호, 남자 4호 유튜브 공개

 

[나솔사계] 남자들 첫 데이트 선택, 남자 3호, 남자 4호 유튜브 공개

1월 20일 '나솔사계' 방송에서 남자들의 선택이 있었는데 11기 옥순은 선택받지 못한 창피함에 후다닥 방에 들어가 버렸습니다. 11기 옥순은 내심 남자 4호가 올 줄 알았는데( 자기소개 때 남자 4호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