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20기 영수 소아과 의사, 20기 영철 인텔, 영호, 영식, 광수, 상철

by glesam 2024. 4. 30.

동질감 사라지게 만드는 스펙으로 훈훈함을 자아내는 20기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 스포가 나왔습니다. 20기 영수는 서울아산병원 소아과 의사, 20기 영호는 현대 엔지니어링, 20기 영식은 NH농협은행, 20기 영철은 인텔, 20기 광수는 카이스트 연구원, 그리고 20기 상철은 삼성전자에 재직하는 것으로 알려졌네요. 여성 출연자들이 다소 나이가 많은 것으로 추정되는데 아직까지 남자출연자들의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사회실험인가요?

 

 

 

 

 

 

20기 남자 출연자 첫 등장

20기 영수

20기영수첫등장
20기영수사전인터뷰

 

직업은 소아과 의사, 서울 아산 병원에서 신생아 세부 전문의 수련의 과정 중, 만나고 싶은 스타일은 피부가 하얀 분 선호 (17기 옥순 언급), 성실함을 대변할 수 있는 것이 학벌이라고 봐서 학벌을 본다고 함.

 

결정사 부모의 직업과 재산을 언급하면서, 본인 능력에 비해 허영이 있는 사람을 선호하지 않음 (즉 3루에 태어났으면서 3루타를 친 줄 아는 사람은 비선호)

 

쉴 때는 노래하는 것을 좋아함, 축가를 5~6번 정도 했다고 함, 직장인 밴드 활동, 

 

 

 

20기 영호

20기영호첫등장
20기영호사전인터뷰

 

하얀 코트가 눈에 띄는 깔끔한 인상의 영호는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금방 식지 않은 사랑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사전 인터뷰에서 최근 10살 연상한테 잠수 이별을 당했다고 하는데... 힘든 연애를 많이 함, 경제력 있는 분을 선호, 사업하는 분, 전문직 선호, 이상형으로 나는 솔로에서 17기 영숙 언급, 배우 정혜인, 유인영, 한소희 같은 이목구비 서구적인 스타일 선호

 

 

 

 

 

 

20기 영식

20기영식첫등장
20기영식사전인터뷰

 

차분한 분위기의 훈훈함, 바른 사나이 무장해제 눈웃음이 매력적, 사람이 괜찮으면 롱디도 괜찮다고 인터뷰

동거인은 할머니, 조부모님 아래에서 성장, 성격은 다정하고 자존감을 높여준다고 종종 듣는 편, 잘하려고 최선을 다하는 편

 

 

 

20기 영철

20기영철첫등장
20기영철사전인터뷰

 

다부진 체격, 전장 속에서 핀 긍지의 사나이,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 거주, 미국 반도체 인텔에서 프로세서 엔지니어 근무, 20대는 미국의 일원이 되기 위해 모든 시간을 썼음, 결혼 상대로 모국어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함. 진정성을 가지고 노래도 하고 속마음을 외치는 장면으로 보아 커플이 될 것 같음.(영숙과 커플 스포 있음)

 

 

 

 

 

 

20기 광수

20기광수첫등장
20기광수사전인터뷰

 

괴짜 과학자 재질, 주변에서 특이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함, 서울과학고 80~100등, 서울대 70~80명 가고 본인은 연대, 과학고 조기 졸업, 공부를 못해서 조기 졸업했다고 본인이 말함, 키 크고 예쁜 분, T인 사람 선호, 양자역학 이야기를 잘한다고 함

 

 

20기 상철

20기상철첫등장
20기상철사전인터뷰

 

귀여운 인상의 마지막 남자, 내공 있는 베이비 페이스인 상철은 광주출신, 아버지 직장 때문에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래 거주, 중국에도 있었다고 함, 국제 학교 다님, 회사에서 미국 파견 6개월, 이상형은 선생님이나 과학과 관련 있는 사람, 배움이 많은 사람 선호, 똑똑한 사람 좋아함

 

 

 

 

 

 

남자들의 첫인상

20기 영수 20기 현숙 선택
20기 영호 20기 정숙 선택
20기 영식 20기 현숙 선택
20기 영철 20기 영숙 선택
20기 광수 20기 광수 선택
20기 상철 20기 현숙 선택

 

 

 

 

 

 

 

