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21영수 LG, 21영철 현대 제철, 21상철 현대 모비스, 인스타, 21옥순 논란

by glesam 2024. 6. 29.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들이 등장하니 여기저기서 스포가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먼저 직업에 대한 스포가 나오자 일부 출연자는 홍보성으로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볼멘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것이라 진정성이 우선인데 점점 더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출연자들이 많아지는 것아 우려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다른 기수와 달리 벌써 자기소개도 하기 전에 인스타그램을 공개했네요.

 

 

 

 

 

21기 출연진 직업 스포

21현숙사진
21영자사진

21현숙-21영자

 

이름 직업 차종
21기 영수 LG전자 인사팀 기아 올뉴 K7
21기 영철 현대제철 제네시스 GV80
21기 영식 패션회사 MD (LG패션) 볼보 XC40
21기 영호 한의사 벤츠 CLA C117
21기 상철 현대 모비스 더 뉴 쏘렌토 (4세대)
21기 현숙 한국외대 사범대 졸업, 작가 활동 없음
21기 정숙 프리랜서 통역사 없음
21기 영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편집됨
21기 옥순 필라테스 운영 대표 벤츠 E클래스 W213
21기 영숙 ? 쏘렌토 4세대 조수석에서 내림 (오빠 차?)
21기 순자 ? 제네시스 더 뉴 G70

 

 

21기 현숙은 올 봄에 '우리가 봄이라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책을 발표하고 작가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한 유튜브 채널 속에서는 스마트폰 블라인드 소개팅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21기 정숙은 러시아 모스크바 유학 중인 대학원생(국립 모스크바 국제관계 대학교에서 유라시아 정치경제학 석사) 일 때 해외 출장지에서 일어나는 성폭력과 성매매 문제에 미투 선언을 한 이력이 있네요.

 

 

 

 

 

 

21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주소

21영철-21영식-21광수-21상철

 

21기 영호 https://www.instagram.com/jnn_kuu/
21기 영식 https://www.instagram.com/comme_des_pink/
21기 영철 https://www.instagram.com/songsong_66/
21기 광수 https://www.instagram.com/baenghey/
21기 상철 https://www.instagram.com/3ang7in/
21기 영자 https://www.instagram.com/rua___p/
21기 옥순 https://www.instagram.com/youl_pilates/
21기 현숙 https://www.instagram.com/minaloggg/

 

 

 

 

 

 

21기 옥순 논란

21기옥순사진
21옥순

 

블라인드에 폭로 글이 올라왔습니다. 

ㅋㅋㅋ난 옥순 과거를 아는데 논란 안되고 무사히 지나가면 다행임

+ 개명 전 이름도 알지 나는~

+ 거의 종합 선물 세트라 보면 됨

 

네이버 카페에 올라온 글도 있네요.

글쓴이; 나는 솔로 옥순 저랑 동창인데 일진이었어요.

+나는 솔로 옥순 일진이었는데 인스타 찾았어요.

 

글쓴이; 95년생 성서출신 이** 설마했는데 일진이었고 저 괴롭혔던 애 맞아요. 겨우 인스타 찾았는데 와 글 어디 폭로하죠? 선생님한테 대들고 일진놀이하던 애가 뻔뻔하게ㅋ 하 손 떨려요.

 

아닐 수도 있는데 대구출신에 무용했다는데... 성형했어도 딱 알아보겠네요. 대구 달서구 중학교 나오고 (성서 쪽에) 저 쟤한테 괴롭힘 당했었어요. 와 손 떨리네요.

 

저 거의 쟤때문에 중퇴한 건데 졸업앨범이 있을리가요 ㅋ 와룡중이고 다음 방송 자기소개 때 95년생이면 믿을만하지 않나요.

 

증거자료가 없어서 어떻게 섣불리 나서야 할지 감이 안 와요. 와 ㅋ 저 말고도 당한 애들 많을 텐데 재는 대구출신 무용영상 내보낸 게 큰 실수네요. 그때 애들은 바로 눈치챌 포인트인데...

 

저도 손 떨리고 집중 안돼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쟤 관상 쎄하단 말 많던데 다들 관상 잘 보시는 것 같아요. 쟤는 저 기억도 안 난다 하겠죠? 가해자는 저렇게 잘 사는데... 저는 검정고시 따고 손이 부들거려요.

