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18기 영호 ♥ 18기 정숙 최종커플, 현커 0, 라이브방송 요약

by glesam 2024. 2. 11.

최종 커플로 18기 영호와 18기 정숙이 이루어졌으나 현실 커플로는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상황은 18기 영호는 사귀는 사람이 있다고 언급했고(15기 영자 저격 상황) 18기 정숙 또한 연락하는 분이 있다고 하네요. 다른 출연자들은 여전히 솔로라고 밝혔습니다.(단 18기 영식과 18기 옥순은 최종 커플이 되지 않았으나 밖에 나가서 2개월 정도 사귀다가 헤어진 사이라고 합니다.)

 

 

15기 영자 18기 영호 저격 이유 (오해와 진실)

 

 

 

촌장엔터테인먼트 라이브방송 요약

남자 출연진

 

18기남자출연진
18기남자출연진

 

18기 영수

정숙이와 랜덤데이트시 스킨십이 자연스럽다고 욕을 먹었는데 본인은 귓속말 데이트 미션에 충실했을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현숙과 영숙과의 2대1 데이트시 차 뒷좌석에 현숙이만 탔다라는 오해가 있었는데 사실은 현숙이가 식당에서 카페까지 가는 길에서는 앞에 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야기가 재미없었는지 통편집이 되어 현숙이만 뒷좌석에 탄 것으로 방송에는 나왔다고 합니다.

또 카페에서 데이트시 영숙이가 차에서 기다릴 때 차문을 차 키로 열어주고 닫아야해서 카페에서 그 쪽을 본 것이라고 해명했네요. 즉 현숙이와 데이트할 때 영숙이만 신경쓴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18기 폭스남 영수 플러팅 기술은?
의도된 플러팅은 없었고 상황에 맞는 스킨십을 했을 뿐 과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장거리와 딩크 중 선택은?
장거리 선택

18기 영호

일본여행 같이 간 것은 현숙이 아니라 광수였고 현숙 고글에 비친 모습도 본인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영호는 방송 편집상 술취한 상태에 있을 때 방송에 많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간적인 모습이 많아 당황했다고 합니다. PD는 술자리에서 실제 마음이 많이 나와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정숙이와 좋은 데이트 부분은 많이 축소되어 아쉽고 방송내내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하네요.

6순위 영호가 마음에 뽑은 6순위는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고 대답

현숙이가 직진했다면 마음이 바뀌었을까?
정숙이와 데이트가 적게 나왔을 뿐 1순위는 언제나 정숙이었다고 대답했네요. 현숙이와는 대화가 잘 통했을 뿐이라고 인터뷰했습니다.

6순위에서 의자왕이 된 소감?
자기 소개 이후에 바뀌었다기 보다는 밤에 술자리에서 대화를 많이 한 덕분이라고 인터뷰

18기 영식

자기소개하고 옥순이 맘에 들어 직진을 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처럼 옥순이가 직진했기때문에 옥순이를 선택한 것은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옥순이와 즐거운 데이트를 많이 했으며 MBTI 이야기는 방송처럼 계속 이야기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옥순이의 명예 소방관 VS 고독에 빠진 영철 구조하기 선택한다면?
고독에 빠진 영철을 구조하겠다고 대답


 

 

 

 

 

 

18기 영철

객관적으로 본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고 미소 연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지한 모습이 많이 나왔는데 실제는 재미있는 성격이라고 밝혔습니다. 처음 노래 연습을 하다가 목이 많이 쉰 상태로 자기 소개를 했고 6순위로 선택을 받다보니 멘털이 나가면서 표정 관리가 안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커플 서사와 관계없다보니 통편집이 많이 되어 재미있던 장면이 방송에 안나와 아쉬워했습니다.

두 번째 고독정식 때는 짜장면 이외에 탕수육도 먹었다고 설명했네요.