남자들 직업 스포

이름 직업 정보 자동차 정보
20기 영수 서울 아산 병원 신생아과 전문의 기아 구형 쏘렌토
20기 영호 현대 엔지니어링 30대 중반 현대 구형 그랜저
20기 영식 NH농협은행 기아 K7
20기 영철 인텔 반도체 프로세스 엔지니어 근무 스포티지 (렌트카 추정)
20기 광수 서울과학고, 연세대, 카이스트연구원 친구의 아반테 타고 등장
20기 상철 국제고, 삼성전자 개발자 재직 BMW 5 시리즈

 

 

 

 

 

20기 영호 전 여자친구 폭로 논란

★20기 영호랑 예전에 실제로 만났던 사람인데... 그땐 몰랐는데 지금 존잘이라고 불리는 거 신기하다 ㅋㅋㅋ

역시 사람은 다이어트를 해야 하나 봐

 

왜 잠수하셨어요?

★오빠 예쁜 연애하고 빠른 결혼하고 싶어 했는데 이렇게 나는 솔로에서 보게 되다니 마음이 안 좋네요. (심지어 10살 연상한테 잠수도 당하고...)

 

★심지어 예고편에서도 아흔 살까지 뽀뽀하고 싶다 하던데요. 저한테도 두 번 정도? 만났을 때 뽀뽀했었어요. 그래서 100% 확신하는 중이요.

 

♡나도 20기 영호랑 예전에 만났던 사람인데 한 번도 평생 마른 사람이었는데 뭔 소리??

 

♣덩치 있었음. 나한테도 다이어트 중이라고 계속 얘기했었는데...

 

영호 어디서 만났어요?

♣제 친구가 자기 동기 형 만나보라고 소개해줬어요. 건설사 다녀요

 

영호 착해요?

♣네 진짜 착해요. 맛집도 잘 알고 다정해요.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 오빠랑 먹었던 종로 곱창 진짜 맛있었어

 

▶나 영호랑 예전에 잠깐 만났던 사람인데 위에 글 다 구라임. 그리고 평생 말랐던 사람임.

 

여자 친구가 많았던 것으로 추정되며 이번에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LG 연구원 휴직(?), 쇼핑몰 운영, 결정사 지인폭로

 

[나는 솔로] 20기 정숙 LG 연구원 휴직(?), 쇼핑몰 운영, 결정사 지인폭로

나는 솔로 20기는 모범생 특집으로 1화부터 화려한 스펙과 훈훈한 외모로 등장해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여자 출연자가 있었는데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네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뽀뽀남의 정체는? 20 영호 or 20 영식, 20기 영식 지인 등판

 

[나는 솔로] 뽀뽀남의 정체는? 20 영호 or 20 영식, 20기 영식 지인 등판

나는 솔로 20기 화제성이 뜨겁네요. 20기가 진행될 동안 솔로나라에서는 남녀 출연자가 뽀뽀를 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그런 일이 실제로 벌어졌다고 해서 뽀뽀남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더해가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 20순자 전 남친, 20현숙 지인, 20옥순 연봉, 20기 여자 소개

 

[나는 솔로 ] 20순자 전 남친, 20현숙 지인, 20옥순 연봉, 20기 여자 소개

나는 솔로 모범생 특집인 20기, 사랑에 빠진 남녀가 뽀뽀하는 장면이 잡혔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낙동강과 금오산을 낀 천혜의 자연환경 구미에서 펼쳐지는 솔로 나라는 1화부터 임팩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6기 영수, 11기 영식, 17기 영수, 18기 영호 프로필, 인스타

 

[나솔사계] 6기 영수, 11기 영식, 17기 영수, 18기 영호 프로필, 인스타

'나솔사계'는 옥순 특집 이후에 매력 있는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번 '나솔사계'가 유난히 관심이 있는 것은 18기 라이브 방송 때 18기 영호가 나솔사계에 나와서 여자 출연자와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8옥순, 11순자, 15정숙, 15현숙, 17영숙 프로필, 인스타

 

[나솔사계] 8옥순, 11순자, 15정숙, 15현숙, 17영숙 프로필, 인스타

옥순 특집 이후 '나솔사계'에 지금 까지 인기 있었던 여자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한다고 합니다. 다음 나솔사계가 재미있다는 소문이 많이 퍼져 있고 '나는 솔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황이 펼쳐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