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나는 솔로] 22기 광수 ♥ 22기 영자 10월 12일 결혼 (한국의 집, 전통 혼례)

by glesam 2024. 10. 12.

10월 9일 '나는 솔로' 방송에서는 결혼 커플을 발표했습니다. 이번주 10월 12일에 광수와 영자가 결혼을 하기 때문에 부랴부랴 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처음 사진을 공개했을 때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예상을 했듯이 광수와 영자가 결혼식의 주인공이었네요. 결혼식은 한국의 집에서 전통 혼례로 올리게 되었고 22기 출연자 대부분이 참석해서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아쉽게도 영수와 영숙은 참석을 하지 못했고 상철은 시합으로 참석이 어려웠다고 전해지네요.

 

 

 

 

 

 

 

 

22기 광수와 22기 영자 결혼

22광수영자결혼
22광수-22영자-결혼

 

22기 영자는 처음부터 22기 광수를 첫인상으로 선택했고 자기소개를 듣고 나서도 호감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광수는 첫인상으로 옥순을 선택했으며 자기소개 후에는 영숙과 영자를 마음에 두고 있었네요.

 

여자들의 첫 선택시 영자는 광수를 선택해서 데이트를 했었고, 남자가 여자 2순위 선택을 했을 때는 광수가 영자를 2순위로 선택했습니다. 그 당시 광수는 영숙을 1순위로 두고 영자를 2순위로 두었는데 그 이유는 종교문제와 거리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영자의 집안은 기독교 집안으로 본인은 온라인 예배를 주로 한다 했지만 부모님은 교회에서 지휘도 하는 등 기독교에 진심인 집안이었습니다.

 

반면 광수 집안은 불교집안이었는데 이전 결혼이 기독교 집안과의 마찰 및 성격차이라고 말하며 광수는 종교 문제에 유독 예민하게 반응을 했네요. 그래서 영자와의 만남을 망설였는데...

 

하지만 광수와 영자는 데이트를 계속하면 할수록 성격적인 면에서 많이 통했고, 같이 있을 때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을 솔로 나라에서부터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최종 커플이자 현실 커플이 된 모양이네요. (아직 2회분 남음)

 

아무튼 나는 솔로 방영 당시 영자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많았지만 두 사람이 종교문제와 거리를 극복하고 결혼을 빠른 시일에 결정을 했습니다. 항간에 재혼이 너무 빠른 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지만 결혼은 두 사람의 마음이 우선이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기를 기도해 주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 더불어 외모 비하는 이제 접어두었으면 좋겠습니다.

 

 

 

 

 

 

 

 

 

22기 광수와 22기 영자의 결혼식 사진

전통혼례
전통혼례

 

22기 영자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areterang_sso/
전통혼례 한국의 집 사이트 https://www.kh.or.kr/cms/content/view/542

 

 

 

 

 

 

 

 

 

22기 하객 사진

영철현숙사진
영식현숙순자사진
순자사진

 

 

22기 출연자들이 서로 교류하며 모임을 자주 했는데 22기 영철은 처음으로 모임에 참여했네요. 시그니처인 포즈를 취한 영철, 성격 좋은 현숙, 예쁜 순자까지 모여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단체 사진도 있네요.

 

22기출연자
22단체사진

 

 

 

 

 

 

 

 

 

 

22기 영숙, 영수 왕따 논란

22기 출연자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22기 영숙과 22기 영수가 보이지 않자 왕따 논란이 일었습니다. 22기 영숙과 22기 영자는 룸메이트로 솔로 나라에서는 같이 이야기를 많이 나눈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솔로 나라 밖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영숙과 영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언팔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방송 초기만 해도 팔로우가 되어 있었고 댓글도 달았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 광수와 영숙, 영자가 방송상으로 엮여 있고 서로의 뒷담화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는데 그즈음 인지는 정확하지 않으나 언팔 상태가 되어 있었습니다.

 

22기 영수는 22기 영숙과 솔로 나라 밖에서도 친하게 지내고 있어 현커라는 의심과 결혼 커플 아니냐는 소문이 나오는 와중에 공교롭게도 결혼식에 같이 참석하지 않아 오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22기 영수는 인스타 그램에 해명글을 올렸네요.

콜대기라 어딜 못 가고 자차 20분 이내 거리만 돌아다닐 수 있기에 저번에 갔던 카페 프레즐 먹으로 바로 ㅎㅎ

고구마 프레즐 먹었으니, 이번엔 통팥 프레즐을 ㅎㅎ

근무라 축하할 일도 못 가고 우울했는데, 나오니 한결 낫네 ㅎㅎ

아참, 양쪽에 축의금은 보냈다~ 잘 살아라^^

 

 

 

 

 

 

 

 

 

22 영숙, 22 정숙, 22 순자, 22 영자, 22 옥순, 22 현숙, 22 정희 첫 등장

 

22 영숙, 22 정숙, 22 순자, 22 영자, 22 옥순, 22 현숙, 22 정희 첫 등장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 회부터 좋은 시청률로 시작해서 앞으로 기대를 갖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16기에 이어 결혼 전 혼전 임신이 많았고 미혼모까지 등장한 상황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첫 등장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첫 등장

드디어 10기, 16기에 이어 22기 돌싱 특집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녀 출연자들이 각각 7명으로 좀 더 풍성한 내용이 있을 예정이며 첫 회부터 100분 편성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을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프로필, 인스타

 

[나는 솔로] 22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프로필, 인스타

이번주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서는 22기 남자 자기 소개가 있었습니다. 22기 영수가 의사인 것은 처음부터 밝혀졌지만 22기 영철이 의사인 것은 오늘에야 밝혀졌네요. 그간 스포에 따르면 의사라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 영숙, 22 정숙, 22 영자 자기 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폭로,고소)

 

[나는 솔로] 22 영숙, 22 정숙, 22 영자 자기 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폭로,고소)

22기 여자 자기소개가 있었을 때 가장 주목을 받았던 출연자는 영숙이었습니다. 돌싱 특집 예고에서 본인을 사기캐라고 하면서 기대를 갖게 만들어 피부과 의사 또는 명문대라는 스포가 돌게 했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기 순자, 22기 옥순 자기 소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 솔로] 22기 순자, 22기 옥순 자기 소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22기 여자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순자가 영수에게 한양대 동문이라고 이야기해서 논란이 한차례 있었고 문신 및 술 관련 문제에 있어서도 오해를 많이 받아 인스타에 해명하는 일도 발생했었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2 현숙, 22 정희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정희 학력 논란

 

[나는 솔로] 22 현숙, 22 정희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정희 학력 논란

22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가 있기 전에 지인들이 많이 등장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22기 현숙과 22기 영자에 대한 폭로가 많이 올라와서 22기 현숙은 고소까지 언급한 상황입니다. 그러다가 22기

audr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