앞으로 솔로나라에서의 팁은?
항상 웃고 미소를 지으라고 조언

오랑우탄 포즈 왜 이렇게 열심히 한거야?
여자 출연자 민망할까봐 열심히 했었고 방송 분량 욕심도 있었다고 말함

18기 광수

광수는 MC들이 대본이 있는 거냐며 본인을 너무 안좋게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어설프고 말이 안통하는 사람이라고 방송이 나왔는데 이 때 MC들이 더욱 극대화시킨 것 같다며 속상해했습니다. MC들이 호통도 많이 치고 본인의 자괴감이 드는 상태를 희화화하는 모습이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 이야기를 듣자 남규홍 PD가 사과하며 마무리했습니다.

사랑에 빠진 본인 모습 방송으로 보니 어땠어?
자기 객관화를 못해서 반성하고 있고 다음에는 발전된 모습을 보이려고 다짐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내가 무슨 짓을 한거야"라고 말하며 영자를 힐끗 쳐다보았던 이유는?
별 의미없이 눈치를 보았다고 인터뷰

18기 상철

영식이가 부러워서 솔로나라 끝난후 헬스장부터 끊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몸이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3일차 랜덤데이트를 옥순과 했었던 부분이 통편집이 되어 아쉬웠다고 하네요. 그 때 방송으로는 옥순이가 상철이 괜찮다며 여자출연자에게 말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PD가 나중에 미방분으로 내보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상철은 방송 중 얘기를 너무 많이 해서 경박스럽고 여성스럽다고 말이 많았지만 실제 성격은 남자답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영숙이랑 대화했을 때 영수 얘기를 많이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본인 모습을 보고 기빨리지는 않았는지?
본인보다는 부모님이나 지인들이 상처 받지 않았을까 걱정했다고 하며 본인은 괜찮다고 했습니다.

첫 데이트 영숙이 1순위가 아닌 본인에게 선택을 했을 때의 마음은?
지인들이 대신 아파해주었고 본인도 마음이 아팠다고 인터뷰

 

 

 



 

 

여자 출연진

18기여자출연진
18기여자출연진

 

18기 영숙

본인의 행동이 모두 거짓말처럼 보이겠지만 영숙이가 ㄷ자형으로 잔 모습은 실제라고 합니다.

상철이 마음에 없는데 데이트 한 것처럼 묘사된 것이 억울했으며 두 시간 데이트 중 영수얘기는 몇 분 안했는데 그 부분이 나가서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상철이가 매력이 없게 묘사된 것도 속상하고 인터뷰에서 내용도 좋은 점을 많이 얘기 했음에도 안 좋은 부분 위주로 나왔다고 합니다. 본인이 한 말이기 때문에 책임을 져야 하지만 상철이에게 너무 미안했다고 하네요.

영수에게 프로포즈 받고 선택 안한 이유는?
배웅이후로 마음이 식었다고 대답했고 장거리에 대한 확신을 못 받았다고 인터뷰, 시간이 부족했다고 덧붙였음

슈퍼데이트에서 영수가 배웅나왔더라면 선택이 달라졌을까요?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인터뷰

18기 정숙

영호의 갈팡질팡에도 직진한 이유는?
영호의 진심을 알고 있었고 솔로나라에서는 갈팡질팡을 잘 못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날부터 좋았다고 대답했네요.

18기 순자

고칠 면과 깨닫는 면이 있어서 좋았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네요. 

첫 데이트를 상철이와 했다면 결과가 달라졌을까?
재미있었을 것 같지만 첫 날 부터 잠이 많이 왔을 것이라며 농담

영식과 귓속말 데이트 설렜나요?
당연히 완전 설렜다고 대답

 

 

 

 

 

 

18기 영자

방송에 나온 본인 모습 보고 거울 치료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침대에 똑바로 누워있었던 이유는 인터뷰를 가야하기 때문에 샤워를 못한 상태라 이불 덮지 않고 그대로 잠깐 누워있었는데 그 모습이 방송에 나와서 당황했다고 하네요. 그 모습을 설정이라고 과하게 욕도 먹었다고 합니다. 또한 과한 표현은 평상시 모습이어서 플러팅이라고 생각 못했다며 좀 더 줄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랜덤데이트 시 영호에게 했던 '1순위 영자'라는 말은 플러팅이 아니라고 해명했네요. 기분이 좋아 장난친 것이라고 합니다.

다른 솔로남을 알아볼 생각이 없었는지?
남자 출연진들과 대화를 많이 안해봐서 아쉬운 점이 있다고 하네요.