 

인스타도 찾았고 백퍼 걔가 맞긴 하지만... 하... 이름 개명한 것도 알고 있었는데 그 이름 맞아요ㅎㅎ 감사합니다ㅜㅜ

 

앗 감사합니다. 진짜 차라리 아니길 바랐어요. 무서워요... 이렇게 공론화하는 것도...

 

다음 주 자기소개 때나 인스타 나오면 확실해지겠네요. 진짜 걔가 맞다면 다 알리고 싶어요ㅜㅜ와 진짜 괘씸해서 얘 티브이 나오면 학*했다고 다 알리고 싶다고 생각한 적 있는데 와... 진짜 나왔다니

 

머리가 지끈하네요. 하하 성형해도 옛날 얼굴 많이 남아있어서 그때의 무서웠던 감정이 피어오르네요. 감사합니다. 얼굴 보니 아직도 무서워요...

 

선생님도 조종하다시피 했었어요. 애들 치마가 짧니 뭐니 자기는 완전 팬티 보일 정도면서... 저보고 자연갈색 머리냐면서 선생님한테 재 염색시키라하라고 규정 어긴 거라고, 선생님은 못 이기고 만만한 저한테 염색해 오래요. 그래서 검은색 해왔더니 블루블랙 아니냐고 난리난리를... 하 얼마나 교묘하게 괴롭히는지 선생님한테 대들고 화장하고 와서 혼나고 일진무리 몰려다니면서 애들 무시하고 할 말이 많네요.

 

제 기억으론 집 빽이 있는 거 같던데 선생님이 뭐라 하면 바로 엄마 부르기도 했었어요.

 

+ 저 대구 옥순이 중학교, 고등학교 동창인데요. 학교에서 튀는 아이긴 했지만 학폭이랑은 전혀 관련이 없는 앤 데 뭔 소리죠? 증거나 근거가 있나요?

실시간으로 여기저기 글 적는 게 굉장히 악의적인 의도로 밖에 안 보여서요. 그래서 증거나 근거가 있냐고 여쭤봤는데 왜 발끈하시나요? 같은 동창이니 괴롭히거나 학*을 했으면 나도 알지 않을까요? 난 전혀 듣지도 보지도 못해서 

 

+그쪽도 우기시는 거 같은데 괴롭혔다고 하시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괴롭혔는지? 무슨 피해를 받은 건지 얘기도 안 하고 무작정 학*, 일진으로 몰고 가는 건 억까죠. 남 잘 되는 꼴이 그렇게 보기 싫으신가요? 그렇게 당당하면 저한테 쪽지라도 주세요. 연락해요 우리~

 

피해자 코스프레 작작하셨으면... 와 사람 한 순간에 죄인 만드는 게 진짜 소름 돋아요

 

글쓴이; 혹시 옥순이 본인이니? 난 있는 사실을 얘기했을 뿐이야. 옥순이가 아니라면 옥순이가 착하게 살았는지 네가 다 붙어 다니면서 다 봤니? 당당하면 쪽지 달래... 성인 돼서도 일진 놀이하는 거야? 그때 생각나서 너무 두렵다 이**아

 

방송보고 얼굴만 봐도 그때의 두려운 감정이 올라오는데... 와 성인이 되어서도 이렇게 몰려다니면서 증거 가져오라네요. 글삭해야하나봐요.

 

지금도 심장이 두근거려요... 날 괴롭혀서 힘들게 만든 애가 나락 갔으면 좋겠는데 진짜 이 글 보고 연락 올까 봐 무섭고... 휴ㅜㅜ

 

 

+옥순 지인인데 95년생 아니고 그 위입니다. (문제 될까 봐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수능지문에 대소사 대웅전 나왔던 그 해에 고3이었었고 참고로 글 보니 대구 달서라 돼있는데 대구면 당연히 달서 아니면 수성이겠지요.

 

너무 뻔한 주작글이네요. 지금이라도 글 내리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달서에 중학교 동문이라 하셨는데 글에 성서라고 하셨는데 당연히 성서겠지요... 대구 달서에 성서 빼고는 다 산지니까요. 달서에 중학교도 딱 1개뿐입니다. 지금은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이 씨? 당연히 한국에 김이박 말고 더 있나요?

