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20기 정숙 전 남자 친구 2명 등판, 20기 영호 군대 선임 글

by glesam 2024. 6. 2.

나는 솔로 20기가 회를 거듭할수록 다른 출연자들은 폭로가 거의 없는데 정숙만이 여러 폭로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워낙 20기 정숙이가 개성이 있다 보니 같이 사귀었던 남자친구조차도 티를 내고 싶은 모양입니다. 그와 더불어 20기 초반에 20기 정숙 페이스북 과거 사진이라고 뜬 사진은 사실 다른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사진 도용된 사람은 황당할 것 같은데 정숙과 고소를 진행한다고 하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20기 정숙 전 남친 블라인드에 2명 등장

20기정숙사진
20기정숙

 

LG전자 다닌다고 인증까지 한 사람의 블라인드 글이지만 진짜인지 아닌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LG전자 작성자;이제서야 나는 솔로 어제 편을 봤습니다. 정숙이 후...

 

▶전 남자 친구 댓글; 난 키스할만한 얼굴이었구나라고 평가해 준 거라 만족함 ㅋㅋㅋ

성형 안했을 때가 더 예쁜데 지금 모습은 좀 아쉬움

ㅋㅋㅋ 신선하다 지금 문신도 그렇고 가슴도 너무 크게 수술하고 눈도 ㅠㅠ 하지 말지ㅠㅠ사랑했다

 

LG전자 작성자; 그래서 형 지금도 비혼이야?

 

▶전 남자 친구 댓글; 비혼은 개뿔, 너 같으면 결혼하겠니 ㅎ

 

 

▶또 다른 전 남자 친구;잠깐 만났었어서 잘 알고 있음, 원래 성격도 똑같아

 

LG전자 작성자; 사우 님 어떻게 만나셨어요 대체?

 

 

 

 

 

 

20기 정숙이라고 페이스북에 뜬 과거 사진

너무 얼탱이 없어서 여태 가만히 있었는데 제 과거사진이라고 뜬 이 분 저 아닙니다.

이 분이랑 같이 명예훼손 들어가려고요.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카페, 각종커뮤니티 댓글들 다 캡처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씨예요. 뭘 알고 갖다 붙이시길~

지금까지 모아놓은 거 이제 다 고소 들어갑니다. (아 그리고 저 돈 필요 없어요. 합의금 X)

 

20기 정숙은 악플을 다는 네티즌을 바퀴벌레라고 칭하며 고소할 뜻을 전했습니다. 지난 방송 후 악녀이미지와 야한 이미지가 극에 달한 상황에 멘털이 많이 흔들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또 아무렇지 않은 척 피드에 사진은 올리고 협찬과 모델제의는 또 받고 싶은 모양입니다. 처음부터 나는 솔로에 왜 나왔지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쇼핑몰 운영과 범상치 않은 인스타그램 사진들이 연애 프로와는 적합하지 않아 보여 비호감 이미지가 계속 쌓이는 중입니다.

 

디엠 봐달라는 댓글이 많은데 지금 디엠이 수천 개가 쌓여있고 오래된 건 또 자동삭제되더라두요.

궁금하신 사항과 협찬, 모델 제안 등은 이메일로 보내주심 꼭 읽어볼게요.

 

 

 

 

 

 

20기 영호 군대 선임입니다.

20기정숙영호사진
20기영호-정숙

 

안녕하세요 공군 병 67*기입니다.

군대에서 영호와 서해바다에서 같은 부대, 같은 부서에서 군생활했고 2년 가까이 지냈기 때문에 잘 알아요.11년 전역 후 연락은 끊겼지만 영호에 대해 좋은 추억으로만 간직했고 이름이 특이해서 여러 번 수소문, 검색하다가 결국 잊고 지냈는데 TV에서 만나네요.

 

편집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영호 나쁜 친구 아닙니다. 아는 사람이라 그런지 방송 볼 때마다 잘했다! 잘한다! 하며 응원했는데 여기서는 (나는 솔로 갤러리) 까이고 있네요.

 

정말 인품, 성격 모두 좋으며 나보다 남을 위해 헌신하고 부대를 위해 노력하며 성실한 모습만 보여준 친구입니다. 나쁜 말은 하지 마시고 예쁘게 봐주세요. 영호야 나 기억하니 보고 싶었는데 반갑다 연락 줘~

20기 영호가 20기 정숙과 엮여 이미지가 많이 안 좋은 상태인데 나는 솔로 갤러리에 올라온 이글이 힘이 된 모양입니다. 고마움을 표현하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했네요.

 

 

 

 

 

 

 

[나는 솔로]20정숙 고소 예고, 20영호 입장문 발표, 20영철 진정성 논란

 

[나는 솔로]20정숙 고소 예고, 20영호 입장문 발표, 20영철 진정성 논란

나는 솔로 20기가 모범생 특집인 줄 알았는데 싼티 특집이냐는 비야냥이 난무하고 출연자들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악플을 손수 남기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20기 첫회부터 뽀뽀남이 누구냐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수 랜덤데이트 중 눈물, 20기 영자 나솔사계 촬영설(?)

 

[나는 솔로] 20기 영수 랜덤데이트 중 눈물, 20기 영자 나솔사계 촬영설(?)

나는 솔로 20기가 랜덤데이트를 기점으로 치열한 러브라인이 펼쳐졌습니다. 이번주는 시청률도 올라 더욱더 재미있어질 것 같은 나는 솔로 20기, 랜덤데이트로 순자와 정숙, 영호가 삼각관계로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광수와 20정숙 랜덤데이트, 20현숙 해명, 20영식 지인 등장

 

[나는 솔로] 20광수와 20정숙 랜덤데이트, 20현숙 해명, 20영식 지인 등장

이번 화 랜덤데이트 매칭 중 가장 재미있었던 20기 광수와 20기 정숙 데이트, 둘 사이에는 접점이 없었는데 랜덤데이트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적극적인 광수가 대화를 신청하지 않았던 유일한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철 흙수저설(?), 20기 옥순 랜덤 데이트 욕 먹는 이유

 

[나는 솔로] 20기 영철 흙수저설(?), 20기 옥순 랜덤 데이트 욕 먹는 이유

이번 화에서는 랜덤데이트가 있었습니다. 20기 영철은 영숙과 좀 더 대화를 하면서 안식월에는 한국을 방문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어필하겠다고 인터뷰했습니다. 20기 옥순은 제일 대화를 많이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시청률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은 통합 4.2%(SBS Plus 2.2%, ENA 2.0%)로 시작했는데 이번 주 자기소개 편에서는 통합 4.6% (SBS Plus 2.5%, ENA 2.1%)를 달성했네요. 남자 자기소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5월 1일에는 '나는 솔로 모범생 특집' 20기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오늘 남자 자기소개만 있을 줄 알았는데 여자 자기소개까지 스피디하게 진행되었네요. 워낙 20기에 대한 스포가 많아서인지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