18기 옥순

방송 보면서 불안함이 많았는데 18기 출연자들이 많이 위로해주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영식이가 죽과 다른 음식들을 많이 해주었는데 사실은 죽만 옥순이가 먹었고 다른 음식들은 출연자들이 같이 먹는 음식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옥순도 영식과 출연자들을 위해 음식을 많이 해주었는데 통편집되었다고 합니다. 또 설거지부분은 음식해준 날과 다른 날이어서 그 때의 감정으로 말한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소방관 연봉과 동생은 전혀 다른 부분이었다고 억울해 했습니다. 방송이 안된 부분에서 벌레를 무서워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서 동생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방관 연봉 발언은 방송될 지 몰랐었고 순수하지 못한 본인을 자책하는 말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상철이에게 6순위 발언을 한 것은 옥순이가 상처라고 인지를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방송 후 연락하고 싶었지만 못했다고 합니다.

영식이가 아침마다 찾아와 주고 서로 직진이었는데 방송에서는 옥순이가 영식을 다른 데이트를 못하게 한 것처럼 나왔다고 합니다. MBTI는 장난으로 많이 언급한 것일 뿐 사람을 그렇게 판단하지 않는다고 해명했네요.

하얗고 F인 사람이 이상형이지만 영식을 선택한 이유는?
18기 영호, 18기 영식이 마음에 들었지만 좀 더 남성다운 사람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광수가 화상 입었을 때 옥순은 왜 봐주지 않았는지?
다른 출연자들이 봐 주고 있었기 때문에 굳이 끼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18기 현숙

영수, 영숙과의 데이트 시 소외감은 느끼지 않았고 두 분이 친해보여서 마음을 정리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설명했네요.

영수말에 모두 맞다고 공감했는데 진실이었는지?
진짜로 비슷하다고 느꼈지만 영수는 딩크라는 말에 꽂혀 아니라고 했는데도 계속 딩크라고 믿고 있었다고 합니다.

영수가 영숙을 선택한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딩크아닌 것을 아직도 믿지 않고 있다고 말했고 좀 더 친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인터뷰

 

 

 

 

 

 

 

[나는 솔로] 18기 옥순 사과문 및 고소 공지, 18기 광수 직장동료 폭로

 

[나는 솔로] 18기 옥순 사과문 및 고소 공지, 18기 광수 직장동료 폭로

나는 솔로 18기가 9화를 마지막으로 마무리가 되었고 라이브 방송도 끝이 났습니다. 방송 편집 때문에 억울한 측면이 많아서인지 즐거운 분위기보다는 해명의 시간이 많았습니다. 18기 옥순, 18기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광수, 영자 도돌이표 말싸움 예고, 18기 영숙 '망했어'

 

[나는 솔로] 18기 광수, 영자 도돌이표 말싸움 예고, 18기 영숙 '망했어'

지난 1월 31일 방송된 나는 솔로 18기, 최고 시청률 5.5%를 기록하고 있지만 데이트 내용은 최악에 가까웠습니다. 18기 광수와 영자는 이성적인 대화가 되지 않았고, 18기 영숙은 영수와 현숙과의 데

audrykim.tistory.com

 

[나솔]18기 옥순 소방관 연봉 언급 논란, 18기 영숙 이중적 태도 논란

 

[나솔]18기 옥순 소방관 연봉 언급 논란, 18기 영숙 이중적 태도 논란

이번주 나는 솔로 18기는 빌런 특집이었습니다. 처음 18기 시작되었을 때만 해도 여자출연진들의 화려한 미모가 화제가 되었는데 갈수록 인성이 부족해 보이는 출연자들로 인해 얼룩져가는 모습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인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인스타그램 공개

2023년 마지막 주 나는 솔로는 여자 출연진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SBS Plus 3.15%, ENA 1.5%로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으며 자기소개 이후 출연진들의 호감 순위를 알 수 있었네요. 여자들이 첫 데이트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이상형, 취미, 재테크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직업에 대한 추측은 많았는데 스포가 거의 맞았네요. 이번 기수는 전문직이 없어 다른 기수보다는 직업이 약하다는 평이 많았지만 대부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