 

 

 

 

 

 

21기 영호 논란

21영호사진
21영호

 

병점 한의원을 나는 솔로 출연하기 한 달 전에 개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홍보성 출연이라는 의혹이 있으며 진료진 이력에 경희대 출신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실은 세명대 한의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경희대는 석사과정을 들었다고 하는데...

 

이력 설명이 명확하지 않아서 논란이 되고 있고 별개로 프로필 사진에는 양의학도 아닌데 청진기를 목에 걸고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업 공개가 되기도 전에 비호감으로 낙인이 찍히고 있네요.

 

아무튼 21기 영호뿐만 아니라 영식이도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고 21기 영자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21기 옥순은 필라테스 대표 등 홍보성 냄새가 가득해서 다음 주 자기소개로 이미지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 몹시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 스포 21기 영호 한의사, 21기 영식 패션 유튜버,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스포 21기 영호 한의사, 21기 영식 패션 유튜버,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1기가 '대한민국의 숨' 경상북도 울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보석 같은 출연자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 가운데 1회가 끝나자마자 스포가 올라오고 있네요. 먼저 21기 영

audrykim.tistory.com

 

[나솔 사계] 18영호 15정숙 최종 커플, 현커 실패, 15정숙 지인 등장 구설수

 

[나솔 사계] 18영호 15정숙 최종 커플, 현커 실패, 15정숙 지인 등장 구설수

'나솔 사계 한 번 더 특집'에서 18기 영호와 15기 정숙이 커플이 되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조기 하차한 출연진을 합하면 12명이었는데 다소 아쉬운 커플 결과가 나왔네요. 6기 영수는 마지막까지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광수, 20기 영자 커플 근황, 소감문, 누가 먼저 연락?

 

[나는 솔로] 20기 광수, 20기 영자 커플 근황, 소감문, 누가 먼저 연락?

나는 솔로 20기 촌장 라이브 방송을 마치고 최고의 핫한 커플로 등극한 20기 광수와 20기 영자는 축하세례를 받고 있습니다. 둘의 그림체가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둘의 대화는 어딘지 모르게 재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 영호 ♥ 20 정숙 최커, 현커, 촬영 소감, 나솔사계 출연

 

[나는 솔로] 20 영호 ♥ 20 정숙 최커, 현커, 촬영 소감, 나솔사계 출연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 방송까지 모두 끝이 났습니다. 최종 커플 네 커플 중 현실 커플은 20기 영호와 20기 정숙뿐이었네요. 모두들 둘은 방생하면 안 된다는 반응이었는데 둘 사이는 아직 끈끈한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식, 20기 현숙 최종 커플, 촬영 소감, 라이브 방송

 

[나는 솔로] 20기 영식, 20기 현숙 최종 커플, 촬영 소감, 라이브 방송

나는 솔로 20기 최종 커플인 20기 영식과 20기 현숙은 현실 커플이 되는 것에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라이브 방송에서 볼 수 있듯이 서로를 배려하면서 좋게 좋게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다. 서로

audryki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수 빌런 등극 (영식, 영호 조언), 촬영 소감 및 해명

 

[나는 솔로] 20기 영수 빌런 등극 (영식, 영호 조언), 촬영 소감 및 해명

나는 솔로 20기가 시작될 때만 해도 20기 영수가 빌런으로 등극할지 몰랐습니다. 차분한 인상과 의사라는 스펙으로 0표 남이 될 줄 몰랐던 영수는 솔로나라 내내 학벌을 칭찬하고 술을 마시면 눈

audrykim.tistory.com

 

20기 출연자 연애 근황, 20 광수 영자 야구장 데이트, 촌장 라이브 방송 요약

 

20기 출연자 연애 근황, 20 광수 영자 야구장 데이트, 촌장 라이브 방송 요약

나는 솔로 20기가 촌장 라이브 방송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최종 커플은 네 커플이나 탄생했지만 현재 커플은 20기 영호와 20기 정숙뿐이고, 20기 광수와 20기 영자는 솔로나라 밖에서 커플이 되었

audrykim.tistory.com

 

댓글