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20기 정숙 LG 연구원 휴직(?), 쇼핑몰 운영, 결정사 지인폭로

by glesam 2024. 4. 28.

20기정숙사진-썸네일
20기정숙

 

나는 솔로 20기는 모범생 특집으로 1화부터 화려한 스펙과 훈훈한 외모로 등장해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여자 출연자가 있었는데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네요. 본인은 정숙과 이름이 맞지 않는다며 갸우뚱했고 급기야는 남자 출연자들이 등장할 때마다 '내 스타일이야'를 외치기 시작했습니다. 관상까지 들먹이며 분량을 챙기는데 알고 보니 뽀뽀한 주인공이었네요. 그런데 외부에서 논란이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1. LG연구원 휴직(?) 블라인드 폭로

정숙모자사진
20기정숙쇼핑몰사진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20기 정숙 폭로가 있었습니다. 요약하자면 LG 연구원으로 스포가 있었는데 작년 4~5월경 퇴사하고 쇼핑몰을 운영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항간에는 마케팅직원으로 휴직상태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20기 정숙이 운영한다는 로즈프릭 쇼핑몰 바로 가기

 

로즈프릭 - 에이블리

패션부터 뷰티까지, 에이블리 한 곳에서 스타일의 모든 것을 쇼핑하세요!

a-bly.com

 

 

▶완전 놀랄 일이다. 저런 빌런이 저런데 나와서 사기나치고... 저거 말한 건 본인인 듯... 회사나 다니면서 저런데 나오세요.

 

+ 팀 계속 옮기고 사람들하고 사이 안 좋고 분란 만들고 하다가 지금 휴직 중인 걸로 알고 있음

+ 회사도 안다니면서 엘지전자라고 방송 나오다니... 엘지전자 탈출하려고 개노력 중이던데... 팔이피플(로즈프릭 사이트 운영)돼서 퇴사하려고 나온 것 같음

 

▶얘 신입때 우리 팀 우리 파트였음

 

+ 행동하는 건 티브이랑 비슷했고 일은... 그냥 노코멘트할게요.

 

 

 

 

 

 

2.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운영

 

20기정숙쇼핑몰사진1
20정숙쇼핑몰사진2

 

 

20기 정숙이 운영한다는 로즈프릭 유튜브에 보면 (현재는 영상을 비공개로 돌림)

퇴사 후 쇼핑몰(로즈프릭) 창업, 한 달 차 초보 쇼핑몰 사장 브이로그를 여러 차례 게시. (2023년 4~ 5월 경)

 

 

틱톡도 운영 (틱톡커)

팔로워 7.3K 명, 공대여자의 일상소통이야기, 은밤 (@yul_times) 야한 사진 많이 있음

방송 전 틱톡에서 탈퇴한 것으로 보이며 영상들은 모두 삭제

 

 

2011년에 올라온 페이스북

 

20기정숙대학사진
20기정숙2011사진

 

 

대학교 사진 유출 ( 연세대인지 아주대인지 논란이 있음)

댓글에 보면 다른 사람 사진이라고 하며 성씨도 안 씨가 아니라 이 씨라고 달려있네요. (확인이 필요)

 

 

 

 

 

 

3. 결혼 정보 회사 폭로글

 

방송에 나온 것처럼 20기 정숙은 결정사에서 1000만 원을 사용했는데도 인연을 만나지 못해 '나는 솔로'까지 나오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지인 폭로가 있었네요. 결정사에 1000만 원 쓰게 된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20기 정숙 결정사로 남자 30명 만났음, 결정사 가입비 300만 원, 횟수 10번 해줌, 세 군데 가입

 

그중 결혼 정보 회사에서 소개받은 사람의 댓글이 있었습니다.

 

▶저런 프로그램 안 봐서 모르는데 정숙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나 보네요.

3년인가 4년쯤 전에 결정사에서 소개받았었고 그때까지만 해도 성형티가 좀 나고 키는 작았지만 피부도 좋고 이쁜 외모였음. 왜 저렇게 됐지?

 

추가 댓글

방송은 안 봐서...

얼빠(정숙이 말하길 남자 얼굴을 많이 본다고 함)는 모르겠고 본인 능력 대비 돈 욕심이 엄청 많고 노골적입니다.

 

이에 정숙에게 헌팅당한 남자까지 등장하네요.

 

▶저 누나 여전하시네 ㅋㅋ 클럽 자주 다니셨고 ㄹㅇ 보통 아니신 분임 ㅋㅋ 방송 보다 깜놀

 

 

 

 

 

 

4. 20기 정숙 지인 등장

 

20기정숙친구사진

20기정숙지인인증사진

 

20기 정숙 지인인데 

에르메스 팔찌 자랑한다고 댓글단 사람들, 커플팔찌로 구매해서 저렇게릴스올린거야.그냥 모르면 조용히 하고현생 살라며경고하고악플 다는사람 수집하고 있다고 경고했네요. (실제 지인인지는 알 수 없음)

 

 

20기 정숙 지인 등장 (글쓴이여자 친구의친구라고 함)

연락 안 한 지는 몇 년 되었고 마지막 연락했을 때까지 LG기업 연구원이었고

학창 시절 때는 공부 반에서 1등은 기본이고 전교에서 놀았고 방송에서 나온 것처럼 학창 시절 때는 엄청 활발하진 않았었는데......

서울 올라와서 끼가 발산된 것 같다고... 공부 잘했고 끼도 있었다네요ㅋㅋㅋ

암튼 지금 빌런느낌으로 몰고 가지는 느낌인데 애는 정말 착한 애라고 말해달라며 ㅋㅋㅋ

 

 

 

 

 

 

[나솔 사계-1] 18기 영호 양다리 논란 입장문, 13기 광수 재출연, 17기 순자

 

[나솔 사계-1] 18기 영호 양다리 논란 입장문, 13기 광수 재출연, 17기 순자

나솔사계인기남18기영호-6기영수 '나솔사계 한번 더 특집'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남녀 출연자 5명씩은 스포를 통해서 알 수 있었으나 13기 광수가 재출연해서 깜짝 놀랐네요. 그리고 17기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5-2] 11기 순자 13기 광수 선택, 6기 영수와 18기 영호 인기남

 

[나솔사계5-2] 11기 순자 13기 광수 선택, 6기 영수와 18기 영호 인기남

설악산 골짜기 돌담마을에서 펼쳐지는 '나솔사계' 한번 더 특집 두 번째, 다른 사람이 소개하는 자기소개와 여자들의 선택이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11기 순자가 13기 광수를 선택해서 의아함을

audrykim.tistory.com

 

[나솔사계 5-3,4화] 6영수 DM 논란, 8옥순 고소 , 11영식 고소 논란

 

[나솔사계 5-3,4화] 6영수 DM 논란, 8옥순 고소 , 11영식 고소 논란

'나솔사계 5 한 번 더 특집'이 4회 차를 맞이했습니다. 2회 차에서는 여자들의 첫인상 투표를 진행했고 3회 차에서는 11기 순자와 13기 광수 데이트, 18기 영호, 15기 정숙, 17기 순자 데이트, 8기 옥순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