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19기 순자 망상증, 조현병 의심, 공항, 정신병원, 최신 근황

by glesam 2024. 9. 16.

19출연진
19기-출연진

 

나는 솔로 19기 순자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9기 종영 이후 호주로 출국했다는 사실 외에는 알려지지 않았던 19기 순자의 최신 근황이 나는 솔로 갤러리를 통해서 알려졌는데요. 무엇보다 지금까지 호주에 있었다는 사실도 놀라웠는데 입국하자마자 응급환자이송단에 의해 강제로 차에 오르는 모습은 꽤 충격적이었습니다. 아무튼 19기 때에도 강아지 학대 논란으로 많은 비난과 외모 조롱도 많이 받았는데 좋은 방향으로 치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19기 순자 망상증

나는 솔로 19기가 끝난 후 19기 순자가 '19기 순자의 꿈'이라며 직접 그린 그림을 인스타에 공개했었습니다. 여기에서 안경을 쓴 남자가 19기 영수 같다는 말이 나왔는데요. 이 때도 순자가 이상해 보인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 후 누군가에 의해 카톡 상태 메시지가 유출되면서 '순자는 ㅈㅇㅈ오빠를 선택한다. 사랑해요'라는 문구가 달려있었습니다.. 여기에서 ㅈㅇㅈ은 19기 영수의 본명과 일치하는데 방송이 끝나는 시점까지도 짝사랑이 끝나지 않은 걸로 보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오해와 의혹을 받았습니다.

 

방송 중에서 19기 순자의 강아지 학대 논란으로 인스타계정을 폭파한 이후 다시 인스타계정 sanayo489(지금은 없음)를 만들었는데 인스타 피드에 이렇게 올려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19기 순자 이태연입니다.

지금 제가 시뮬레이션 가상에 있습니다. 암호코드 찾아서 절 꼭 찾아주세요ㅠㅠ힘들겠지만요ㅠ

제가 대표님과 결혼하면 19기 나는 솔로 모두 위험해요ㅠ 꼭 살아야해요ㅠㅠ

순자가 대표님 사랑하는데 모두 살았으면 좋겠어요ㅠ

저 진짜 어떡해야 하죠?? 신은 왜 저에게 열쇠를 주셨을까요?

 

 

 

 

 

 

 

19기 순자 카톡 상태 메시지

2024년 5월 혼자 호주여행 가면 미래의 남편을 만날 것 같다

 

태연이는 우주의 집중으로 피어낸 꽃이다

 

호주로 이민 가고 싶다 (2024년 올해 미래의 남편을 만나면 가능)

 

이런 카톡 메시지 공개로 19기 순자는 조현병 같은데 정신병원 보내야 한다는 글이 한동안 올라왔으나 순자가 공항에서 호주로 출국하는 장면을 끝으로 19기 모임도 안 나오고... 소식을 알 수 없었습니다.

 

 

 

 

 

 

19기 순자 정신병원 감금, 조현병 의심

인천공항 입국장에서 '대한 구조 봉사회'라는 응급 환자 이송단이 순자를 데려가는 모습이 찍힌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순자가 입국하자마자 가족들이 순자를 정신병원으로 데려간 것으로 보이는데 끌려간 후 차에 오르는 순자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조현병까지는 모르겠는데 시드니에서도 호텔에 불났다고 난동 부려서 병원 실려갔었어.

체류기간 지난 거 걸려서 한국으로 쫓겨난 거다. 그리고 귀국하자마자 정신 병원 강제입원행

 

- 호주에서 교민이 이런 내용으로 글 올림 -

 

 

 

 

 

 

 

19기 순자 사진 찍어 올리는 갤러 정체

공항 뒷모습짤도 그렇고 병원입원으로 끌려가는 것도 그렇고 나솔 갤러가 몇이나 된다고 그걸 그렇게 제대로 찍어서 올리겠음?

 

나도 출연자지만 19기 순자보다 훨씬 유명하고 눈에 잘 띄는 출연자들 중에서 사람들 많은 데서 더더욱 미친 짓거리 하는 애들 많지만'나는 솔로 갤러리'에 한 번도 안 올라옴

 

앉아 있다가 갑자기 입원 요원이 끌고 가는 것부터 모두 찍었다는 게 말이 됨?

 

19기 순자 가족인 것 같음,부모님은 연세가 좀 많으신 것 같고 특히 순자네 언니 같음

19기 순자의 소식이 갑자기 전해지자 이런 소식을 올린 사람이 순자 가족일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인의 사진을 이렇게 파파라치 컷으로 올릴 수 있는 사람이 가족 이외에는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의견으로는 가족의 치부가 될 수 있는 사항을 스스로 밝히지는 않을 것이라는 의견도 상당수 존재하네요. 아무튼 순자의 안타까운 소식에 조롱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5기 영호 19기 순자 외모 조롱 논란

과거 순자의 사진이 올라온 인스타에 15기 영호가 '사황 중 한 분 아니신가요?라는 댓글을 달아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여기서 사황은 '원피스'에 나오는 4명의 빅맘이라는 등장인물을 뜻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순자에게 빅맘을 닮았다고 외모 조롱을 한 15기 영호가 이번에 '나솔사계' 등장과 맞물려 다시 한번 조명받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9기 영숙 스타강사, 19기 영자 웹툰 작가, 19기 현숙 의사

 

[나는솔로] 19기 영숙 스타강사, 19기 영자 웹툰 작가, 19기 현숙 의사

나는 솔로 12기가 모솔특집이었는데 또다시 19기가 모솔특집을 하네요. 12기에는 12기 영수, 광수가 활약한 덕분에 모솔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졌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출연자가 모솔일 수밖에 없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여자 자기 소개, 19기 정숙, 19기 영식 논란,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여자 자기 소개, 19기 정숙, 19기 영식 논란, 인스타

19기정숙-영자-옥순 모태 솔로 특집이 3회 차에 들어섰습니다. 지난주 남자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있었고 이번주는 여자 출연진들의 자기 소개가 있었습니다. 대체로 직업들이 좋고 그림에 관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순자 강아지 학대 논란, 19기 단톡방 폭파, 19기 옥상커플

 

[나는 솔로] 19기 순자 강아지 학대 논란, 19기 단톡방 폭파, 19기 옥상커플

4월 17일 모솔특집 마지막 화를 앞두고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습니다. 대구에서의 만남과 19기 옥순, 19기 상철 데이트 사진 유출, 19기 순자의 강아지 학대 논란, 더 나아가서 단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상철 ♥ 19기 옥순 현커, 19기 라이브 방송, 종영소감

 

[나는 솔로] 19기 상철 ♥ 19기 옥순 현커, 19기 라이브 방송, 종영소감

나는 솔로 19기가 최종 0 커플로 마무리되나 싶었는데 4개월 후 19기 상철과 19기 옥순이 다시 솔로 나라에 입성해 최종선택을 한 번 더 했습니다. 19기 옥순의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최종 선택을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